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영롱하게 빛나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

아모르주얼리 2020. 10. 29. 18:14

영롱하게 빛나는 1캐럿다이아반지가격

 

복도 많지, 시부모님께서 캐럿다이아를 예물로 하라고 

돈을 주셨지 뭐에요. 감사도하지만은

부담감도 크게 자리잡더라구요

그래서 알차게 고르기 위해 여러방면으로

엄청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회사에서 

열심히 서칭을 하기 시작했죠

진짜 후기인지 아닌지 잘보고

샵이 괜찮으면 샵 연혁도 좀 보고

확실한곳인가 아닌가 

이케저케 리스트를 나름 뽑아보았죠

이런게 회사에서는 좋아요 

프린트를 뽑을수있잖아요 ㅎㅎ

 

제가 추려본곳은 청담2 종로2 

이렇게 리스트를 작성해보았습니다

1캐럿이기때문에 

단 한번의 상담으로 결정할 순 없었어요

한달동안 4군데를 다 돌아보았어요

저희가 둘다 회사를 다니기때문에

주말밖에 시간이 안나서

한주 갔다 그 다음주 못갔다 등등 이유가 많았습니다 

 

청담 종로 각자의 매력을 갖고 있는 매장들이였어요

그래서 어디를 골라야할지 정말 막막했습니다

그러나 마음이 가는곳이 있더라구요

바로 종로 아모르주얼리인데요, 

다이아몬드는 둘째치고 캐럿다이아반지 디자인들이

너무 영롱하고 예뻤어요

캐럿이기때문에 제품디자인들이 몇 없을줄 알았는데

다양하고 보유하고 계시더라구요

그 중 딱 제눈에 꽂힌게 있었어요

 

그 디자인이 제 머리에서 

뱅뱅 돌고 나가질 않더라구요

세번째로 방문한곳이였는데

그래도 마지막까지 가보고 

다 둘러본 결과 선택하게 된것이죠

인터넷에서 정말 다양하고 예쁘다 했었는데

그 말이 사실이였나봐요!

 

다들 예물하실때 청담 vs 종로 이렇게 생각하시는데

제가 둘러본 결과 ! 

퀄리티면에서는 절대 다르지 않아요

다만 청담은 단독샵들이 멀리 떨어져있고

종로는 조금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는점?

그러나 안에 들어가 상담을 받으면 

저희만의 공간이 마련되어있기때문에 프라이빗하게 

상담을 조용히 받을 수 있답니다 

 

아모르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안에 위치해 있는데

타샵보다 밝고 예뻐서 눈길이 머무는곳이에요 

주차도 편리하게 할 수 있어서 편리함까지 갖춘곳이죠

 

청담처럼 웅장하고 그런 느낌은 아닐지라도

고급지면서 고즈넉한 사이즈로 

예쁜 인테리어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었죠

아주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요즘에는 코로나때문에 방역에도 엄청 신경쓰고 있다하셨어요

효성건물 들어가기전 

열체크하는 기계가 있어서 안심하고 

돌아다닐 수 있는곳이더라구요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1캐럿다이아반지가격 디자인은

절대적으로 상담이 필요한 예물품목이였어요

제가 많은 조사를 하고 갔지만

전문상담가분께서 설명해주시는게 

훨씬 와닿고 잘 알거 같더라구요

저희 상담해주신분은 다이아감정사를 취득하신 분으로

정말 잘 알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우신으로 결정했어요

시부모님께서 주신거라 조금 더 합리적으로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하고 싶었어요

우신과 GIA 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감정기관인데 둘 다 메리트가 다르게 있더라구요

전문 상담가와 이야기하지 않았다면

결정할 수 없는 부분이였을텐데

아모르주얼리 보석감정사분과 함께해서

정확하고 만족스럽게 1캐럿다이아반지가격을 만날수 있었죠

 

다이아몬드는 자기만족이라 설명해주시면 

그안에 맞추어 우리가 원하는것을 초이스하면 되는데요

꼭 GIA 해야한다, 우신해야한다 이런 관점은 없다하셨어요

나한테 맞는 다이아몬드가 좋은 다이아라 하셨죠

일단 보유하고 있는 다이아안에서 고르게 되었는데

워낙 다 질좋은것들만 있어서 다 맘에 들었어요

 

다이아몬드 금액은

컬러, 내포물, 커팅에 따른 등급에 따라 정해지는데

그 안에서 우리만의 기준을 세워 

1캐럿다이아반지를 정하시면 될거라 하셨죠

 

전문가분께서 추천주신게 딱 맘에 들긴 했어요

1캐럿사이즈의 VS 등급이에요 

희소성가치도 있고 예산대에 잘 맞아 떨어져서

저희에게도 잘 맞는 다이아몬드였죠

처음부터 끝까지 철저하게 신경을 잘 써주셨어요

다른곳보다 좀 더 디테일한 서비스가 맘에 들었네요

코로나때문에 공급이 조금 어렵지만

아모르주얼리는 오래된 경영노하우로 

질 좋은 다이아몬드를 수입을 막힘없이 하고 계시더라구요

아모르손님만의 특권, 깨끗하고 영롱한 심도있는

1캐럿다이아반지를 하실 수 있답니다!

퍼펙트하게 셀렉한 나의 반지 셀프칭찬!!!합니다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amorjewelry.modoo.at/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전문점 아모르주얼리

효성주얼리시티 종로커플링 웨딩밴드 웨딩링 다이아반지

amorjewelry.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