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내가 PICK한 화이트골드커플링 디자인

아모르주얼리 2020. 9. 28. 19:40

내가 PICK한 화이트골드커플링 디자인

 

결혼예물로 커플링 맞추고 온 예신입니다! 저저번주 주말 아모르주얼리 방문했어요. 이곳은 주말에는 꼭 예약을 해야하는곳이라 소문듣고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두번째 가게로 방문하고 이곳 상담받고 다른곳도 혹시 몰라들렸어요. 그래도 맘은 아모르로 가더라구요. 

 

인기가 많은 매장이라 그런가 저도 이곳 디자인이 가장 예뻐보였거든요. 가격대도 제맘에 쏘옥! 들었구요. 제가 화이트골드커플링으로 색 결정을 했는데 화이트골드 원하면 백금도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근데 쵸금 가격대가 나가서 포기했지만 백금도 정말 멋진 재질같았어요 

 

귀금속 잘 모르는 귀알못인 저희를 데리고 다 설명해주시는데 정말 감사하더라구요. 다른곳은 이렇게까지 막 신경써서 안알려주시고 주말이라 그런지 할거면하고 말거면 말아라라는 식이 느껴졌거든요. 근데 설명 안들으셨으면 처음부터 알려주신다고 잘 알려주시더라구요 감동이였어요 

 

어떤 디자인이든 색상변경은 가능하지만 샘플이 여성디자인은 요즘 로즈컬러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남성디자인으로 컬러색상을 보면서 상담을 받았네요. 조금씩 차별화된 디자인이라 감안하고 보았지만 남자반지라 너무커서 헐렁거릴때 안에 손수건도 받쳐주시고 서비스가 좋으셨어요.

 

화이트골드로 예물커플링도 보고 신랑이 생일이라고 다이아목걸이도 1부로 선택하라 해서 아모르에서 이것저것 많이 둘러보고 결정했습니다.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에 위치해 있는데 코로나가 좀 잠잠해져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았어요. 

 

방역도 잘 하고 계신다하니 맘편히 상담도 받아볼 수 있었죠. 아모르는 500쌍 이상의 커플링을 보유하고 있기때문에 굳이 다른곳 가서 볼 이유도 없더라구요. 저는 총 3군데를 가긴 했지만은 두군데도 적합한듯 싶었어요. 결혼예물이기때문에 자세하게 상담받다 보면 시간도 많이 가더라구요. 체력적으로 힘들다 보니 눈이 팽팽 돌았어요 어떤디자인을 봤는지 기억도 없고, 

 

그래서 저는 한군데도 충분한데 원하신다면 2군데! 딱 좋을거 같아요. 미리 인터넷으로 조사를 하고 다들 오시기때문에 원하는 매장 두군데 정도 들려서 비교해보시고 결정하시면 체력, 시간 모두를 아낄 수 있는 것이죠!

 

전 아모르주얼리 디자인 가격 모두 좋았어요 디자인도 실용적으로 평상시에도 잘 쓸 수 있고, 가격대도 적당하고 합리적으로 생각이 들어요. 20년동안 전문가분들께서 잘 이끌어온곳이라 상담을 받았을때도 설명자체가 전문적이라는 느낌을 확실히 받게 되었죠. 

 

저희가 생각했던 예산안에서 최고의 디자인을 초이스 할 수 있도록 도움 주셨고 서비스 선물도 챙겨주셨어요. 결혼준비할때는 다 좋은게 좋은거 라고 해서 기분이 나빠도 넘어가야할 경우가 좀 있었는데 아모르는 신랑신부님들 맘을 꼼꼼하게 잘 챙겨주시는거 같아서 너무 맘에 들었던 매장이에요. 제작기간은 3-4주가 소요되고 5단계에 걸쳐 검품끝에 우리손에 올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믿음이 절로 가는곳이였어요. 너무 만족스럽게 화이트골드커플링 하고 왔습니다!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