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현명한 5부다이아반지가격대로 장만하기

아모르주얼리 2021. 1. 11. 18:34

현명한 5부다이아반지가격대로 장만하기

 

 

결혼준비를 하다보니

보여지는 것들만 준비하는게 아니었어요 

예식장 드레스 답례품 등등

그런거 뿐만 아니라 우리끼리 해야하는 일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두번은 못해라는 말이 왜 나오는지 알겠더라고요 

차근차근 하고 있지만

끝이 보이질 않네요 

 

이제는 예물을 둘러볼 차례였죠 

고민과 고민끝에 종로를 둘러보기로 했죠

그러던 와중 

이번에 아모르주얼리를 알게 되었어요 

커플링과 그리고 다이아반지를 하게 되었는데 

정말 맘에 드는 가격대 그리고 디자인이

한곳에 모여있어 걱정거리들이 싹 날라갔네요 !

 

아모르주얼리는 20주년 된 곳이라 

공신력있고 신뢰가 두터운 곳이었죠 

여러군데를 돌아다녀보니 

확실히 아모르는 다른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희를 상담해주신 분께서는

다이아몬드 감정사를 취득하셔서 그런지 

다른곳보다 확실하게 잘 알려주시더라고요 

 

예물다이아는 모두에게 처음이라 

잘 모르고 진행하게 되는 품목이잖아요

그러나 박영진 이사님께서 

아주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예물다이아를 고르는데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어렵다 생각이 들면 

천천히 풀어서 이야기를 주셔서

잘 알아들을 수 있었죠 

 

5부다이아반지 그리고 커플링 

모두 한곳에서 한큐에 끝낼 수 있었습니다 

저는 다이아몬드 등급보다

먼저 디자인을 골랐어요 

심플한 디자인 위주로 둘러보았는데 

심플에서도 다양라인들이 펼쳐져

고르기가 정말 어려웠답니다 

 

디자인을 결정한 후

다이아몬드 스펙을 알아보기로 했죠 

우신 GIA 딱히 따지지 않고 

설명듣고 초이스 하기로 했어요 

금액대도 우리 예산과 맞아야 하니까요 

 

광택 투명도 감정브랜드 등으로 

차이가 좀 나더라고요 

그렇지만 다 도매가 제공인지라 

다른 곳 보다 합리적으로 예물 다이아몬드를 할 수 있었죠 

 

이사님께서는 

5부다이아반지에 예산을

어느정도 잡았다 말씀 드렸더니 

두가지 사항을 말씀 해주셨어요 

크기와 클래러티를 등급을 높이고 

우신을 결정하던지

아님 SI2 GIA D컬러를 결정하던지

다행히 눈으로 직접 보고 

초이스 할 수 있어서 제가 더 애착이 가는

GIA로 결정했습니다 

 

 

크기 보다는 저는 스펙을 더 중요시 

여기는 거 같더라고요 

처음 알게된 다이아지만 

직접 눈으로 보고 결정하기까지

박이사님께서 해주신 많은 설명 덕분에

현명하게 잘 고를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디자인 그리고 다이아몬드 스펙까지 

모두 완료 하니 너무 뿌듯하더라고요

내 손으로 이렇게 어려운 산을 하나 넘었다니 .. 

 

평생 다이아몬드 반지를 할 수 있는 날이 올까 했는데

오긴 오네요 

다행히 아주 옛날 옛적의 다이아몬드 가격이 

아니라 .. 저희도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많이 대중적으로 변하고 아모르주얼리에서는 

도매가로 제공해주시기 때문에

부담없이 예물로 다이아몬드를 포함시킬 수 있었죠

 

제가 아모르를 택한 이유는

타샵 보다 디자인의 완성도가 높아보였어요 

세심하게 이루어져야 하는

밀그레인 세공법이나 

다이아몬드를 잡는 발 세팅에 대해서 

손세공으로 직접 만드는거라 

하나하나 정성을 다해 만들 수 있다 하셨죠

 

백화점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도 

전혀 손색이 없는 디자인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단시간안에 

저희 취향을 잘 파악해주셔서

원하는 디자인으로만 설명주시고 하니 

편하고 좋았답니다 

 

겁먹었던 5부다이아반지가격이었는데

생각보다 합리적으로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곳 이에요 

 

아모르주얼리는 

다이아몬드를 직수입을 하시기 때문에

다른 샵들보다 질 좋은 등급을 

엄선해서 가져오신다 해요 

같은 등급이라도 범위안에서

더 깨끗하고 높으면 좋잖아요 

그런 다이아만 신경써서 가져오시니

더 영롱한 빛을 내는 것이죠 

 

환급성과 퀄리티 그리고 금액 등

우신과 GIA의 장단점이 존재하기 때문에

전문가와의 상담이 필요한 다이아몬드 구매법이에요 

꼼꼼한 설명듣고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현실적인 조언도 많이 해주시니 

꼭 아모르 방문하셔서 상담받고 

다이아반지 구입하세요 !

 

 

2020.01.04일에 계약하신 박*진 ♥엄*영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dma2.net/2anQa3x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할인전

 

dma2.net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아름답게 빛날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결혼반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웨딩밴드 디자인기술로 평생 기억에 남는 추억

book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