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아모르주얼리 웨딩밴드가격 알아보았어요

아모르주얼리 2021. 1. 5. 18:24

아모르주얼리 웨딩밴드가격 알아보았어요 

 

결혼을 준비하기전에 할게 너무나도 많더라고요

분명 똑부러지게 잘 할 수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정보를 많이 알면 알수록 더 헷갈리고 

제 의견보다는 주변 의견을 더 듣게 되기도 하네요 

그래서 예물만은 제 스타일대로 진행하기로 했죠 

 

드레스 스튜디오 등등 선택하고 금액 이야기하면

더 돌아보지 그랬냐; 너무 비싸다; 말이 많아서 

웨딩밴드는 제가 아주 똑부러지게 알아보았죠

결국 가장 칭찬을 들을 품목 중 하나로 손꼽힌답니다 

 

제가 우유부단하긴 하지만 

하고자 하는것에는 나름 고집이 있어서

결혼반지만큼은 똑소리나게 알아보았습니다

무려 5군데 상담!

이곳저곳 상담을 받는게 너무 부담스러웠는데

후회하는게 싫어서요

그리고 가장 많이 보고 느끼는 품목이니만큼

후회없이 다 돌아보고 결정하자라는 생각으로

종로예물투어를 나섰죠

 

처음부터 종로로 갈 계획은 아니었는데

인스타를 찾아보다가 

예쁜 디자인들이 모조리 종로 예물샵 제품들이더라고요 

그래서 동선을 잘 짜서 예물을 돌아보았죠 

저희는 웨딩밴드만 하기로 해서 

단순하게 돌아볼 수 있었어요

 

다섯군데 중 최종 결정은 아모르주얼리었죠

이유는 가장 친절하면서도 디자인 설명이 충분했어요

다른 곳은 가격만 냅다 밀면서 

좀 더 깎아준다 준다 그러기만 하고 

디자인 자세히 볼 여유를 안주시더라고요 

다 친절은 하셨지만 제게 맞는 설명은 아니었어요 

다섯군데나 다니다 보니 만족스러운 곳이 

나타나긴 하나봐요 

다들 앗! 이거다! 라는 내 반지가 있다던데

저도 아모르주얼리가 그런곳이었어요 

 

하루에 다섯군데를 돌아보려니

체력적으로 힘들었으나 

아모르에서만큼은

신나고 재밌게 선택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

화이트 인테리어로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곳이었고 

저희를 담당해주신 분께서는

15년 이상의 상담 배테랑으로

척하면 척인 전문적인 분이셨어요 

예산대에 맞추어 보석 초이스도 해주시고 

다이아몬드 설명도 잘해주셔서 

알아가는 기쁨도 잠시 있었답니다

 

아모르주얼리 디자인은 

모두가 손세공으로 이루어져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더라고요 

매장 오픈 전 공방오픈부터 시작해서

3대째 이어오는 곳이라 공신력이 있는 곳이었어요 

사실 알고 간건 아니었는데 

얼마나 자부심이 대단하시던지 

저도 빠져들게 되더라고요 

 

심플한 디자인부터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컨셉 웨딩밴드를 한곳에서 둘러볼 수 있는

아주 매력적인 예물전문점 아모르

직수입으로 선별된 다이아몬드만을 고집해서

금액도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퀄리티를 보장 할 수 있는 곳이래요

오래된만큼 신뢰도가 쌓여 믿을 수 있었어요 

 

주문부터 제작과정

아모르주얼리에서 모두 관리하시기 때문에

디테일한 주문까지 할 수 있는

전문적인 곳이더라고요 

저희는 착용감을 중시하기 때문에

좀 더 안쪽 굴림과 우대 튼튼한 디자인으로 

예쁘게 제작을 요청드렸죠! 

 

여러가지 디자인들 중 

최종 웨딩밴드를 고르기란 

여간 어려운일이 아니었어요 

다 눈에 밟히는 제품들이어서 

다 갖고 싶었지만, 결혼반지는 하나만...

아쉬웠죠 

 

웨딩밴드를 보여주신 상담사분께서

주얼리에 대한 열정이 강하셔서 

저희 손에 맞는 제품을 잘 골라주셨어요 

120% 맘에 들더라고요 

그림도 그려가면서 상담을 해주시니 

더 이해가 쉽더라고요 

 

 

집중적으로 케어받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가격도 합리적이고 디자인도 우수했죠 

그래서 다섯군데 중 이곳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죠

ㅋㅋㅋㅋ 

그리고 AS도 평생무상으로 진행되기때문에

안심이 되었어요 

귀금속이기때문에 기스가 날 수 밖에 없고

시간이 지나면 줄이거나 늘리거나 할 수도 있는데 

그런것들이 평생 다 무상이라 하니

믿고 살만하죠 !? 

 

요즘 같은 코로나 시기에는

주문하고 택배로도 받을 수 있어 좋은곳이에요 

100% 배송보험을 들어놓으셨기 때문에

분실 위험은 없다고 하네요 

믿고 맡길 수 있는 나의 웨딩밴드, 가격대 

디자인 모두 잘 맞추어 주시니

편안하게 상담받으러 가보셔도 좋습니다 

요즘은 비대면 예물상담도 진행중이셔서

필요하시면 링크 타고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굿 디자인의 예시를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2020.12.27일에 계약하신 이*정 ♥이*민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open.kakao.com/o/svwetuKc

 

아모르주얼리 - 견적문의 및 문의카톡

#결혼예물 #종로예물 #결혼반지 #예물반지 #프로포즈반지 #효성주얼리시티 #다이아몬드반지 #예물반지

open.kakao.com

dma2.net/2anQa3x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할인전

 

dma2.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