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빛이나는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

아모르주얼리 2020. 11. 11. 19:27

빛이나는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

 

글을 쓰는 오늘은 날이 따듯하네요

최근에 갑자기 추워져 전기장판도 꺼내서

침대위에 깔고 생활하고 있습니다

2020년은 진짜 모든게 순식간이였던거 같아요

코로나 때문에 옴짝달싹 못하고

집안에서만 있다 보니 

벌써 하반기 시작했지요

그리고 장마가 너무 길어서 

그쳤다고 생각하니 가을이 되더라구요

너무 순식간이였던 2020년이에요

 

저의 결혼준비도 순식간인듯 싶네요

촬영 앞두고 드레스 고른것도 

양가부모님 상견례 한것도

어떻게 지나간건지 모르겠지만

정말 영화 필름처럼 지나갔던거 같아요

 

그래도 기록하고자 하는

저의 예물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커플링은 백화점 브랜드를 

하게 되었구요

그리고 예비신랑님께서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예물로 준비해준다 하니 

감사하면서도 미안함으로 준비해보았어요

 

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는

400만원대부터 800만원대까지 

스펙에 따라서 정말 다양했어요

그래서 신중하게 고를수밖에 없었죠

제 주변에는 캐럿을 한 친구가 없어서

조언을 받을 사람도 없었네요

제가 직접 알아보는 수밖에 없었어요

 

예랑이랑 둘이서 힘을 합쳐 

여기저기 알아보고 전화도 해보고 

근데 전화에서 느껴지는 매장분위기가 있잖아요

쌀쌀맞게 구는곳은

SNS사진이 예쁘더라도 방문하기 꺼려지더라구요

모든 상담원들이 그렇지는 않겠지만

마음이 안가서 방문 리스트에서 빼버렸어요

 

몇곳 추려서 알아본곳이

삼청 1곳 종로 3곳이였어요

가격대가 종로라서 그런지

합리적으로 견적을 잘 내어주시더라구요

정확한 금액은 아니겠지만

(디자인마다 가격이 다르니)

대충 어느정도 얼마선이겠다 싶어서

둘러보기로 마음을 먹었죠 

 

삼청과 그리고 종로 2군데를 돌아보고

마지막 한군데를 마저 못가게 되었네요

아모르주얼리에서 너무 맘에 드는 디자인을

만나게 되어 이안에서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를 정하게 되었어요

 

섣부른 판단이라 생각지 않았어요

이미 총 3군데를 돌아 보았고

다이아몬드에 대해서도 잘 알게 되더라구요

정말 신세계였지요

스펙은 원하는대로 주문도 가능하기도 했는데

중요한건 디자인이였어요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5부 틀만 가능하다고 한곳도 있었고

그래서 조금 제한적이였는데, 

아모르주얼리에서 원하는 디자인의 1캐럿 다이아몬드반지를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었죠!

 

재질은 PT로 진행하게 되었구요

보통 많이들 그렇게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플래티늄 재질이 단단하기 때문에

큰 사이즈의 보석을 잘 잡아줄 수 있다하여

캐럿을 하시는 분들은 다는 아니지만 

PT로 진행을 많이 하신데요

그렇다면 저도!~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설명을 아주 꼼꼼하게 잘 해주셔서 백금으로 하는 

이유를 잘 알겠더라구요

 

실제 후기도 많이 올라오고 

저 말고도 평일인데도 손님들이 

조금씩 들어오시는데,

인기있는 매장이라는 확신도 들었어요

특히나 저희를 상담해주신 분께서도 

다이아몬드 감정사를 취득하신 분이시라서

신뢰감이 확 상승하더라구요 :)

 

보유하고 계신 1캐럿 다이아몬드 안에서 

저희 예산대에 잘 맞는 스펙으로 초이스하고

디자인과 그리고 사이즈를 재고 

아주 순조롭게 상담했던 저희 예물이야기에요

여러군데를 돌아다녀봤지만 

아모르주얼리만큼 디테일하게 잘 설명주시지는 않았어요

디자인도 예뻤지만 

디테일에 더 이끌렸던 곳이에요

 

저희처럼 캐럿 단위를 하실분들은

예약을 꼭 하고 가시는게 좋다 하더라구요

미리 전화상담을 통해서 

원하는 스펙과 취향을 이야기주시면

더 심도있는 상담이 가능하다 하셨어요

다행히 저도 전화를 미리 하고 간거라 그런지

준비를 잘해주셨더라구요 

작은것에 부터 오는 정성이라고나 할까요 

 

모든 매장이 A부터 Z까지 완벽할 순 없지만

아모르주얼리는 제게 완벽한곳이였어요

커플링도 예쁜게 넘나 많던데

백화점에서 한게 후회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예비신랑에게 5주년때 커플링 또 맞추기로

약속을 받아내었답니다 

캐럿은 정말 큰 금액이기때문에

전문가다운 전문가와 상담을 권유드려요

그러기에는 아모르주얼리가 제격이라 추천드리고 싶네요

예물이야기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물준비하시는 분들 예약하기 좋으시게 링크 남겨드릴게요~

 

2020.10.30일에 계약하신 이*인 ♥김*하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every day 10:30 - 20:00 tel : 02 742 7811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