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1캐럿다이아반지 나만의 스타일로

아모르주얼리 2020. 9. 29. 14:00

1캐럿 다이아 반지 나만의 스타일로 

 

요즘은 5부7부도 많이 하시지만 1캐럿 다이아반지가 예전처럼 마구마구 비싸지 않으니 1캐럿을 많이 하는 추세 같더라구요. 등급이 조금 낮은걸로 하자면 3-400만원대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캐럿반지라 조금 대중화되지 않았나 싶네요. 

 

그래서 저희 커플도 조금 욕심내서 1캐럿다이아반지를 둘러보았어요. 보통 1캐럿 하시면 디자인을 티파니 스타일로 많이 하시던데 저는 조금 다르게 내 스타일대로 하고 싶었죠. 다들 비슷하고 똑같은 디자인이라 흔했거든요. 저는 흔한거보다는 우리만의 only one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이라 조금 다른 디자인을 찾아보았어요

 

둘러본곳이 종로 3가 4가 였는데 1캐럿다이아반지 제품들이 다양성은 좀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좀 아쉬웠지만 아모르주얼리에서 우리만의 디자인을 찾아볼 수 가 있었어요. 우여곡절 끝에 찾아내었죠. 백화점에서 본 디자인보다 더 다양하고 가격도 합리적이여서 일단 다 좋았어요 

 

그러나 1캐럿다이아반지는 캐럿 스펙을 중요시 해야하는 크기라 어떤 등급으로 할까 고민고민 많이 했죠. 어디에는 3-400만원대 캐럿반지 프로모션이 있긴 한데 아무래도 등급이 낮아서 컬러나 내포물이 거슬릴거 같았거든요. 그런 등급을 구매하느니 차라리 7부 깨끗한거 하는게 낫다라는 주위라 스펙 결정에 있어 신중했습니다 

 

나름 여기저기 상담받고 공부도 했는데 아모르 이사님께서 전문적으로 상담받고 결정을 내릴 수 있었습니다. 예산안에서 알찬 디자인과 등급으로 만족스러운 캐럿반지를 결정할 수 있었어요. 너무 고가의 예물이다 보니까 예산이 정말 예민할 수 밖에 없잖아요. 그런데 아모르에서는 합리적으로 잘 진행해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겠더라구요 

 

샵도 고급스러운 화이트 인테리어로 우리를 사로잡았었는데 디자인과 가격까지 우리를 매도시킨 이곳! 바로 아모르주얼리 입니다. 20년 경영 노하우로 끊임없는 손님들을 이끌고 종로에서 예물트렌드는 만들어나가는곳이에요. !! 매우 까탈스러운 우리 커플을 만족시키는 매장이 참 드문데 이곳은 참으로 찐찐 입니다!

 

사실 종로는 저렴하다라는 이미지가 강한데 둘러보니 꼭 그렇지 않더라구요. 오히려 design도 많고 좀 더 자유스럽게 내 반지를 고를 수 있는 큰장점이 있는 예물거리였어요. 특히 효성주얼리시티는 단독샵들이 가깝게 위치하고 있으니 편리성까지 더해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주차는 300대 이상 가능해서 주말에도 편하게 왔다갔다 할 수 있는곳으로 정말 좋았어요. 예물말고도 이불 그릇 한복 등등 한곳에서 원스탑으로 진행 가능하다는점! ㅎㅎ 예신분들은 여기저기 둘러보아야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많이 가지시는데 저 또한 그랬구요! 근데 이곳을 와보니 전에 박람회에서 봤던 구성들 모두 효성에 다 모여있었고, 가격은 더 저렴했어요! 

 

진짜 효성주얼리시티 결혼준비에 있어 좋은곳이였네요. 종로예물에 틀을 깨어준 곳이에요. 

 

1캐럿다이아몬드도 등급 상위권으로 보유하고 계셔서 그중 고를 수 있었고, 보석이 큰 만큼 다이아몬드 감정취득 하신 이사님께 상담을 받아서 좀 더 믿음이 갔어요. 아모르는 직접 선별해온 다이아몬드를 보유하고 계신거라 신뢰도가 높았어요. 가격 디자인 상담 삼박자가 맞았던 곳입니다. 캐럿인만큼 백금반지로 제작하기로 했습니다. 가격대에 맞추어 아주알차게 잘한거 같네요. 혹시 캐럿하시게 되시면 너무 싼거는 의심해보아야 할거 같아요! 합리적인 가격대 선을 잘 맞추어서 상담받아보셔요 !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