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명품예물반지 아모르주얼리 다녀왔어요

아모르주얼리 2021. 1. 8. 16:58

명품예물반지 아모르주얼리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6월 예식을 앞둔 예신입니다

오지 않을거 같았던 21년이 왔습니다

실감은 안나지만 1월하고도 8일이나 흘렀어요 

진짜 시간이 빠르죠 

근데 저만 그렇게 느끼는 줄 알았는데 

모든이들이 그렇게 생각하더라고요 

나이때문인지 아니면 진짜 지구가 빨리 도는건지 ;;

정말 시간이 빠릅니다 

 

웨딩촬영은 봄에 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그 전에 결혼반지를 하기 위해 

종로를 다녀왔죠 

서울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웨딩링 보러 가실 때

종로 아니면 청담 생각 하실거에요 

저희는 많이 돌아다니면서 보고 싶어서

지인이 추천해주신 곳 그리고 제가 알아본 곳 합해서

세 군데 정도 돌아보았답니다 

 

다들 이정도는 하시잖아요 ? 그쵸 ?

예물이다 보니 신중해야하는 부분이고 

많이 돌아보다보면 우리 결혼반지 ! 하고 나타나는

디자인이 있다고들 하더라고요 

세 군데 돌아보고 한시간 대화후에 결정내렸습니다 

저희의 초이스는 바로 아모르주얼리였어요 

화이트 매장으로 널직하고 상담받기 좋은 곳이에요 

김 이사님께서 가장 많은 디자인을 보여주셨고 

세심하게 골라준 덕분에 초이스 할 수 있었죠 

 

세공과정 및 들어가는 비용도 잘 알려주시고

추천해주신 컬러가 

제손과 예랑이 손에 아주 잘 어울렸어요

둘다 화이트골드를 하려고 했었는데 

샴페인 골드를 추천을 주셨거든요 

 

아모르에서는 기존 샵에서

보지 못했던 디자인들이 많았고 

가볍지 않은 느낌들이 많아 

결혼반지에도 딱 맞는 스타일들이었어요 

명품예물반지로 아주 제격이었죠 

데일리로 착용하기에도 좋고 

퀄리티도 좋고

그래서 아모르가 후기가 좋은 거 같더라고요 

 

디자인 하나하나 최선을 다해 

만든 반지라고 느낄만큼 

세공 부분에 있어서는 완벽한 곳이었어요 

안에 메꿈도 잘 다 되어있고 

슬쩍 훑어 보지 않도록 

이사님께서 꼼꼼히 보라고 조언도 해주셨구요 

그래서 아모르 다음으로 다녀온 매장보다 

아모르의 반지 퀄리티가 남다르다는 것을 알게되었죠 

 

 

아모르는 인스타를 처음으로 보고 

디자인에 홀딱 반해 방문했던 매장이에요 

실제로 직접 가보니 사진 보다 더 예쁘더라고요 

오래껴도 세련되고 아름다운 반지가 갖고 싶었는데 

아모르에서 할 수 있게 되었죠 

세밀하게 세공하시고 세월이 흘러도

제 손에서 우아하게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이었어요 

 

2021년 20주년 맞은 아모르는

큰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고요 

당일 계약 14k 가드링 증정 ! 

저는 이 이벤트가 정말 적당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결혼반지에 가드링은 빠질 수 없는 포인트거든요

여자는 이럴때 유리하죠 ㅋㅋ

두가지 느낌으로 연출 할 수 있어 

질리지 않게 오래도록 착용할 수 있다는 점 

이 이벤트 절대 놓치지 말아야합니다 

 

제가 첫번째 타샵 방문하고 

예약시간이 늦었는데도 불구하고 

싫은 내색 없이 끝까지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거기다가 정말 편하게 상담받게 해주셨던거 같아요 

친근한 느낌이 제가 진짜 원하는 디자인의 설명을

잘 할 수 있었던 원천이 아닐까 싶네요 

이백프로 만족하는 결혼반지를 고르기까지 

정말 많은 갈팡질팡하는 속에 제가 진짜 원하는게 

어떤예물인지 잘 찝어주시더라고요

전문가분은 확실히 다르셨어요 !

 

디자인 마다 품질도 훌륭하고 

흔한 디자인도 아니고 

손 세공 반지라 정성가득하고 

퀄리티도 너무 좋았습니다 

예약우선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꼼꼼히 신경 써주시고 

예물전문적인 매장으로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 

 

결혼준비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 아닐까 싶네요 

진심이 담겨있는 곳이라서 두번이고 세번이고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그러면 안되죠! ㅋㅋㅋ)

명품예물반지 아모르주얼리 더 크게 번창하셨음 좋겠네요!

 

 

2021.01.02일에 계약하신 이*욱 ♥오*정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dma2.net/2anQa3x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할인전

 

dma2.net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아름답게 빛날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결혼반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웨딩밴드 디자인기술로 평생 기억에 남는 추억

book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