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종로3가 4가 커플링 맛집 찾았어요!

아모르주얼리 2020. 10. 5. 19:12

종로3가 4가 커플링 맛집 찾았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가을날씨가 시작된거 같아요. 쌀쌀하며서도 시원하니 좋은 요즘입니다. 하늘도 높고 멋있죠? 이런날 놀러 다녀야하는데 저희는 밀린 결혼식때문에 이제서야 결혼준비를 하나둘씩 하게 되었어요. 가전제품도 보고 인테리어 공부도 하면서 하루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재밌기도 하지만 언능 끝냈으면 하는 마음도 있어요. 예신이라면 마음이 비슷할거라 생각이 드네요. 

 

동네 하이마트에 가전제품 보고 그 다음날 커플링을 보러 종로로 나간 날이였어요. 종로3가 4가에 예물샵들이 많이 있다그래서 인터넷으로 조사도 많이하고 SNS으로 디자인도 많이 보고 했었죠. 예약은 굳이 안했어요. 내가 미리 본게 있으니 맘에 드는게 있으면 하자! 흥정도 해보자! 이런 마인드로 종로를 나섰죠. 

 

정말 기대이상으로 많은 커플링 할곳들이 많더라구요. 근데 종로3가 오픈매장은 좀 결혼반지를 하기에는 비추천드리고 싶어요. 인생에 단한번 시작을 의마하는 결혼반지인데 오픈매대에서 상담받기는 좀 꺼려지더라구요. 그래서 샵들이 많이 있다는 효성주얼리시티를 가게 되었네요. 

 

그곳도 1층은 오픈샵으로 되어있어서 바로 지하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환하고 예쁜매장들이 촤르르 이어졌어요. 그곳에서도 가보고 싶은곳을 정해서 들어가보기로 했죠. 어디는 웨이팅도 있었고 어디는 없어서 바로 상담하기도 하고 했습니다. 각 매장마다 맘에드는것도 하나씩 기억해두었구요. 

 

3곳 상담을 다 받아본 후 광장시장에서 대충 끼니를 떼우면서 예랑이와 고민을 했어요. 어떤 디자인이 예뻤나, 어디꺼가 가격이 합리적이였나, 일단은 사진은 계약전에 못찍기 때문에 아쉽지만 기억을 더듬을 수밖에 없었죠. 

 

먹으면서 생각난곳은 아모르주얼리에요. 디자인이 딱 하나 꽂혔는데 가격대가 조금 있는거라 망설였어요. 근데 어디에도 없는 디자인으로 조금 유니크 했었어요. 예랑이가 가격 생각지말고 그냥 선택하라 해서 저도 아모르로 가자 했지요. 

 

다시 갔는데 갑자기 사람이 불어나서 조금의 웨이팅을 거쳐 좀 전에 상담 받았던 남자이사님께 상담을 다시 받았어요. 직전에 금액까지 다 알고 갔기때문에 순조롭게 계약을 했지요. 사이즈도 재고 다시 한번 꼼꼼히 살펴 보았지요. 후회하지 않을거 같았어요! 

 

그리고 아모르주얼리를 택한 이유 중에 하나가 정말 친절하셨어요. 보통 다른곳에서는 간다하면 기분나쁘게 보내주는 경향이 조금씩은 있더라구요. 같이 기분좋게 이야기했다가도 다른곳 둘러봐야 한다면 가격흥정 갑자기 시작하고 안보내주려고 막 그러고 진짜로 간다하면 그 말투에서 느껴지는 불친절이 있는데 저희를 상담해주셨던 분은 아주 점잖고 신뢰가 가는 분이셨어요. 그래서 아 진짜 상담하시는 분 잘만났다 싶었네요. 

 

종로3가 4가 통틀어서 아모르주얼리가 가장 예쁜게 많았다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워낙 유명한곳이라 트렌디한 디자인도 빨리빨리 들어오고 아모르만의 특허 디자인도 가지고 계셔서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는곳이에요. 

 

GIA 우신 다이아몬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운영하신지도 꽤 오래된곳이라 공신력있는곳이죠. 무엇보다도 자체생산라인으로 직영공장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어느곳보다도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울 수 있는곳이라 합니다! 

 

1:1 맞춤상담으로 진행하여 예산에 아주 꽉 차게 예쁘고 좋은 커플링디자인 만나보실 수 있고, 전문적으로 결혼예물을 하는곳이라 정말 퀄리티도 남다르더라구요. 여러군데 돌고 나면 세팅의 디테일을 알아보실 수 있는데 아모르주얼리는 하나하나 고급지고 예뻤던 곳이에요. 커플링맛집! 아모르주얼리 추천드려요!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