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공방직거래 종로커플링가격 굉장히 합리적

아모르주얼리 2020. 9. 23. 14:43

공방직거래 종로커플링가격 굉장히 합리적

 

예물하면 어디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처음에는 청담 삼청이였어요 그래서 제가 눈여겨 본곳도 들러보고 디자인도 사진과 같은지 가서 상담도 받아 보았었죠 그런데 주변 종로에서 예물한 친구에게 들었는데 가격차가 너무 나는거에요. 도대체 어떤 면이 다르길래 가격차이가 나는걸까.

 

그래서 예물을 파헤쳐 보았죠. 어떤곳에서 하는게 합리적으로 하는것일까! 저는 예신인데 잘 모르고 있었던거더라구요. 예물하면 종로가 으뜸이였어요. SNS에서는 예물광고가 삼청 청담이 많아서 다 그쪽에 몰린줄로만 알았죠. 근데 종로가 귀금속 메카 지점이였다는 점! 몇십년전부터 그건 변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저 처럼 예물쪽 이렇게 무지한분 계실까요, 저는 정말 아무것도 몰랐던거에요. 그래서 친구말듣고 종로를 향했어요. 특히 예신들이 많이 가는 종로효성주얼리시티를 알려주더라구요. 오아 정말 신세계

 

일단 효성주얼리시티는 주차가 300대이상 가능하기때문에 주말이든 평일이든 차로 편하게 다녀올 수가 있어요. 매장마다 같겠지만은 계약시 주차권도 지급되니 속편하게 돌아다닐수도 있구요, 주차비 좀 얼마 안되도 아깝잖아요 >.< 편리성 생각하니 효성쥬얼리시티가 천배 만배 좋았어요 

 

결혼반지니까 편리성만 따질 수 없으니 둘러보다 맘에 드는 디자인을 픽! 하기로 했지요. 저희가 2군데를 돌아보고 선택한곳은 바로 아모르주얼리에요. 그곳에는 배테랑 상담전문가분들이 상주해계시더라구요. 저희를 상담해주신 이사님께서는 많은 경력을 갖고 계셨죠. 백화점. 청담 모두 다 일해보신 분인데, 종로가 가격도 저렴하니 소비자 분들께 더 투명해질 수 있다하셨죠. 그래서 믿음이 갔어요.

 

그렇다고 또 종로커플링가격만 따질 순 없죠. 디자인을 둘러보는데, 각각 반지의 장단점을 잘 설명해주시며 우리만의 색깔을 표현할 수 있도록 추천도 잘해주셨어요. 추천주시는 모든 디자인들이 저희에게 너무 찰떡처럼 잘어울렸고, 결혼준비를 하면서 정말 후회없는 소비를 한거 같았어요

 

저희 커플이 조금 꼼꼼한 스타일이라 디자인 요모조모 잘 따져보고 잘 선택할 수 있었어요. 이사님께서도 많이 도와주셨죠. 이곳은 다녀온 전매장과 좀 다르게 가격으로만 밀고 그러진 않았어요. 디자인 설명에 아주 충실했구요, 결혼반지를 고르는 장소이기때문에 신중하고 진지하게 잘 대해주셨죠

 

20년동안 예물매장을 운영해온 샵이라 그런지 서비스 품질도 높고 단골손님도 많고 한번 이어진 인연으로 쭈욱 평생고객이 되신다고 하더라구요. 예물샵이기도 하지만 단골 손님분들이 부탁하는 선물도 추천해주시고 AS평생무료라고 하더라구요. 아주 튼튼하게 만들기때문에 손댈것은 없지만 살다보면 생활기스와 사이즈 조절이 필요한데 그런부분들은 모두 무료라는 점도 맘에 들었죠 

 

체계적으로 4-5단계에 걸쳐서 반지를 만들기때문에 튼튼하고 마감처리도 아주 깔끔하게 나온다고 하셨어요. 샘플디자인보고 결정한거니 똑같이 나올거 같네요! 

 

설렘 한가득 결혼반지 맞추고 온 썰! 종로커플링가격 디자인에 비해 너무 합리적이고 깔끔하답니다. 다이아몬드 순금 원가판매로 소비자가 부담하는 금액은 낮아져서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시켜 결혼반지를 더 고급진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어요. 아모르주얼리 꼭 기억했다가 예물하실때 가보셔요!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