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요즘 핫한 백금반지 결혼커플링 제격

아모르주얼리 2020. 11. 12. 18:25

요즘 핫한 백금반지 결혼커플링 제격

 

금값이 치솟아서 백금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백금을 알아보다가

너무 매력이 있는 금속이더라구요! 

금값을 떠나 백금매력이 빠져

결혼커플링을 백금으로 하기로 했어요

 

아무리 순금값이 비싸도 14k 18k 보다는 금액이

더 값비싸긴 하지만 백금을 착용해보면

확실히 무게감이 있어서 착용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그 매력에 빠져서

가격상관없이 백금커플링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백금은 천연백색의 금이래요

노란금과 다른 백색금!

한국에서는 백금이라 하고 

영어로는 플래티늄이라 한답니다.

아모르주얼리는 PT950만을 강조하기 때문에

(숫자는 함량의 %이라고 합니다)

함량이 더 떨어지게는 판매를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백금공방을 보유하고 계시기때문에

더 전문적으로 백금반지를 만드신데요 

 

또 다른 매력은

백금은 색이 변하지 않기때문에

도금을 할필요가 없는것이죠

안타까운건 로즈골드나 다른 컬러를

누려볼 수 없다는것!

그러나 저는 화이트가 질리지 않고 

결혼반지로 좋을거 같았어요

 

내 의견 변함 없으리

제가 백금반지로 한다 그랬을때

예랑이는 더더 신나하더라구요

아모르주얼리의 모든 디자인이

백금으로 제작은 가능했으나

백금커플링 잘나가는 디자인이 따로 있더라구요

거의 심플한 느낌이였죠

 

백금은 세공이 힘든 재질이라 

백금=심플한 디자인

이렇게 다들 많이들 생각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심플하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골라보았어요

 

심플하면서도 디테일이 살아있는

아모르주얼리 백금반지

아모르주얼리뿐만 아니라 다른곳도 들려보았는데

같은 밀그레인세팅이라 해도 

그 섬세함이 다르더라구요

백금전문공방을 보유하고 

오래 경력을 가진 장인분들께서 함께하시니

다른곳과는 확실히 다른 차별감이 있었어요

 

백금은 연성이 좋아 

단단하게 보석을 잘 잡아준다하여 

크기가 큰 보석에 많이 쓰인다고 해요

저희는 다이아반지를 하진 않았지만

다음에 하게 된다면 그때도 플래티늄을

꼭 하고 싶네요!

색이 변하지 않는 큰 장점 너무 좋지요!?

 

그리고 제가 이번에 알게된건

카드에 플래티늄 등급이 

백금 금속을 일컫는다 하네요

그만큼 고품격 재질이기때문에 높은 등급을 매길때

쓰이는 단어라고 합니다 정말 신기했어요

 

제가 착용해본거는

샘플이 백금으로 되어진 반지들이였는데요

다른곳들은 예물전문점이라해서

백금 샘플을 만들어놓진 않으셨더라구요

그러나 아모르주얼리는 착용감을 정확히 전달하고자

백금반지 디자인이 좀 많더라구요

14k 샘플 디자인으로 주문을 넣었다가

다른 느낌을 받을까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점이 너무 좋죠

 

화이트한 인테리어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듯한 곳

실 후기들이 많아서 믿고 갔던곳이에요

상담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15년 이상의 상담전문가분들께서 상담주시니

믿고 맡길 수 있는곳 이랍니다

제가 고른디자인 말고 

한쌍의 94만원 하는 백금커플링 이벤트가 있는데

그것도 실속있고 넘나 좋겠더라구요 :)

백금은 무조건 아모르주얼리 추천드리고 싶네요

두번세번 추천드려요

 

2020.10.23일에 계약하신 남*수 ♥박*영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amorjewelry.modoo.at/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전문점 아모르주얼리

효성주얼리시티 / 결혼예물 / 커플링 / 웨딩링

amorjewelry.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