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후기 좋은 종로 귀금속 도매상가 아모르

아모르주얼리 2021. 1. 22. 11:48

후기 좋은 종로  귀금속 도매상가 아모르

 

결혼준비 하다 보니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르겠네요
꼼꼼한 성격이기도 한데 
결혼은 참 준비하기 어렵네요
혹시나 뭐하나 빠지진 않았는지
더 좋은 곳이 있는지 
예약을 어디어디 해놨는지 
매일매일 점검하면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결혼은 여자몫이 아닌데도
제가 다 하고 있네요 
예랑이는 그냥 자리에만 제시간에 나타나 주면
감사할 뿐이에요 ㅋㅋㅋ
그래도 순간순간 최선을 다해준답니다

 

저는 요즘 스킨케어를 시작했어요 
3개월 전부터 꾸준히 잘해주어야
당일날 뾰루지도 안 나고 밝게 보일 수 있다 해서
홈케어로 준비 중이랍니다 
물론 병원의 힘도 받아야겠죠 
그날 가장 아름다웠으면 하는데 
성공하려나 모르겠네요 
워낙 친구들이 예뻐서 ^^;;;

 

이것저것 정신이 알아보고
예물 단계가 되었어요 
저희는 커플링으로만 예물을 하기로 했어요 
다이아반지나 신부 예물세트 같은 경우는
생활하면서 아까워서 쓰지도 않을 거 같고 
결혼반지의 의미만을 생각하자고 했죠 
외국사람들은 정말 심플하게 나누어 끼는 의미만
강조하잖아요 저도 그런 마인드가 좋았어요

 

너무 비싸고 명품 브랜드보다는 
우리만의 시그니처가 있는 예물 커플링으로 
의미를 새기자 했죠 
그래도 디자인은 봐야 하니 

종로 귀금속 도매상가

이곳저곳 상담을 받아보았어요 
코로나 때문에 3군데 정도만 둘러보고
다른 곳은 눈길도 안 주었죠 

 

다들 방역을 잘하고 계셔서 
안심하고 둘러볼 수 있었어요 
세 군데 리스트업을 해놓은 곳은 
SNS 검색하다가 맘에 드는 디자인들이 있는 곳들로
제가 추려놓은 곳들이었어요 
사진만 볼 수 없어서 
실물을 영접하기 위해 가보았는데
기대 이상인 곳은 종로 귀금속 도매상가

아모르 주얼리였어요 

 

의외로 사진이 예쁜 디자인들이
제 손에는 안 어울려서 
맞추기가 어려웠는데도 불구하고 
저희를 상담해주신 이사님께서 최선을 다해
우리만을 위해 디자인을 찾아주셨죠 

 

 

커플링이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로 되어있어
고르기가 어렵더라고요 
1부 커플링, 3부 커플링, 밴드 타입, 커스텀 메이드 등등
다양하게 있어서 어느 게 우리에게 어울릴까
고민을 많이 했죠 
아모르는 처음에 갔던 곳인데 
처음으로 계약할 수 없어서 다른 곳도 돌아보았지만
이곳만큼 다양성을 추구하는 곳이 없어서 
재방문하여 계약을 한 곳이에요 

 

평소에 반지 착용을 잘하지 않아 
반지를 맞추어 놓고
저는 얇은 반지던 두꺼운 반지던
손에 익질 않아서
저도 모르게 빼고 다니는 버릇이 있었거든요
안 끼고 다니면 어쩌나 걱정이 되었는데
이사님께서 제 손에 잘 맞추어 
편안함을 업그레이드시켜 주신다 하셨어요 

 

아모르주얼리의 편리함은
취향 파악도 빠르셔서 답답하지 않은 상담이었어요 
워낙 배테랑급 상담사 셔서 그랬는지
시원시원하게 잘 알아들을 수 있도록 
상담을 해주셨죠 
퍼스널 컬러와 저희의 손 모양 원하는 스타일
모두 고려해주셔서 정답을 딱 내려주시는!
솔로몬 같은 존재셨어요 
일반적인 판매만 하는 곳이 아닌
디자인과 보석감정을 오랫동안 해온 곳이라 
프로페셔널해 보이셨어요
커플링도 굉장히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었고
깨끗하고 화이트 한 인테리어 공간 안에서 
쾌적하게 상담을 할 수 있었죠 

 

아모르 주얼리 커플링 디자인들은
다 손 세공으로 이루어진 것이라 
디테일한 세팅이 맘에 들었어요 
안에 메꿈까지 되어있으니 무게감과 착용감이 
뛰어나다고 해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하여 할인 폭도 크게 있으니
지금 준비하시는 분들 큰 혜택 받으실 수 있으니
커플링 추천 아모르 주얼리 서두르세요 ㅎㅎㅎ 

 

 

www.amorjewelry.co.kr 

 

Amor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결혼반지, 웨딩밴드, 다이아몬드 전문점, 50만원대커플링, 94만원백금커플링이벤트

amordek.cafe24.com

dma2.net/2anQa3x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할인전

 

dma2.net

2020.12.30일에 계약하신 김*규 ♥류*현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