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웨딩링브랜드 추천 역시 아모르주얼리

아모르주얼리 2021. 1. 4. 17:12

웨딩링브랜드 추천 역시 아모르주얼리

 

벌써 2021년, 4일이나 지났네요

2020년 아무것도 한게 없는데 눈깜짝할사이에

일년이 훅 지나가버렸죠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결혼준비를 뒷전으로 되어있고 

열내서 돌아보기도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2020년 마지막 12월이라고 그냥 보낼 순 없어서

예랑이랑 즐겁게 예물투어를 하고 왔습니다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우리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만 둘러보았어요 

블링블링한 화려한 제품보다는

심플하면서도 단아한 느낌이 나는 그런 고급스러운 디자인

많이 돌아보면 많이 볼 수 있을거 같아서 

3군데나 돌아봤는데 마음에 쏙 드는게 없더라고요 

 

다음주에 또 가야하나 싶어서 자포자기했었는데

눈에 띄는 곳이 한곳이 있었어요

바로 아모르주얼리죠

상담을 세번이나 받아서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디자인만 살짝 보고 나오자 

이렇게 이야기하고 들어갔는데 

상담해주신분이 화이팅이 넘쳐서

저희도 다시 활력이 생기더라고요 

디자인 설명도 잘해주시고 디자인들도 예쁘고 좋았어요 

 

후기가 많은 매장으로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인기있는 매장은 가격이

좀 비쌀거라 생각이 들었는데 

오히려 다른곳보다 더 합리적이고 

디자인도 유니크한게 많더라고요 

핸드메이드 다 진행되는거라

착용감도 좋아 악세사리를 

잘 안하는 우리에게 편안함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상담해주신분께서 디자이너분이시라

스타일이 맞는 디자인을 잘 골라주셨어요 

초이스한 커플링,

샘플컬러는 로즈, 화이트골드 였는데 

제게는 샴페인골드가 더 잘 어울릴듯 싶다고 

이야기해주셔서 믿고 샴페인컬러로 계약했어요

강매보다는 우리의 결혼반지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주시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어요 

 

아모르주얼리는 커스터마이징 주얼리부터 

백금 진주 순금 모두 판매하셔서

여러군데 돌아다닐 필요 없이 이곳에서

한번에 진행하면 좋을거 같더라고요 

저는 이번에 웨딩링, 다이아반지 이렇게 구성했는데

다음에는 혼주 남양진주 반지를 하러 가기로 했어요 

실물로 보니 어머님들께 너무 잘어울릴거 같더라고요 

전혀 생각이 없었는데 이벤트가격도 너무 좋고 

제가 왜 생각을 못했었나 싶더라고요 

불효자는 웁니다 ... ㅠㅠ 

우리 반지 나오는 날 다시 가서 확실하게 보기로 했어요

 

예산대에 맞는 제품 보여주셨는데

그 중 가장 맘에 드는 웨디링, 다이아반지가 

딱 있어서 고민없이 결정하고 나왔습니다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안에메꿈까지 잘 처리되어 있어 고급지더라고요 

결혼도 실감이 났어요 !

 

저는 다이아반지 크기를

5부사이즈로 정했어요

GIA SI1 E컬러 스펙으로!

다이아몬드를 원가로 제공해주시기때문에

생각했던 것보다 저렴하고 

할인도 많이 해주셨어요 

절약이 많이 되어 혼주반지까지

해드릴 수 있을거 같아요 

 

아모르주얼리를 잘 택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잘 맞는 이사님과 똑 부러지는 상담!

희망없이 들렸던 아모르인데 

다른곳들보다 더 친절하시고 

나의 일 처럼 적극적으로 

디자인을 잘 골라주셨어요 

손이 짧은 스타일이라 두껍지 않고 

악세사리를 많이 안해본 스타일이라 

양옆 잘 안걸리고 부드러운 라인으로 골라주셨는데

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이벤트로 어머님들 진주브로치까지!

디자인 많아서 고르기도 좋았죠 

친절함과 디자인의 다양함 

그리고 고급스러움까지 

모두 겸비한 아모르주얼리

웨딩링으로 추천드려요

 

 

2020.12.19일에 계약하신 홍*윤 ♥백*우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dma2.net/2anQa3x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할인전

 

dma2.net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아름답게 빛날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결혼반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웨딩밴드 디자인기술로 평생 기억에 남는 추억

book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