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가치가 있는 결혼 예물 세트 가격

아모르주얼리 2021. 1. 26. 16:20

가치가 있는 결혼 예물 세트 가격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나오지 않아

저도 조심스럽게 결혼예물을 하러 둘러보고 왔어요 

결혼준비 과정들을 컴퓨터에 정리하는데

정리하는 김에 제가 계약한 결혼예물세트 가격도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둘러본 지역은 두 군데예요, 삼청동 그리고 종로

비슷한 곳에 있기 때문에 청담에서 종로보다는

삼청에서 종로가 좋을듯 했어요 

그리고 제가 상담받아보고 싶어했던 곳들이

삼청에 있었기 때문에 안가볼 수 없었죠 

 

삼청 두군데, 그리고 종로 두 군데 

이렇게 알아보고 상담을 모두 다 받아보았어요 

그리고 예랑이와 저는 생각할 시간이 필요했죠 

굉장히 힘든 과정이었어요

설명을 앉아서 듣는 게 다였긴 하지만

자세히 듣고 우리 결혼반지의 의미와

잘 맞는것을 고르려면 신중한 판단이 필요했죠 

 

저희의 예물구성은 

다이아세트 그리고 커플링이었어요 

모두가 하나같이 

요즘 시대에 구성을

풍성하게 하는 거라 하시더라고요 

저희도 신혼여행을 연애시절

계획했던 대로 했더라면

커플링만 하게 되었을지도 몰라요 

해외여행을 못 가게 되어 예물에 투자하게 되었죠 

 

그래도 저희의 팔자려니 하고 

기분좋게 받아들이며 결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언제쯤 자유로워질까 하고 

미루다보면 끝도 없을 거 같고 

저희는 예식도 한번 안미루고 진행했어요 

다 때에 맞추어서 살아가는게 삶의 진리 아니겠어요 

 

결혼예물세트 가격대에 초점을 맞추어

합리적인 예물을 하길 원했죠

모두가 다 원하는 조건일 거예요 

그래서 네군데를 돌아다닐 정도로 

열정이 있었죠 헤헷^^ 

그중 가장 저희에게 잘 맞았던 곳은

바로 '아모르 주얼리' 에요

효성 주얼리시티 혼수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화이트 한 매장에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고 

저희를 상담해주시는 분께서는

15년 이상의 상담 배테랑이셨던 이사님이셔요

그래서 저희의 니즈 파악이 굉장히 빠르셨고

그 안에서 베스트 디자인을 잘 골라주신 거 같아요 

그래도 이곳만 돌아볼 수 없어서

다른 곳도 상담을 받아봤는데 

아모르에서 보았던 디자인이 눈에 아른거리더라고요 

 

다시 돌아와서 전에 설명 주셨던 

디자인으로 고르게 되었죠

다이아세트는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해서

이사님께서 골라주신 걸로 

초이스 하게 되었어요 

삼청에서 둘러본 디자인과 

비슷하면서도 좀 더 설명을 잘해주셔서 그런지

더 예쁘고 단단한 느낌을 받았어요 

 

우신과 GIA 다이아몬드도 

설명을 아주 깔끔하게 해 주시더라고요 

요즘 신부들이라면 

다이아 조금만 공부해도 

어느 정도 알고 예물을 둘러보실 수 있죠 

다이아몬드가 대중화되어 인터넷에서

조금만 검색해도 잘 아실 수 있죠 

그런데 실제로 전문가와 상담하는 거랑은

좀 차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꼭 스펙을 결정을 하실 때는 

전문가와 상의를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후기 여기저기 뒤져서 알아본 아모르였는데

실망하지 않고 기대보다 더 좋았던 곳이에요 

생각보다 더 프라이빗하고 

가격대도 만족스러웠어요 

2021년으로 20주년을 맞이한 곳이라 하더라고요 

지극정성으로 잘 챙겨주시는 거 보고

롱런하는 이유가 있구나 싶었죠 

 

결혼예물은 둘이 함께하는 의미가 있는 증표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디자인 그리고 가격 

모두 신중하게 돌아보아야 해요 그렇기 때문에

전통이 있는 곳에서 하는 걸 선호합니다 

요즘은 평생 반지라고 하지는 않지만

앞으로 살아가면서 AS나 리세팅을 해야 할 텐데

제가 계약했던 예물샵이 사라지면 정말 슬플 거 같아요 

아모르는 20주년이나 경영을 해온 곳이라 

신뢰가 굉장히 가던 곳이었어요 

 

직접적으로 공방을 보유하고 계시는데 

백금 공방도 따로 경영해서

보다 스페셜한 느낌을 받았어요

백금은 가공하기 어려운 금속이라 해요 

한국 금 거래소 시세 보면

백금 가격이 그렇게 높지는 않은데

제품으로 받아보려면 가격대가 있는 금속이거든요

그만큼 세공이 어려워서 세공비가 쌘데

전문 공방을 따로 보유하고 계시니 

직거래로 주문을 하고 받을 수 있어

가격이 합리적이라 하더라고요 

 

가격만 합리적인 게 아니라

예비신랑 신부님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예쁜 디자인들로 가득해요 

500쌍 이상의 커플링을 보유하고 있다 하셨는데

실제로 다 보지도 못한답니다 

그래서 우리의 취향을 파악하신 후 

디자인을 몇몇 보여주시는데 

그 안에서도 정말 갖고 싶은 제품들이 많았어요 

 

신상 디자인 개발비용을 아끼지 않고

다이아몬드 직수입을 통해 

엄선된 다이아를 사용하고 

희소성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도 

직접 찾아서 해주신다고도 하더라고요

망설임 없이 이곳을 선택한 이유기도 하죠 

 

신랑이 처음 끼는 반지라 착용감도 무시 못하는데

안 바닥 굴림까지 처리해서 

작업해주신다고 하네요 

사실 별거 아닌 거지만 

신랑이 불편한 게 보였는지 먼저 말씀 주시더라고요 

그런 디테일한 부분도 잘 챙겨주시고 

정말 저희가 특별하다고 느껴지게 해 주셔요

아직 받아보려면 2주나 남았지만

기대가 됩니다. 함에 잘 넣어서

예쁘게 준비해놓겠다 하셨어요 :) 

다음에는 수령 후기도 해볼게요 

 

 

2021.01.04일에 계약하신 박*훈 ♥이*은 커플
상담계약 후기였습니다.

 

www.amorjewelry.co.kr/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결혼반지, 웨딩밴드, 다이아몬드 전문점, 50만원대커플링, 94만원백금커플링이벤트

amordek.cafe24.com

dma2.net/2anQa3x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할인전

 

dma2.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