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청담예물 종로예물 비교후 계약

아모르주얼리 2020. 11. 5. 16:48

청담예물 종로예물 비교후 계약

 

내년 1월 예식반지 준비했습니다.

추운거 싫어하는데 설레이고 그러네요

예식이 1월이라 기대감이 가득한거 같아요

많이 남았다고들 하는데 

저는 아주 곰방 돌아오는거 같아 떨립니다

다들 저와 같은 맘이시겠죠

 

최근에는 웨딩촬영도 끝냈어요

반지는 굳이 끼고 촬영할건 아녀서 

예물은 조금 늦게 준비했지요

드레스도 설레였지만

예물은 끝까지 함께할것이라 

좀 더 설레임이 있더라구요

 

주변인들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았어요

다들 자기 주관들에 맞추어서 잘 하셨더라구요

후회하는 분들도 계시기도 하고

그런 의견들 잘 조합해서 저도 웨딩밴드투어를 나서기로 했죠

참으로 한국인들은 대단해요

투어라는 말을 어떻게 조합을 했는지 참 ..

아주 찰떡이죠

 

고대했던 신혼여행은 국내로 가게 되었지만

예물만은 내뜻대로 해야겠다 싶어서

많은곳을 돌아보았어요

청담예물도 가보고 종로예물도 가보고

삼청예물도 가보았어요

2주에 걸친 예물투어였죠

 

결혼준비를 하면서

가장 공들였던 시간이 아니였나 싶어요

그만큼 신중하게 골라야하니까!

1캐럿다이아반지 그리고 커플링 이렇게 준비하기로 했거든요

가전제품 한대값보다 더 하니까

아주 신중할수밖에 없었어요

 

신혼여행이 있었다면

캐럿반지는 없었을거 같지만은

좋기도하고 아쉽기도 하고 그렇네요

신행에서 못푸는 한을 예물로 풀겠다 !!

참 썰이 너무 길었죠

예물투어후기 해볼게요

 

저는 청담, 삼청, 종로 이렇게 세군데

원하는 곳 1곳씩만 방문했어요

너무 많이 하는것도 판단력이 흐려지기 때문에

상담할때 아주 꼼꼼하게 살피고

집중해서 듣기로 했지요

다른곳에 전화해서 캐럿문의도 드렸었고 

나름 준비를 철저하게 하고 가기도 했습니다 

 

다 각기 특징들이 있었어요

어디가 더 훌룡한곳이라고 찝을순 없지만

제 기준에서는 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였죠

청담예물 삼청예물 가봤던 곳들 보다

디자인들도 더 많고 

캐럿 등급 스펙에 비해 가격이 더 합리적이였어요

 

그리고 청담예물 삼청예물보다 더 오랜역사를

갖고 있었기때문에 좀 더 신뢰감이 갔다고 할까요

상담해주신분께서 주얼리 코디네이터로 

아주 친절하고 싹싹하게 잘 설명주시더라구요

하나같이 다 예뻐서 

고르기 어려웠는데 친절하게 

저희 특성에 맞게 잘 찝어주셨어요

 

귀금속 자체를 많이 안하는 편이여서

제 스타일을 제가 몰랐는데 

아모르주얼리에서 발견하게 된것이죠 

다들 종로, 청담예물 이렇게 구분을 지으시는데

저는 두군데 다 가본결과 

디자인에 대해서는 차별이 없어보였어요

 

삼청은 종류가 많이 없어서 

딱 디자인 짚고 가지 않는이상

둘러보고 결정하는건 맞지 않는 곳이였어요

저와 잘맞는곳은 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였죠

가격, 디자인 모두가 해결되는곳이에요

 

20년을 예물만을 위해서 경영한곳이라 그런지

자체생산라인은 물론 자체디자인과

백금공방도 따로 운영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논스톱으로 진행되는 곳이라 

중간유통마진을 줄여 가격이 합리적일 수 있다하셨어요

그리고 오래된 세공사분과 함께 하기때문에

정교한 디테일을 살리는 세팅을 하신다고 하셨죠

 

디자인을 보는눈을 키울 수 있었고 

세심한 세팅이 무엇인지 아주 잘 알게되었죠

예물할때 가격 굉장히 중요하지만

세심한 세팅기법도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핸드메이드 제품이다 보니

장인이 아니면 반지에도 티가난다하셨죠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장인의 손길을 거쳐 만드는 아모르주얼리 반지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간것이 표가났어요

종로예물은 무조건 싸다싸다 이런 개념이 아닌

정말 견고하게 만들지만 그래도 합리적이다! 라는

이야기를 전달해드리고 싶네요

종로는 전국적으로 손님을 받고 있기때문에 

디자인도 가격도 다른곳보다 월등할수밖에 없다하셨어요

 

백문이 불여일견

저도 처음에 여기저기 인터넷조사를 해서 

알아보았지만 직접 발로 뛰어야 하는거같아요

그래야 정확한걸 알수있으니

혹시나 저처럼 청담예물, 종로예물 고민이시라면

이글을 보시고 아모르주얼리를 꼭 추천드려요

직접 보시는게 중요하지만

의견이 필요하시다면!!!

 

아름답고 견고한 결혼반지를 원하신다면

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로~ 

저는 청담 삼청 종로 다 돌아봤지만

아모르만한곳은 제눈에 없더라구요 

다이아몬드 등급도 꼼꼼하게 알아보고 수입하셔서

우월한 다이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믿고 종로예물로 gogo!

 

2020.10.29일에 계약하신 지*영 ♥김*정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amorjewelry.modoo.at/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전문점 아모르주얼리

효성주얼리시티 종로커플링 웨딩밴드 웨딩링 다이아반지

amorjewelry.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