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명품웨딩링 아모르주얼리가 좋았어요

아모르주얼리 2020. 11. 20. 16:00

명품웨딩링 아모르주얼리가 좋았어요

 

결혼전에 혼인신고까지 마친 예신이에요

신혼집을 계약했기때문에 혼인신고를 먼저 하게 되었죠

맘이 싱숭생숭 했어요

결혼식도 아직 안올렸는데..

근데 다들 이렇게 하니까는 저도 자연스럽게

이렇게 이루어진거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이것저것 많이 포기하고 

예물만큼은 맘에들게 잘 하자 싶어서 

아주 욕심껏 웨딩밴드투어를 나섰죠 

지인말로는 종로가 우리가 생각하는 곳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여러상가가 붙어있는 매장들을 생각했는데

단독샵들이 다 구성되어있어서 

가격합리적이면서 디자인도 예쁘다 해서 

종로로 투어를 나섰습니다 

 

 

종로랑 삼청이랑 가까워서 

삼청도 한군데 방문해보았어요 

한주만에 다 할 수 없어서

2주에 걸쳐서 고민해본 결과

저희 눈에 아주 꼭 맞는 웨딩링 디자인이

아모르주얼리에 있었어요 

가격대는 생각했던 알맞은 예산대여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네요 

 

팬시컷 다이아반지를 골랐어요

요즘에는 라운드컷 다이아몬드보다 

팬시컷다이아가 좀 더 많이 나가는 추세라해요

유행은 계속 변하니까 

저도 계속보다 보니 물방울 다이아몬드에 꽂혀서

헤어나올수가 없더라구요 

유니크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느낌이 너무 좋았거든요

 

요즘 웨딩링은 쭈욱 간직해야하는것도 좋지만

5-10년에 한번씩 리디자인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아모르주얼리가 거의 20년 운영중이신데

초반에 예물하셨던 분들이 다시 가지고 오셔서

리디자인을 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 

금매입도 아모르 손님들이라면 더더 잘 쳐주시니

여기서 하신분들은 다시 오시는게 더 이득이긴 한거 같아요!

 

상담은 꽤 오래 이루어졌던거 같아요, 2시간 정도 

웨딩링과 다이아반지 선택하는거라 시간이 꽤 걸리더라구요

신혼여행 힘을 여기서 다 쓴거 같네요

예물투어 한다고 여기저기 다녔는데 

아모르 한곳만 찍고 와도 충분할 뻔 했어요

차분한 디자인부터 화려한 디자인까지 

없는게 없을정도로 가짓수가 대단했어요 

 

저희가 고른 명품웨딩링은 남자반지에

블랙다이아몬드가 들어가요 

예랑이가 반짝이는 스타일을 싫어하는데

블랙으로 포인트가 들어가니 화려하지 않고 

차분한 스타일이 맘에 드는거 같았어요 

재질은 14k 그리고 무광 

예랑이는 샴페인골드 저는 로즈골드!

저도 샴페인골드가 참으로 땡겼는데 그래도 여성적인 면이

더 돋보이는 스타일이 좋아서 초이스 하게 되었네요

 

둘러보는 다이아반지는 

아주 심플한것부터 화려함까지 다 둘러보았는데

같은 5부라도 알이 커보이는게 제 스타일이더라구요

그래서 주변을 s/v 다이아몬드를 세팅하기로 했어요 

가격대는 조금 올라가지만

다이아반지에 다이아몬드를 주변에 두는게

더 의미있는거 같아서 전체 다이아세팅으로 선택했습니다 

 

다행인건 예산대에 아주 꼭 맞추어 주셔서 

저희도 조금 더 고가라인으로 할 수 있었어요 

제가 귀금속은 잘 하지 않아서 

옷에 걸림이나 착용감 이런걸 무시못하는데 

아모르주얼리의 세팅기법은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디테일을 신경써주시더라구요 

 

내년은 20주년 되는 해라서 

연말연시를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중에 있다해요 

명품웨딩링 뿐만 아니라 예물세트

진주세트 다이아몬드세트 등 

디자인개발과 더 합리적인 가격들로 

저희처럼 2020년 힘들었던 예비부부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린다 하네요 :) 기대가 되죠

 

저희도 혜택많이 해주셔서 

다음에는 지인도 소개시켜드릴라해요

저희 상담해주신분은 전문디자이너분이셨는데

다이아몬드 설명을 아주 기똥차게 해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왔답니다 

혹시나 예물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알려드리고 싶네요

 

박람회나 결혼준비카페에 입점되어 있지 않아 

거액의 수수료를 내지 않으므로

손님분들 예산을 줄여드릴 수 있다네요

20년 운영하는 노하우가 이런부분에서

차별점이 생기는거 같아요 

프로페셔널한 매장 운영 

명품웨딩링 브랜드 아모르로 결혼반지 잘 고른거 같아요

 

주말에 가시면 저희처럼 쪼오금 기다릴 수 있으니

센스있게 예약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네이버 예약하시면 소정의 선물이 있답니다

꼭 받아오세요 예뻐요 예뻐!😋

추운날씨 저처럼 고생하는 예랑예신들을 위해 응원합니다

 

2020.11.7일에 계약하신 박*수♥이*안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아름답게 빛날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결혼반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웨딩밴드 디자인기술로 평생 기억에 남는 추억

booking.naver.com

amorjewelry.co.kr/

 

http://amorjewelry.co.kr/

 

amorjewel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