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내가 선택한 커플반지브랜드

아모르주얼리 2020. 10. 30. 19:28

내가 선택한 커플반지브랜드

 

결혼커플링 예물커플링 커플반지 어떻게 불러야좋을지, 

다같은말인데도 다르게 이야기를 하는게 신기하더라구요

대표적인 말은 결혼반지죠! 결혼증표로 끼는 반지! 

저도 이제 할때가 되었더라구요

남자친구와 만난지 6년차 입니다. 

동갑이라 그런지 싸우기도 많이 싸웠지만

정도 많이 들고 서로를 너무 잘 알아서 

지금은 서로를 배려해주고 잘 만나고 있어요

6개월전 결혼 이야기를 서로 하기전에 

프로포즈를 받고 저도 그때부터 결혼생각을 하게 되었죠 

 

프로포즈 받고 3개월뒤에 

양가부모님께 허락받고 

결혼준비부터 부랴부랴 하고 있습니다.

상견례는 아직 남아있어요

일단은 하고 싶은거 갖고 싶은거 이야기 잘해보고

그때서 상견례해도 늦지 않다 하셨죠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저희가 생각하는것들 이야기드렸는데

양가부모님께서도 흔쾌히 다 들어주셔서

남들보다 쉬운 결혼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너무나 행복한 준비가 아닐까 싶네요 

 

가을에 웨딩촬영이 하고 싶어서 

다른것 보다 촬영 계획을 먼저 세웠어요

그래서 반지도 조금 일찍 보러갔었죠

요리보고 저리보고한 커플반지브랜드 아모르주얼리 입니다. 

종로에 위치해 있어서 가격도 합리적 디자인도 굿 

저희맘에 쏙 들었던 곳이에요

 

제 친구중에는 결혼을 아직 한 사람이 없어서

지인찬스없이 알아보려니 좀 두렵기도 했는데

3군데 정도 돌아다녀보니 어느곳이 더 전문적인지

느낌이 확 오더라구요.

그리고 2-3군데만 돌아다녀봐도 아는것은 세팅!

얼마나 디테일하게 세팅을 하느냐 입니다.

가격이 저렴한건 중량이 적게 나와 착용감이 좋진 않았어요

 

중량뿐만 아니라 마감처리가 잘 안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이런거까지 다 알줄은 몰랐는데 

아모르주얼리를 다녀와서 알게 되었어요

상담하면서 예물보는 팁도 알려주셨고, 

디자인차이도 설명해주시는데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잘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종로라고 무조건 싸다 싸다가 아녔어요

싼거부터 비싼라인까지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는곳이 종로였죠

다양한 연령대와 예산대를 잡고 오시는곳이라

많은 디자인을 보유하고 계셨어요

저도 아모르에서만 둘러보는 시간이 1시간 반정도 됐던거 같아요

그만큼 자리잡고 보려 한다면 끝도 없을거 같았어요

 

화이트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매장인 아모르주얼리

무려 20년동안이나 종로에서 커플링전문점으로 운영해온거더라구요

전통있는곳이라 신뢰가 더 갔던곳이에요

다이아몬드나 순금은 도매가 시세로 그대로 주시니 

다양한 구성으로 예물을 하는분들에게 너무 좋은 혜택이였죠 

 

가격대도 합리적이고 

디자인도 아모르만의 특색이 있어서 

only one 이라는 느낌이 강했어요

커플반지 여기저기 같으면 싫잖아요

제가 백화점브랜드를 안찾았던 이유중에 하나에요

명품을 좋아하지만은 

커플반지브랜드만큼은 백화점에서 하고 싶진 않았어요

다 아는 디자인과 겹치는 디자인이 저는 싫더라구요

 

아모르주얼리는 1:1 밀착 맞춤상담으로 

저희의 취향을 아주 잘 골라주시더라구요

척하면 척이였어요 

저희 커플반지에는 다이아몬드가 들어가는데

아모르주얼리는 다이아도 직수입을 하셔서

엄선된 다이아만 선별하여 아모르고객들한테만

더 영롱하고 반짝이는 다이아를 선사해주신다고 하네요

 

다른곳도 들려봐서 알지만은 

아모르반지의 품질차이도 느껴졌어요

이곳을 들렸다 다른매장 가시면 

예물보는 눈이 높아져서 다시 재방문하게 되어진다는ㅎㅎㅎ

 

예물에 많이 쓰여지는 밀그레인 세팅만해도 

자세히 보면 디자인마다 다르더라구요

같은 디자인이라 해도 어떤 장인이 만드냐가 중요하다해요

다이아몬드를 물리는 작업부터 반지를 깍아내고

어떤 세팅을 하는지 얼마나 견고한지가 중요한데 

아모르는 모든게 완벽한곳이였어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많아서 

주말에는 예약이 꼭 필요하다 하니 

방문하게 되시면 예약하고 가시길 바래요

소중한 우리의 시간 웨이팅으로 소비할 순 없잖아요

인기있는 매장 그만한 이유가 있답니다 

제가 느껴본 산 증인이에요 

 

커플반지브랜드 선택이 어려우시면

아모르주얼리를 방문해보세요

기준을 잡아주시고 예물보는 팁도 알려주신답니다

그만큼 자부심이 강한곳이라 저희도 믿고 할 수 있었어요

 

2020.09.12일에 계약하신 강*현 ♥장*희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amorjewelry.modoo.at/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전문점 아모르주얼리

효성주얼리시티 종로커플링 웨딩밴드 웨딩링 다이아반지

amorjewelry.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