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18K커플링 주문제작 했어요!

아모르주얼리 2021. 1. 27. 15:48

18K커플링 주문제작했어요!

 

어릴 때부터 엄마의 손가락에 끼어진

반짝거리는 반지를 보면서 

언제 나도 짝을 만나 결혼반지를 껴보나 했는데

훌쩍 커서 결혼이라는 것을 하네요 

몇 달 앞둔 예비신부가 되어버리다니, 신기할 뿐이네요

시국이 이렇다 보니 집에 있는 시간은 늘고 

우울하던 중 예랑이가 차를 끌고 저를 데리고 

커플링으로 하러 갔다 왔지요 

 

예물을 할 단계가 되었지만

확진자가 더 누그러지면 나가자 했는데 

자꾸 미루다가 저저번 주 다녀오게 되었어요 

도착한 곳은 효성 주얼리시티

예랑이가 세군데 예약을 미리 해두었더라고요

보통 여자가 잘 알아보는데

저희 커플은 예랑이가 더 꼼꼼해요 

저는 조금 덤벙대는 스타일이긴 하지만

고집이 있어서 하고자 하는 건 하는 스타일이고요

 

코로나 때문에 예약하지 않은 곳은

과감하게 패스했습니다 

괜히 많은 곳 들어갔다가 

위험성만 높아지는 게 싫어서

유명하고 좋다는 후기대로 예약해두어서

믿고 갔다 올 수 있었죠 

우리의 최종 결정은 '아모르 주얼리' 였죠 

 

저랑 예랑이가 둘 다 만장일치로

맘에 들어하는 디자인을 발견했거든요 

마침 그날이 신상 샘플이 나오는 날이어서

tag도 안 붙인 반지를 볼 수 있었어요 

매달 신상품 업데이트 해서 

디자인 개발에 열심히 힘을 쓰시는 거 같았어요

어릴 때부터 생각해온 18k 커플링은 

보석의 알이 크고 반짝거리면서

화려한 보석들로만 이루어진 것이라 생각했는데 

늘 착용해야 하는 반지이므로 

실생활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도 

고려해야 할 거 같더라고요

 

제가 한 아모르주얼리를 설명하자면

클래식한 디자인에서부터 

저희에게 꼭 맞는 디자인까지 설계도 가능하고 

각양각색의 제품들이 있던 곳이에요 

20년이나 경영을 한 곳이라

정말 많은 디자인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었어요

커스텀 디자인을 만들어주시기도 해서 

저희의 손 모양, 원하는 취향까지 

귀 기울여서 잘 들어주시더라고요 

 

너무 친절도 하시지만

프로페셔널한 상담이 더 맘에 들었어요 

18k 커플링을 고르는데 

친절만 한 것보다 똑 부러지게 

저희에게 맞고 후회 없는 디자인을

골라주시는 게 저희는 더 좋더라고요

오랜 경력을 갖고 계신 분의 상담인지라 

스무스하게 잘 이어나가고 

디자인에 열정이 있으셔서

오랫동안 함께 저희랑 고민을 해주시더라고요 

 

보통 요즘에는 14k를 많이 하시는데

저희는 다이아반지나 순금 안 하고 

18k커플링으로 힘을 주기로 했죠

가격 면에서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저희는 딱 커플링 한 품목만 하기 때문에 

조금 더 금이 들어가고 

묵직한 느낌을 갖고자 18k를 선택했어요 

 

 

샘플들은 14k 기준이라 가격대가 맞추어져 있는데

18k는 중량 계산을 다시 해주셔야 하는데

다른 곳은 재질이 다르니 금액이 확 띄었는데

아모르만큼은 합리적인 가격대를 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부담스럽지 않게 계약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아모르 말고 다음 상담 예약이 있었는데

당장 구매하지 않아도 

하나하나 세심하게 잘 돌아봐주시고 

저희의 의견을 귀 기울여 주셨어요 

친절함도 다른 곳보다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예랑이 한 테 정말 좋은 곳들만 

데려가 주고 하니 고마운 하루였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퀄리티 좋은 상담을 할 수 있는 곳이고 

상담하시는 분도 

저희랑 인연이었는지 너무 잘 맞았던 거 같아요 

 

 

예물 둘러보실 때 

주차도 생각해보아야 하는데

아모르 주얼리는 효성 주얼리시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지하 3층에 주차를

편안하게 주차하시고 주차권도 받을 수 있는 곳이라

너무 좋았어요 :) 

혼수백화점이라 둘러볼 곳도 많고 

눈요기하기도 좋은 곳이에요 

꼭 한번 다녀와보세요

서울 사람이면 더더욱 편리하니 좋고 

지방에서도 많이들 보러 오신다 하네요 

그만큼 메리트 있는 곳 같아요!

 

www.amorjewelry.co.kr/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종로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결혼반지, 웨딩밴드, 다이아몬드 전문점, 50만원대커플링, 94만원백금커플링이벤트

www.amorjewelry.co.kr

open.kakao.com/o/svwetuKc

 

아모르주얼리 - 견적문의 및 문의카톡

#결혼예물 #종로예물 #결혼반지 #예물반지 #프로포즈반지 #효성주얼리시티 #다이아몬드반지 #예물반지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