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다이아가드링의 중요성을 알게되었네요

아모르주얼리 2020. 11. 19. 13:43

다이아가드링의 중요성을 알게되었네요

 

저는 지금 예신은 아니지만

가드링 사려고 종로 효성주얼리시티를

돌아다녀 보았어요 

그때는 월요일이였어서 1층은 문이 닫았더라구요

지하1층은 연중무휴로 돌아가기때문에

방문하는데 차질은 없었어요

요즘은 가드링 여러개 끼는것도 유행이라

저도 하나 사고 싶어서 돌아다녔는데

 

예물전문점 아모르주얼리가 눈에 띄더라구요

하얀 인테리어로 제친구와 제맘을 사로잡아 

이끌리듯 들어가게 되었어요 

월요일이라 한산했어요

친절하게 저희를 응대해주시더라구요

예물만 파는건 아닌가 했는데 

다이아가드링은 예물에도 많이 쓰이기때문에

많이 보유하고 계시더라구요 

 

그 중 맘에 드는것만 골라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

나중에 보니 사진도 어마어마하게 많더라구요 

다 갖고 싶었으나 그래도 양심이 있는지라 

2가지 제품 선택했어요 

하나는 위에있는 사각 다이아몬드 가드링

다이아가 360도 박혀있는

인비져블세팅 가드링입니다 

이거하나는 꼭 있어야할거 같아서 초이스했죠

 

위에것보다 작은 사이즈 였던 가드링

근데 저는 또 큰게 좋더라구요

하나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거 같았어요

고급지고 싸모님들이 착용하는 반지라고나 할까요

그런 고급스러운 느낌이 가득했던 가드링이에요

350도로 다이아몬드가 들어가기때문에

나중에 사이즈 수정은 어려우니

사이즈 측정을 아주 잘해야하는 제품이에요

전문상담가분께서 아주 잘 측정해주셨으니 

잘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아기자기한 다이아가드링도 많았어요

어떻게 이렇게 얇은 라인속에 

세팅을 오밀조밀 잘해놨는지

매장에서는 육안으로 볼 수 없었던 디테일이였는데

사진으로 보게 되었네요 

 

아모르주얼리는 예물전문점으로 19년된

예물샵이에요 너무 세련되서 오래되었을거란 생각안했는데

2대째 내려오는 샵이라 하더라구요

오래된 곳인 만큼 공신력은 정말 믿을만하구요

디자인들도 워낙 많아서 

어떤 귀금속이든 둘러보기 좋은곳 같아요 

 

저는 심플한 디자인의 결혼반지를 갖고 있는데

잘 어울리는거 하나 초이스 해야겠다 싶었어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하나 더 골라보았습니다 

 

심플반지와 가드링의 만남은

기대이상으로 새 반지를 만들어내는거 같았어요

분위기가 너무 달라지더라구요

가드링을빼면 또다른 심플함도 있고 

이건 꼭 사야겠다 싶었어요 

11월 용돈 쓰기 시작한지도 얼마 안됐는데 

이곳에서 다 쓰게 생겼더라구요 ㅋㅋ

 

가장 마지막 위에 사진 디자인으로 초이스를 했어요

정말 많은 것중 더 잘어울리는것은 나타나더라구요

다 예뻤지만 제 결혼반지와 어울렸던 가드링으로 선택

정말 가드링의 중요성을 알게되는 시간이였어요 

 

메인반지를 받쳐주고 

단독으로도 패셔너블한 가드링의 중요성

예물을 하게 된다면 가드링은

꼭 하시기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결혼반지를 좀 더 돋보이게

잘 받쳐주는거 같아요

그리고 다이아몬드로 하시면

더 반짝반짝하니 예쁘다고 합니다 

두근두근

 

저는 월요일이라 한산하게 둘러보았는데

주말에 가실분들은

센스있게 예약을 해주시고 가면 더 편리하게

돌아볼 수 있다 하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욧!

 

 

2020.11.09일에 계약하신 김*하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아모르주얼리 예약하러가기 🔻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아름답게 빛날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결혼반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웨딩밴드 디자인기술로 평생 기억에 남는 추억

booking.naver.com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아름답게 빛날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결혼반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웨딩밴드 디자인기술로 평생 기억에 남는 추억

booking.naver.com

amorjewelry.co.kr/default/

 

아모르주얼리

 

amorjewel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