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다이아몬드1캐럿가격 아모르는 합리적

아모르주얼리 2020. 9. 29. 18:44

다이아몬드1캐럿가격 아모르는 합리적

저는 다이아반지 1캐럿을 선택했어요. GIA 와 우신 둘중에 많은 고민을 했는데 우신으로 결정했습니다. 가격대도 그렇고 저는 꼭 GIA가 무조건 훌룡하다고 보지 않기 때문에 우신 다이아몬드 만족스럽게 예물했어요. 아모르주얼리에서 보유하고 있는 스펙이 맘에 들어서 바로 결정했죠!

 

제가 원하던 디자인과 스펙 모두가 갖추어져있기때문에 망설일 필요가 없었어요. 

아모르주얼리에서는 다이아몬드 가격이 다른곳과 다르게 정말 합리적이였어요. 1캐럿자체가 고가의 보석이기도 하지만 그래서 더 둘러보고 결정한것도 있지요! 그런데 아모르가 스펙도 더 좋은데 가격이 더 낮았던거 같아요. 그만큼 가격면에서 투명해서 믿고 구매할만 하더라구요.

 

벽면에 since 2001 이라고 적혀있던데 그때부터 시작해 20년 정도 운영을 해온곳이더라구요. 그래서 더 믿음이 갔던 곳이구요. 다른 매장과 달리 다이아몬드 전문적으로 설명도 잘해주셨어요. 감정사분이시라 그런지 아주 빠삭하게 잘 아시더라구요. 고가의 제품인만큼 전문적인 곳에서 하는게 당연한거 같아요! 

 

인터넷후기도 많아서 많은 분들이 계약하고 가셨구나 라는걸 느낄 수 있었죠. 칭찬일색이여서 이곳이면 절대 실패할수가 없겠구나 싶기도 했어요. 여자는 쇼핑을 많이 하기때문에 촉이란게 있거든요. 이곳에서 하면 왠지 눈팅이를 당할거 같으다 라는 촉이있죠! amor는 제대로 된곳인거 같아요! 

 

매장은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요. 단독샵으로 되어있기때문에 프라이빗하고 접근성이 좋아 편리해요. 많이들 생각하는 종로예물 오픈매장과 다른 효성주얼리시티 큰 건물이기때문에 편안하게 갔다오셔도 좋습니다. 종로는 저렴하다라는 생각들이 많은데 저렴하기 보다는 소비자분들에게 합리적인거죠! 오히려 전문가분들이 많이 모여있는곳이라 디자인도 트렌디하고 유니크한게 많아요. 

 

그래서 요즘 내놓라하는 야물딱진 신부님들은 효성주얼리시티를 많이 가시죠! 저 또한 정말 많이 알아보고 간곳이라 후회하지 않아요. 아모르는 박람회나 결혼준비카페에 입점되어있지 않아서 거액의 수수료를 부담하지 않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거품마진을 줄이고 결혼준비를 하는 예신예랑이들에게 좀 더 친근한 가격으로 다가올 수 있는거 같아요. 

 

1캐럿다이아몬드를 결정할때 우신/GIA 고민이 되긴 했었죠. GIA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감정이기 때문에 조금 더 커팅이 우수한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나 육안으로는 보기 어렵기도 하고 한국에서 감정하는 다이아몬드 기준도 믿을만 하기때문에 저는 우신을 선택했죠. 

 

가격면에서 훨씬 우월한 우신이기때문에 저는 아주 만족스럽게 잘 하게 되었죠. 사실 요즘은 컬러 커팅 모두가 세분화 감정을 거치고 있기때문에 육안으로는 GIA와 구분짓기는 어렵고 우신도 오래된 역사를 갖고있기 때문에 다이아몬드1캐럿 우신을 초이스 했죠 

 

다이아몬드 공식전문점 아모르주얼리라 가격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하기전에 이곳저곳 알아보고 전화해보고 인터넷으로 알아본 결과 너무 만족스럽게 잘 구매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내가 이룬 업적이라고나 할까. ㅎㅎㅎㅎ 저 또한 다이아전문가가 된거 같네요 다른 친구가 한다면 아주 자세히 설명할 수 있을거 같아요. 

 

1캐럿이 조금 부담스러우시면 7부 8부 다이아몬드도 좋을듯 싶었어요. 저희는 다행히 예산을 잘 잡아놔서 1캐럿까지 할 수 있었지만 손이 작으시거나 가격적인면에서 조금 절약을 하고 싶으시면 8부다이아도 좋을듯 싶어요. 8부는 많이들 찾으시는 크기가 아니기때문에 꼭 전화를 주시고 방문주시는게 좋아요. 다이아몬드를 몰라도 아모르주얼리에서 예산에 맞추어 고객취향에 맞추어 1:1 상담해드리고 있으니 걱정말고 들러보세요. 고가의 제품이다보니 꼭 예물전문점에서 하는것을 추천드려요!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