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내가 고른 결혼 반지 브랜드 아모르

아모르주얼리 2021. 1. 14. 16:06

내가 고른 결혼 반지 브랜드 아모르

 

결혼예물 상담을 받아보면

귀금속에 대한 자연스러운 지식이 쌓이게 되요

처음에는 몰랐지만 다이아몬드 14k 백금 순금

자세히 배워볼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결혼전에도 별로 안했던 귀금속인지라

한번 하는거 제대로 알아보고 골라보자 싶었죠

그래서 설명을 잘 해주시고 친절한 곳으로

선택을 하게 된 이유도 있어요 

 

제가 선택한 결혼반지 브랜드 아모르주얼리 

20주년을 맞이한 곳이더라고요 

그만큼 신뢰도도 높고 예쁜 디자인도 많았어요

거기다가 배테랑 상담가분께서 

저희를 맞이하여 주셨는데 

디자인 골라주시는 눈도 전문가 스럽더라고요 

 

저희가 결혼반지 브랜드를 고르기 위해

종로로 눈을 돌린건

백화점 디자인은 너무 흔하고 

비싸다고만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귀금속은 다 같은 금에 중량에 

디자인이 조금 다를뿐이지만

흔한거 보다는 제게 더 어울리고 예쁜것으로 

알아보는게 좋겠더라고요 

그래서 효성주얼리시티를 알아보고 갔는데

아모르주얼리가 가장 맘에 들더라고요 

 

커스텀 메이드도 가능하고 

샘플 디자인에서 변형도 가능하고 

우리가 만들어가는 결혼반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마침 저희가 갔을때

신상디자인이 출시되어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만나볼 수 있었죠 

사람 맘이란게 쌔거라 하면

눈이 가게 되잖아요 그래서 저도 신상디자인의 반지를 

초이스 하게 되더라고요 

 

매달매달 뉴 디자인을 보여주시니

트렌드에 앞서가는 곳이고 

클래식한 디자인도 다양하게 보유하고 계셔서

결혼반지 초이스 하시기 좋은 곳이에요 

자체 공방을 보유하고 계시기때문에

차별화된 아모르만의 공방디자인을 만날 수 있답니다 

 

인스타의 예쁜 사진을 통해서 

처음에 알게된 곳인데 

직접와서 착용해보고 상담받아보니 

실제 후기가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다른곳도 들려보고 

마지막 아모르 방문이었는데 

두번째 집에서 혹해서 안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실제로 가서 보니 

기대감보다 더 넘어섰던 매장이에요 

 

다이아몬드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해주시고 

직수입하셔서 좋은 등급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다이아몬드는 같은 등급이라 해도 

더 좋은 스펙이 있기 마련이래요 

그래서 아모르 다이아감정사분께서 

같은 등급이라도 더 반짝이고 컷팅 좋은 보석으로 

가져오시기 때문에 

아모르만의 특별한 영롱함을 만나보실 수 있다 하셨죠 

 

 

저희는 1부 다이아커플링과 

신부예물 7부다이아반지 이렇게 예물구성을 했어요 

가격대는 다른곳과 비슷했지만

퀄리티면에서는 타샵보다 월등함이 느껴졌어요

 

제가 최종적으로 아모르를 택한 이유는

저희손에 잘 맞게 사이즈도 잘 재주셨다는 것!

제 손은 괜찮은데

예랑이 손이 마디도 심하게 있고 

못생긴 손에 속하는데

어떤 사이즈로 해야하는지 잘 측정 해주시더라고요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를 쓰고 

상담을 할 수 밖에 없어서 모든 표정을 보진 못했지만

진심을 다해 저희 결혼반지를 초이스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는게 느껴졌어요 

 

종로라 생각하면 

싸고 많이 볼 수 있는 곳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상담 받은 거 같아요 

우리의 성향 생활습관 직업 등등

잘 고려해주시고 

예산대 금액에 대해서도 

편안하게 말씀드리니 그 안에서 최고를 찾아주셨네요 

만족스러운 결혼반지 브랜드 아모르였어요 

두번 세번 가고픈 나만알고 싶은 주얼리샵이에요 

 

 

dma2.net/2anQa3x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할인전

 

dma2.net

open.kakao.com/o/svwetuKc

 

아모르주얼리 - 견적문의 및 문의카톡

#결혼예물 #종로예물 #결혼반지 #예물반지 #프로포즈반지 #효성주얼리시티 #다이아몬드반지 #예물반지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