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효성쥬얼리시티 이곳만 가면 되겠네요

아모르주얼리 2020. 12. 1. 14:57

효성쥬얼리시티 이곳만 가면 되겠네요

 

종로 결혼예물 후기에요

내년 4월 예식인 예비 신부입니다 

이대로 가면 저희도 못할 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그래도 희망을 걸고 결혼 준비 중입니다 

요즘 갑자기 추워져서 준비하기 막막하였는데

혼수백화점이 있어서 쉽고 빠르게 준비할 수 있었어요

 

한복과 예물을 효성쥬얼리시티 안에서 할 수 있었는데

그 중 예물은 아모르주얼리였어요 

다른 곳도 몇 군데 들렸는데 우리 예산과 잘 안 맞고

디자인도 꽂히는 게 없어서인지 

상담도 금방 끝나더라고요 

 

제가 아모르를 알게 된 건 

효성쥬얼리시티를 방문해서였는데

검색해보니 실제 후기들도 많고

연예인들의 얼굴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알아보니 20년이나 되었다고 하더라고요

 

더 믿음이 가고 신뢰가 갔던 샵이에요

저희는 다이아반지 그리고 커플링 

조금은 간소화해서 준비하기로 했지요 

특히 커플링 디자인에 중점을 두고 돌아다녀

저희에게 정말 어울리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었어요

아모르에는 500쌍 이상의 커플링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거 같아요 

 

모든 반지를 다 착용해보지는 않았지만

박영진 이사님께서 차근차근 잘 둘러볼 수 있도록

조급하지 않도록 설명해주시고 

잘 맞는 다이아가드링까지 디테일하게

잘 맞추어 주시니 전문적으로 느껴졌어요 

 

다이아가드링도 여러 가지 디자인을 겸비해두고 있어

같은 반지라도 다른 가드링으로 

여러 가지 컨셉을 바꿔서 커플링을 할 수도 있더라고요

 

저희가 예물 준비하러 효성쥬얼리시티 갔을 때

마침 신상디자인도 업데이트되어 

새로운 디자인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었죠

사람들이 신상이라 하면 눈이 가기 마련이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저희도 신상디자인에 맘이 가더라고요

가드링까지 아주 완벽했던 제품이었어요 

 

다이아반지는 5부 사이즈로 GIA로 준비하기로 하고

등급은 SI1 EX으로 했답니다 

다이아몬드는 도매가로 제공해주셔서

다른 곳보다 저렴한 걸 느꼈어요 

사실 5부 사이즈에서 내포물 찾기란 어려워서

현미경까지는 도입되지 않아도 될 거 같더라고요

 

저도 깊숙이 알아볼까 하다가 

저희가 원하는 스펙 설명을 잘 해주셔서 

믿고 박영진 이사님께 다이아반지까지 잘 할 수 있었죠

제 디자인은 라인이 들어간 부드러운 스타일이에요

더하여 가드링까지 같이했어요

 

다 합해보니

가드링 2개, 5부다이아반지

커플링 이렇게 되더라고요

세트까지는 아녀도 다이아몬드 하는 것에

정말 감사했어요

예산도 넉넉지 않았는데 아모르에서 잘 맞추어 주시니

용기가 나더라고요

 

주변에 결혼반지 한다고 하면

꼭 효성쥬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

가격이나 디자인 모두 잘 맞는 곳이라

제가 간 날이 평일이었는데

두 팀이 상담을 받고 있더라고요 

확실히 입소문난 곳은 다르긴 하네요 

 

백금 자체 공방도 보유하고 있어서 

백금 반지 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곳인듯싶어요 

모든 반지가 백금으로도 가능하지만

백금만 따로 전문적으로 하는 공방이 있다는 것은

그만큼 기술력이 좋은 곳이라 할 수 있다 해요 

플래티늄 세공이 힘들어서 비싼 품목이잖아요 

그런 면이나 다른 면에서나

예물 전문적으로 완벽했던 아모르주얼리에요

제작은 3-4주 정도 기다려야한다고 하니 

설렘 안고 기다려봐야겠어요 

효성쥬얼리시티 가실 분은 아모르 참고하세요 

 

2020.11.19일에 계약하신 유*훈 ♥김*선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amorjewelry.co.kr/

 

http://amorjewelry.co.kr/

 

amorjewelry.co.kr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every day 10:30 - 20:00 tel : 02 742 7811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