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은은한 영롱함 3부 다이아 반지

아모르주얼리 2021. 1. 18. 18:26

은은한 영롱함 3부 다이아 반지

 

안녕하세요 저는 결혼식을 올린 신부입니다 

웨딩 촬영하기 전 한 달 전에 

결혼반지를 하게 되면서 

작게 3부 다이아 반지도 맞추게 되었어요

액세서리를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 

간소하게 커플링만 하자 했었는데 

막상 귀금속 매장 가니 

영롱하니 다이아반지 하고 싶더라고요

그 마음을 알았는데

예랑이가 서프라이즈로 하나 맞추어 주네요 

 

또 고르라니

마음이 갈팡질팡하고 

잘 모르는 분야다 보니 어떻게 골라야 할지

막막했는데 

두 번째로 상담받으러 간 곳에 

오경진 이사님께서 계셨는데 

시원시원하게 저희 맘을 잘 뚫어주셔서 

아모르주얼리에서 최종 결정을 하게 되었어요 

 

돌아본 곳은 총 네 군데예요 

심플하게 커플링만 하게 되더라도 

다양하게 돌아봐서 최고 맘에 드는 디자인으로 

결정하자 했거든요 

근데 다 돌아보고 난 후에 

저희 맘속에 자리 잡은 디자인은

아모르주얼리 제품이었어요

 

그곳에서 커플링도 하고 

3부 다이아 반지까지 논스톱으로 

준비하게 되었죠 

결혼 후에 잘 안 낄 줄 알았던 다이아반지였는데 

심플하고 베이식한 게 영롱하고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여성스럽게 입는 날에는

꼭 끼고 다녀요 

 

보통 3부다이아반지는 75만 원선부터 시작한다 해요 

그게 가장 기본적인 디자인 티파니 스타일이라고 하는데 

제가 손이 얇고 길지 않아서 그런지 

너무 빈약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가드링까지 세트로 되어있는 제품을 골랐어요

가격대가 생각보다 더 나가게 되었지만

오 이사님께서 할인 혜택도 많이 주시고 

예산대에 맞추어서 등급도 최고 좋은 걸로 골라주셨어요 

아모를 선택한 이유 중 이런 친절함도 꼽혔어요 

 

보통 다이아반지는 6발 세팅이 기본이라 하는데 

저는 4발이 끌리더라고요 

4발은 다이아몬드가 좀 더 많이 보이게 되어

크게 보이는 효과가 있다 해요 

저는 0.3ct 크기니까 크기를

크게 보여도 괜찮겠다 싶었어요

 

그리고 또 중요한 건

다이아몬드는 받쳐주는 링 세팅이었는데

심플한 디자인은 정면에서 보면 진짜 

구별이 안 가더라고요 

그럴 땐 측면을 보는 게 다이아반지 보는 팁! 이라 해요

측면을 보면 정말 디자인들이 각양각색 이더라고요 

다이아를 높이 치켜세워주는 높이가 

높기도 하고 낮기도 하고 

정말 신기했어요 

예물 투어 한 번으로 다이아몬드 전문가가 된 느낌!

오 경진 이사님께서 자세히 잘 알려주셔서 

재밌는 경험이었죠 

 

 

그리고 다이아몬드를 세팅하는 디자인도

심플한 것부터 화려함이 묻어나는 디자인까지

다 꺼내서 보여주셨죠 

제가 이쁘다 생각하는 한두 개 픽 하니

한 번에 취향을 알아주셔서 

맞게 잘 골라주시더라고요 

역시 배테랑 이사님이셨죠

 

세 번째 네 번째 방문했어도 

제 맘속의 디자인이 아모르여서 

진지하게 못 듣고 다시 재방문해서 

계약을 했던 저희 결혼반지와 

저의 다이아반지입니다 

20주년이나 된 곳이라 신뢰도도 높고 

다이아몬드를 소비자가 못 사는

도매가로 제공해주셔서 

합리적으로 예물을 마련할 수 있는 곳이죠 

 

보통 결혼 후에는 부질없다

괜히 했다 라는 품목들이 많다는데

저는 3부 다이아 반지 하나는

정말 잘한 거 같아요 

다들 5부 7부 다이아반지를 많이 하시는데

저는 3부 사이즈도 너무 좋아요 

생각지도 못했던 예물이고 

작고 더 소중한 느낌이 드네요 :)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쓰는 다이아 스펙이라 

가격대도 적당하게 잘 한거 같아요 

다이아몬드 반지 하실 분 

아모르주얼리 추천합니다 

잘 몰라도 잘 알려주시는 곳! 예물의 정석이네요!

 

2020.11.12일에 계약하신 오*규 ♥박*민 커플
상담계약 후기였습니다.

 

 

dma2.net/2anQa3x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할인전

 

dma2.net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아름답게 빛날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결혼반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웨딩밴드 디자인기술로 평생 기억에 남는 추억

book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