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꼭 맞게 잘했어요 신부예물세트 가격

아모르주얼리 2020. 11. 18. 19:25

꼭 맞게 잘했어요 신부예물세트 가격

 

내년 2월 예식인 예신입니다 

요즘 이제 박차를 가해서 준비중입니다

예물은 맞추면 미리 쓰는것보다 

결혼시기에 꼭 맞추어 돌아보려고 

요즘에서야 예물을 맞추었습니다 

미리 해서 보관해두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결혼식과 동시에 끼고 싶더라구요

 

처음부터 종로를 생각하고

웨딩밴드투어를 나섰는데

좀처럼 맘에드는곳이 없었어요

박람회에서도 알아본 곳들도 가봤는데

가격만 비싸고 제눈에 차지는 않더라구요

그렇게 돌아보다 효성주얼리시티를 알게되었죠

예신이라면 꼭 한번 들을법한 곳이기도 하죠

 

그안에는 100개 이상의 주얼리 매장이 있더라구요

그러나 예물을 보신다면 

지하1층 단독샵들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결혼반지이니만큼 오픈매장보다는

단독매장에서 1:1 프라이빗한 상담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그곳에서 제일 눈에 띄는 화이트 인테리어

아모르주얼리를 들어가보았죠

 

가장 먼저 눈에 띈거는 since2001이였어요

예쁘고 아기자기한 매장이였는데 

20년이나 된곳이라니, 

리모델링을 하셨겠지만 

전통있는 매장들에 비해 영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죠

매장을 보면 알듯이 

사장님의 센스를 알수가 있잖아요!

 

아모르주얼리에는 세련된

신부예물세트들이 가득하겠구나 싶었죠

저희를 상담해주셨던 분은 김현정 이사님이셨어요

워낙 밝고 유쾌하셔서 

저희기분까지 좋아지는 상담이였죠

디자인전공을 하신분이라 저희에게

꼭 맞는 결혼반지도 초이스해주시도록 도움을 주셨죠

 

다른곳은 가격에 대한 흥정에만 취중했는데

이곳에서는 전문적인 상담을 이룰 수 있어서

기분좋은 예물투어였죠 

저의 구성은 결혼반지(커플링)

그리고 목걸이 귀걸이 세트였거든요

목걸이는 5부다이아몬드를 하고

우신브랜드로 정했어요

등급이나 가격대나 저에게 잘 맞아서 추천주셨죠

저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신부예물세트도 많았고

커플링 디자인은 약 500개 정도 된다 하시더라구요

어마어마 했습니다

다 보기에는 너무 어려운일이라

전문가의 굿초이스를 믿었죠 

아니나 다를까 백이십프로 맘에 들어서

저희가 감사하다고 몇번을 이야기드리고 나왔네요 

 

남자친구도 상담했던곳중에서

가장 서비스도 많고 친절해서 

기분이 좋다그러더라구요

주차권은 2시간30분 정도 필요했는데

3시간 꽉채워서 주시더라구요

저희 상담했던 분은 그림을 그려가며

상담을 진행해주셨는데 그부분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그런 전문적인 부분이 

저희맘을 사로잡았던거 같네요

신부예물세트 사진도 올려보아요 

6각 세팅의 5부다이아몬드가

안에 들어가있는것인데

볼륨감도 있고 체인 중간에 포인트도 있어서

심심하지 않고 예뻤던 디자인이에요

 

살짝 없애볼까도 하다가 

이사님이 그림을 그려주었는데 

그래도 있는게 나을거 같더라구요

3D까지는 아녔지만 

설명도 잘해주셔서 이해가 잘 되었던 상담이에요

요즘에는 예물이 간소화가 되어

신부예물세트를 많이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축복이라며 >.< 

기분좋은 이야기 많이 듣고 왔네요 

 

종로커플링을 보러 가신다면

꼭 아모르주얼리 가세요 

두번가세요! 예물은 예쁘기도 하지만

예산대 꼭 생각해봐야하는 품목이잖아요 

종로라서가 아니라 아모르라서 합리적으로 

잘할 수 있었던 신부예물세트같아요 

저는 회사 동료분께서 추천드릴 예정입니다 

하루빨리 제작되어진 예물세트를 만나보고 싶네요 

가실때 예약은 필수! 


2020.10.22일에 계약하신 황*현 ♥이*슬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every day 10:30 - 20:00 tel : 02 742 7811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

blog.naver.com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아름답게 빛날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결혼반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웨딩밴드 디자인기술로 평생 기억에 남는 추억

book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