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절친이 소개해준 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2020. 11. 24. 19:35

절친이 소개해준 종로예물

 

이번 주 스튜디오 촬영을 앞둔 예신입니다

예쁘게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요

다들 주변에서는 포토샵이 해결해준다고 하는데

그래도 나름 다이어트를 했거든요 

제발 나의 턱선이 아주 날렵하게 나왔면 하는 바램입니다

드레스 투어를 하면서 느낀 건

진짜 드레스가 무겁다는 거에요 

이번 주 어떻게 잘 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결혼 선배인 제 친구는 잘 웃는 게 가장 중요한 다던데

요즘 날씨가 추우니 입이 얼까 봐 

옆에서 상시 따뜻하게 해준다고 하네요

친구 잘 뒀죠? 저는 그 친구 결혼할 때 많이 해준 게 없는데

이렇게 알뜰살뜰 챙겨주니 마음이 따듯하더라고요

 

그 절친이 종로예물까지 소개해주었답니다 

친구도 계약한 아모르주얼리에요 

2주 전 저도 그곳에서 예물을 맞추고 왔습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준비를 하다 보니

시간을 여유롭게 쓰지 못하는 부분이 있어요

그래도 저희 상담해주신 이사님께서 차근차근 잘 설명해주시고

여유롭게 돌아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잘 했던 거 같아요

 

저희의 예물구성은 커플링만 하기로 결정했어요

둘이서 열심히 모아 결혼 준비 하는거라

불필요한 예물은 생략하고 웨딩밴드로만 하기로 했죠

 

아모르주얼리는 웨딩밴드만 500쌍을 보유하고 있었어요

다 착용해보지는 못했지만 많은 디자인이 있어서

다른 곳 둘러보지 않아도 충분히 다 누려볼 수 있었죠

 

친구가 소개해준 곳이라 그런지 무한신뢰가 가더라고요

친구 커플 상담해준 그분 그대로 진행했는데

저 역시도 만족스러운 예물상담을 한 거 같아요

커플링에 들어가는 다이아몬드 등급 업그레이드해 주시고

가격대비 고급스러운 디자인도 잘 골라주시고

일단 저희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아주 잘 알고 추천해주십니다

이것 말고 최선이 있을까요 

 

결혼예물이라 더 싸게 하고 싶진 않았어요

종로예물이라 뭐 다 값 싼 건아니더라고요

적당히 청담과 백화점의 단점을 보완한 곳이라고 할까요

디자인의 다양성이 있기 때문에 

예물투어 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적합한 장소인 거 같아요

 

아모르주얼리는

효성쥬얼리시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도 300대 이상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다는 장점 !

근데 조금 불편했던 거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상담 시간 조금 기다려서 받았어요

주중에 오면 널널하게 상담받고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하니

금상첨화가 아닐까 싶네요

시간이 없는 저희로서는 패스 - 

 

다이아몬드도 원가제로 판매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물을 준비할 수 있는 아모르주얼리

효성주얼리시티 안에서도 인기 top 샵이에요 

절친이 아주 똑 부러지는 친군데 

아모르를 택한 이유가 당연히 있겠지 하고 

저는 이곳 한곳에서만 상담 진행하고 계약했어요 

 

결혼반지 제작 기간은 3~4주 정도 걸리는데

매장에서 판매하는 디자인들이 

모두가 핸드메이드라 시간 걸림은

감수해야 한다 그러더라고요

기다리면 복이 있나니.. 

성격이 급한 편이긴 한데

저희 웨딩밴드 기다림에서는

느긋하게 기다려볼까 합니다 

 

방문 상담 하시면 이것저것 많은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답니다

종로예물 하면 이곳저곳이 생각나시겠지만

저는 아모르주얼리가 단연 최고라 생각이 드네요

제 친구가 일곱군데 상담받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그 수고스러움 다 없애고 이곳에서 한큐에 완성

 

예물반지 보실때 는 디테일 잘 보셔야 한다는 점 아시죠

예신님들은 가격 싸다고 무작정 하지 마시고 

샵을 여러 군데 다니는 것보다는 

반지 하나를 천천히 둘러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눈을 높이다 보면 정말 어떤 게 고급스럽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인지 알 수 있게 되요

그런 웨딩반지가 진정으로 오래 두고 착용할 수 있는 거라 하셨어요

명품웨딩반지 아모르, 저는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2020.11.8일에 계약하신 박*현 ♥김*지 커플
상담 계약 후기였습니다.

 

amorjewelry.co.kr/

 

http://amorjewelry.co.kr/

 

amorjewelry.co.kr

amorjewelry.modoo.at/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전문점 아모르주얼리

효성주얼리시티 / 결혼예물 / 커플링 / 웨딩링

amorjewelry.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