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취향저격 내 스타일 3부다이아반지

아모르주얼리 2020. 9. 25. 18:36

취향저격 내 스타일 3부다이아반지

 

결혼반지는 클래식하고 무게감이 있었음 좋겠다 라고 생각했어요 그렇기때문에 3부다이아반지를 생각했던거 같아요. 3부 디자인은 클래식하면서도 무거운 느낌이 나서 결혼반지에 제격이라 생각이 들었죠. 근데 요즘 예신예랑이들은 1부다이아반지를 많이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조금 늦게 결혼하는 늦깍이 신부라서 그런가, 아니면 모두가 그렇지는 않겠지만 악세사리나 몸에 착용하는 장신구들이 무겁지 않으면 찬거 같지 않은 느낌이랄까요, 그래서 반지도 두~꺼워야하고 팔찌도 두~꺼워야하고 그런 저만의 스타일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만의 스타일을 찾기위해 종로예물투어에 나섰었죠. 너무 많은 매장들이 있기에 조금 둘러보기 어려웠지만 금방 진짜배기 예물샵을 찾아볼 수 있었어요. 바로 아모르주얼리인데요. 3부다이아반지 디자인들도 다양하고 저희만의 취향을 존중해주시고 괜히 다른 디자인을 밀고 그렇지 않았어요. 

 

우리만의 취향을 이야기드리니 그 안에서 BEST를 뽑아 나열해주셨고, 또 그안에서도 제손에 더 어울리는것으로 추천해주시더라구요. 확실히 디자인을 보실 줄 아는분이라 그런지 저 또한 다 예뻐보이고 그랬어요. 그치만 하나만 선택할 수있는 결혼반지이기에! 신중을 다해 선택을 했죠. 

 

예쁜 3부다이아반지 디자인이 많았던 아모르주얼리, 다이아몬드 선택을 할 시간이 다가왔는데 저희는 과감하게! GIA로 결정했습니다. 3부사이즈라 우신과 큰 금액은 아니지만 조금 차이가 있었어요. 그래도 더 반짝이고 싶다! 나는! 그렇게 생각해서 GIA를 선택하게 되었죠. GIA는 EX커팅만을 전문으로 하기때문에 우신보다는 더 반짝임이 강하다고 하셨어요.

 

보유하고 계신 GIA다이아와 우신다이아를 비교해보고 결정했습니다. 설명도 잘해주셨는데 저희가 잘 못알아들어서 바로 실물을 보여주셨어요. 백마디 말보다 한마디 실행이 와닿는다는게 이런것이더라구요. 직접 보니까 너무너무 영롱하고 예뻤어요. ㅎㅎㅎㅎ

 

제가 고른 3부다이아반지 디자인과 제가 선택한 다이아몬드를 같이 만든다고 생각하니 정말 설레이더라구요. 결혼준비하면서 드레스보다도 더 더 설레였어요. 사실 우리가 오랜 연애를 하면서 한번도 커플링을 한적이 없어서 약지 손가락에 반지를 낀다고 생각하니 벅차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3부다이아반지 신랑은 일반민자 디자인 이렇게해서 결혼반지를 완성하고 견적을 냈는데 생각보다 예산이 남아서 주변 시그니티 세팅까지 다 쓰브다이아몬드로 업그레이드해서 반지제작을 하기로 했어요. 상담주신분께서는 샘플과 정말 다른 반지를 만나보실 수 있을거라 이야기주셨죠. 

 

안예뻤던 디자인도 올 다이아몬드로 세팅하게 되면 이쁠수밖에 없다셨어요. 너무너무 영롱하고 반짝이니, 아름다울수밖에 없는가봐요. 그래서 저도 과감하게 세팅부분 다 쓰브로 제작하기로 결정내렸습니다. 

 

3-4주 정도의 제작기간이 필요하여 추석후에나 받아볼 수 있다고 하셨어요. 꼼꼼히 핸드메이드로 만들기때문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간이라고 하시네요. 정말 믿고 우리반지를 맡길 수 있는곳이에요. 결혼반지 추천매장으로 후기들도 많고 디자인도 정말 예쁘니 꼭 한번 들러서 상담받아보세요. ^^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에 위치해 있고 주차도 300대 이상 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접근성도 좋은곳이에요. 저보다 늦게 결혼하는 친구가 없어서 추천해주지 못해 아쉬울뿐이네요.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