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웨딩밴드투어 저따라 해봐요

아모르주얼리 2020. 11. 4. 11:52

웨딩밴드투어 저따라 해봐요

 

웨딩밴드만 예물로 하기로 한 예신입니다

요즘은 커플링으로만 예물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예전같으면 보여주기식의 예물로 함이 기본이였으나

부모님 세대와 다르게 지금은 간단하게 

웨딩밴드로만 마무리짓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저희도 다른것보다 반지 의미에만 신경쓰기 위해 간소화 했습니다 

 

그래도 우리만의 결혼반지 이기때문에

아무곳에서나 할수 없었어요

일단 첫번째로 지인들에게 어디 지역에서 했나 물어봤죠

다양했어요, 청담 종로 백화점

서울에서 사신다면 이 세곳이 전부일거 같긴해요

근데 제가 느낀결과

종로에서 하신분들이 더 잘끼고 다니신다는것!

 

결혼한지 5년된 부부언니였어요

그분은 아기 낳고 살이 찌셨는데도 불구하고 

잘 끼고 다니시더라구요

그래서 물어보았죠, 

종로 아모르주얼리에서 했는데 

사이즈 늘리고 폴리싱하고 그렇게 다 무상으로 해주니

계속해서 잘 착용하고 다닐 수 있다 하셨어요

 

청담에서 한분은 이야기를 잘 들어볼 순 없었지만

백화점에서 한 분의 말로는

AS 금액이 조금 부담되고 귀찮아서 

지금은 불편해서 안끼고 다닌다 하더라구요

 

일단 그래서 아모르주얼리를 염두해 두고

종로로 웨딩밴드 투어를 하기로 했지요

언니말로 의하면 5년전에 했을때는

효성주얼리시티안에 예물집이 많이는 없었다고 하셨죠

근데 제가 투어를 다녔는데

어마어마하게 많은 매장들이 있었어요

그건 무엇을 의미할까요

새로생긴곳들이 많다는것이죠!

 

새로운곳도 궁금해서 상담도 받아보고

오래됐다고 한곳도 상담도 받아보고 아모르포함해서 비교를 해보았어요

많이 받아보는것도 경험이라 

유혹을 뿌리치고 꽉차게 4군데를 돌아보았습니다

 

근데 답은 정해져있는거 같네요

지인추천도있었지만

5년동안 잘 착용하고 다니는 그 언니의 선택을

저도 따르기로 했어요 

제품을 사는것도 중요하지만 

그 후에 서비스도 중요하다 생각하는 1인 입니다

다른곳도 AS무상이라 하지만은

2년 내지 3년 기간이 정해져 있었구요

 

아모르주얼리는 산증인이있기때문에

더더욱 믿음이 가더라구요

since 2001 이라 적혀 있던데

그러면 무려 20년이나 된곳이잖아요 

없어질 위험은 없겠구나 싶기도 했어요

신상업체들은 자리를 잡지 못하면 

금방 사라지기도 한다더라구요 

무서운 이야기죠; 

 

제가 고른 웨딩밴드는 

예쁜 디자인들도 중요하지만

혹하는 디자인보다는 편하게 착용하고

오래두고 봐도 질릴지 않는 디자인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밴드볼때 팁을 드리자면

세팅부분을 잘 보셔야해요

발의 높이와 오므림과 등등 아주 꼼꼼하게 살펴보아야합니다

제가 처음이라 잘 몰랐지만 아모르주얼리 상담해주신

주얼리코디네이터분께서 알려주셨죠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그만큼 아모르주얼리 디자인제품에 

자부심이 강하신 분이셨어요 

그런부분이 더 믿음이 갔던거 같네요

 

웨딩밴드투어를 하다보면 판단력이 흐려지기때문에

마지막 집에서 하는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그렇기때문에 정신 잘 잡고 투어를 하셔야 합니다!

둘만의 특별한 의미가 있는 반지를 잘 맞춰주는곳

아모르주얼리에서 1:1 밀착상담 받아보시면

다른곳과 차별화됨을 느낄 수 있으세요! 

 

커스텀메이드도 진행하는곳이라서

기성제품에 조금 아쉬움이 있으신분들께서 주문하시는데

자체생산라인이있어 언제든지 가능한 예물전문매장입니다 

그래서 신랑신부님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매장이라 할수 있지요

 

다양하게 한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어서

많은 이들의 후기가 있었어요

그런부분에서도 믿고 나의 웨딩밴드를 할 수 있을거 같았죠

디테일하고 꼼꼼하게 우리만의 결혼반지를

고를 수 있도록 전문가분들께서 늘 상주해 계시기때문에

첫 방문이라 하셔도 걱정없이 할 수 있는 아모르주얼리에요

웨딩밴드투어 저처럼 주변인들 잘 살펴보시면 답이 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20.10.5일에 계약하신 황*훈 ♥김*정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amorjewelry.modoo.at/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전문점 아모르주얼리

효성주얼리시티 종로커플링 웨딩밴드 웨딩링 다이아반지

amorjewelry.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