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빛이나는 결혼커플링

아모르주얼리 2021. 1. 13. 16:36

빛이나는 결혼커플링

 

10월 예식 기다리고 있는 예신입니다 

벌써 2021년이네요 

저희 결혼이 절대 안올거 같았는데

시간이 금방금방 가네요 

상견례만 하고 식 날짜를

상의를 하는 도중에 

코로나가 터져서 무산되었어요 

1년이 밀려서 

결혼식 전에 같이 살게 되었지요 

 

예물은 천천히 보려다가

아무래도 올라간 금값은 내려갈거 같은

조짐이 보이지 않아서 

둘이 재택근무하면서 여유로울때 

알아보자해서 결혼커플링 알아보러 종로로 나갔어요 

코로나 때문에

많이 돌아보는건 제가 싫어서 

두 군데 정도만 상담받았어요 

 

SNS를 통해서 몇가지 디자인 추려놓고 

가장 예쁜게 많았던 매장으로 갔지요 

첫번째 매장은 코***주얼리

두번째 매장은 아모르주얼리 이렇게 두군데를 갔어요

우리의 최종 결정은 바로 효성에 위치한 아모르였죠 

모두 친절하게 해주셨는데 

정확한 상담은 아모르가 좀 더 좋았어요 

 

 

디자인 종류도 더 많고 

라인별로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저희가 원하는 디자인 섹션에서 

저희만의 결혼커플링을 고를 수 있었죠 

굉장히 전문적인 샵이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조그만 다이아를 메인에 넣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고 

다이아몬드 작은사이즈부터 키워가며

골고루 직접 착용도 했어요

반지 모두가 착용감이 좋다는 걸 느꼈어요 

그리고 보통 샘플에는 로즈골드 색상이 많이 되어있었는데

피부색상에 맞추어서

화이트색상으로 진행하게 되었어요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잘 챙겨주셨어요

디자인에 대한 욕심도 있으셨던 분이라 

저희에게 베스트를 정말 심사숙고해서 잘 골라주셨죠

저희도 너무 맘에 들었던지라 계약을 하게 되었죠 

결혼커플링 뿐만 아니라 

눈이 갔던 패션 목걸이까지 생일선물로 겟 했어요 

신상품이였는데 어찌나 제 눈에 띄었는지 

전체 쓰브 다이아몬드로 업그레이드 해주시면서 

합리적으로 맞추었습니다 

 

제가 마디가 있는 편이여서 

사이즈를 정하는게 좀 어려웠는데 

그런 부분 까지 꼼꼼하게 잘 측정해주시고 

신랑반지 재질까지 변형시켜가며

저희의 만족도를 높여주셨어요

샘플과는 전혀 다른 반지가 되었는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결혼커플링에 빠질 수 없는 

각인까지 신경 써서 해주시기로 했어요 

일반 레이저 각인이 아닌 

깊은 각인으로 멋지게 필기체로 하기로 했죠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상담해주셨답니다 

 

효성주얼리시티에는 다양한 예물매장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20주년을 자랑하는 아모르주얼리

그만큼 고객응대 퀄리티도 높고 

반지의 다양함도 있고 

배테랑 이사진급들만 상담을 하고 계셔서

더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곳이에요 

다이아몬드 전문가, 주얼리디자이너 

전문가들과 함께할 수 있어 어떤것이 제게 잘 맞는지

알아볼 수 있는 매장이에요 

당일계약 사은품까지 빵빵하니 결혼커플링 상담 받아보세요 

 

dma2.net/2anQa3x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할인전

 

dma2.net

 

open.kakao.com/o/svwetuKc

 

아모르주얼리 - 견적문의 및 문의카톡

#결혼예물 #종로예물 #결혼반지 #예물반지 #프로포즈반지 #효성주얼리시티 #다이아몬드반지 #예물반지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