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우리 스타일대로 심플 커플링

아모르주얼리 2020. 11. 23. 15:56

우리 스타일대로 심플 커플링

 

안녕하세요 내년 예식 예신입니다

벌써 2020년도 저물어가고 있네요

한 것도 없는 거 같은데 한해가 훌쩍 지나갔네요

코로나 영향이 너무 커서 힘들었던 한해였어요

그래도 결혼 준비는 시작해야 할 듯 싶어서 

이렇게 저렇게 알아보고 준비 중이에요

어제는 침대를 알아보러 가구 대형전문점을 갔었어요

그리고 오늘은 예물을 보러 종로를 갔지요

갑자기 추워진 탓에 

예물매장들이 한곳에 몰려있는 효성주얼리시티로 갔어요 

 

예물도 간소화되고 저희도 복잡스러운 예물절차는 싫어서

심플하게 커플링만 제작하기로 했어요

상담을 받으면서 느낀 건데 심플한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상담사 기준에서는 심플한 디자인 보여주세요

이 말이 가장 힘들다 하시네요 

저도 제가 군더더기 없는 아주 심플한 디자인을

좋아하는지 알았는데 포인트가 있고

조금은 명확한 제품을 찾고 있더라고요

 

다행히도 아모르주얼리 상담 이사님께서 

저희 스타일 콕 짚어주셔서 어찌나 편하게

둘러보았는지 모르겠네요 

다른 곳도 가보고 금액도 알아보고 했는데

아모르만큼 만족스러운곳은 없었어요

다른곳 보다 좀 더 고객 입장을 잘 이해해주시는 거 같아요

저희와 함께한 분이 15년 이상의 

상담경력이 있어서 그런지 아주 배테랑 이시더라고요

 

심플한 디자인을 찾는 만큼

생활하면서 옷에 걸림이 없는 디자인을 추천주셨고

밋밋한 디자인보다는 제가 원하는

포인트가 있는 조금 화사한 것으로 추천해 주셨어요 

우리만의 취향을 아주 잘 파악해주셔서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었죠 

 

보는것 만큼 제게 어울리지 않는 디자인도 있고

의외로 제게 찰떡이었던 제품도 있었어요

이것저것 착용해보니 웨딩밴드 보는 안목이 생기더라고요

차근차근 디테일 설명까지 잘해주셔서

보지 못할 뻔 한 부분까지 보게 되었어요

아모르는 장인분들께서 직접 핸드메이드 만들어 내는

결혼반지이기 때문에 디테일 하나하나 신경 써서

제작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내년은 벌써 아모르가 생긴 지

20년이나 되는 해라고 하네요 

겉보기에는 신상디자인들로 가득한 세련미 있는

예물매장 같은데 20년의 전통과 공신력이 있는 곳이었어요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보면 

연예인들 인증샷도 있고 

저희의 결혼예물 반지를 믿고 맡길 수 있겠더라고요

 

기분 좋은 마음으로 예물커플링을 계약하고 

부모님께 드릴 혼주반지도 알아보았죠 

지금 진행 중인 이벤트가 있었어요 

54만원 12mm 남양진주 14k 혼주반지 이벤트 

다른 곳 알아볼 때는 7-80만 원대가 대부분이었는데

정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아볼 수가 있는 곳이죠

디자인도 예쁘니 꼭 해드려야겠더라고요

 

이 밖에도 합리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

그저 보이기식이 아닌 

실제로 필요한 할인이벤트가 있으니 

잘 맞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기회인 거같아요 

 

백금반지 백금커플링을 준비 중이시다면

백금공방이 있는 아모르주얼리 알아보세요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곳이기 때문에

중간마진 없이 진행된대요 

그러므로 가격적으로 이득을 보실 수 있는 곳이죠

백금은 플래티늄 재질로 만지기 어려운 금속이라 해서

누가 만드느냐가 가장 중요하대요

장인의 솜씨가 백금에서 확실하게 보여지는데

아모르주얼리는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곳이 있기 때문에

믿고 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종로 효성쥬얼리시티에 위치한 아모르

찾아가는 방법도 쉽고 

주차도 건물 안에 300대 이상 주차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예물 샵이에요

 

모두 배테랑 급 이사님께서 상담을 맡아주시기 때문에

좀 더 믿음이 가고 확실하게 예물을 진행할 수 있는 곳이에요

웨딩밴드 가격대도 중요하지만 

디테일과 디자인 모두 신경 써야 하는데

잘 챙겨주시고 손에 맞추어 잘 골라주시니

추천해주신 제품 안에서 골라도 100% 만족스러우실 거에요 

 

결혼 준비 이것저것 다 완벽하게 하기에는 빠듯하잖아요 

이 글 읽고 아모르주얼리 꼭 한번 가보세요 

제가 보장해드립니다 

후회하지 않을 심플커플링 웨딩밴드

어느 곳 보다 똑 부러지게 잘해주시니 방문해보세요 

센스 있게 방문 예약 링크 남겨둘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2020.10.24일에 계약하신 류*수 ♥권*민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아름답게 빛날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결혼반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웨딩밴드 디자인기술로 평생 기억에 남는 추억

booking.naver.com

amorjewelry.co.kr/

 

http://amorjewelry.co.kr/

 

amorjewel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