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남자결혼반지 디자인 다양하네요

아모르주얼리 2020. 10. 27. 15:36

남자결혼반지 디자인 다양하네요 

 

결혼반지는 남여가 함께 해야함으로

서로를 배려해가며 어울리는 디자인을

맞춰가는 과정이 있죠

그래서 조금 많이 껴보려고 노력했어요

3군데 업체를 방문하고 상담받고 

근데 저는 저보다 예랑이가 더 어울리길 바랬죠

반지를 안끼는 사람이라 불편할테고 

디자인도 잘 모르니 어울리는걸 제가 판단해줘야하니

세군데나 상담을 받아보았습니다. 

 

그래서 투어 끝에 알게 된 아모르주얼리에요

두번째로 들렸다가 다른곳 상담받고 

다시 재방문하게 된 곳이죠

가장 와닿았던 디자인이 많았어요

그런데 그래도 삼세번 돌아봐야지 이생각에

뿌리치고 나갔는데 다시 재.방.문 두둥

 

저는 진짜 다 예뻐보이기도 하고

손이 긴 편이라서 다 잘 어울린다고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예랑이 디자인 맞춰서 

제꺼 고르기로 했죠

아모르에 남자디자이너분 반지가 

아주 제 예랑이 손에 찰떡이였어요

섬세하게 아주 잘세팅되어져 고급진 디자인이더라구요

 

다른곳들 보다 남자결혼반지 디자인들이 

예쁜게 많았던거 같아요

아모르주얼리 디자이너분께서 남자꺼에 신경을 잘 쓰셨는지

저도 남자디자인으로 하고 싶더라구요

간혹가다 남자반지랑 똑같이 하는 여자분들도 계신데요

두께나 세팅이 맘에 들어서 

호수만 서로 다르게 하고 같은 디자인으로 하신다네요

커플링이 디자인은 같아도 두께, 보석세팅정도

다르게는 한다고 하는데, 아예 같게 하시는 분들도 있다니 ㅎㅎㅎ

처음알게되었네요 

 

남자결혼반지 거의 심플하다는 생각만 갖고 있었는데

아모르주얼리를 방문하고는 디테일과 섬세함이 

가득 하다는걸 알 수 있었어요

심도있는 디자인들이라는게 눈에 보였습니다. 

 

다시 재방문하게 된 이유도 

세팅이 남달랐던거에요. 

다른곳보다 좀 더 디테일하게 설명을 주셔서

자세하고 꼼꼼하게 둘러볼 수 있었는데

예술성이 조금 더 띄어난 디자인들이 많았어요

 

기성제품들도 예뻤고 우리가 직접 만들 수 있는

커스텀메이드 디자인도 가능하니 

예물전문점에서도 전문성은 정말 뛰어났던곳이에요

2-30대 결혼적령기 위주의 디자인으로 

세련미가 넘쳤던 남자결혼반지 컬렉션들!

 

요즘에는 3부 다이아커플링 보다는 1부커플링주문이 

많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보석크기는 상관이 없는데

예랑이는 3부까지는 정말 부담스러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1부 사이즈로 알아보고 밴드타입도 알아보고

많은 고민끝에 결정을 내렸죠. 

상담해주시는 분도 저희의 이런 지지부진한 결정에

힘도 드셨을텐데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잘 대해주셨죠

 

가격대도 저희 예산에 맞추어

꼭 맞는 설계를 해주셨어요

500쌍 이상의 커플링이 있었지만, 

눈이아파 다는 못보겠더라구요. 

그래서 전문가가 있는거겠지만

저희 취향대로 잘 골라주셨습니다.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우리만의 결혼반지,

아모르주얼리는 모든 디자인이 핸드메이드이기때문에

제작기간을 넉넉히 1달정도 두시더라구요

꼼꼼하게 잘 만들어주신다니, 

저도 믿고 잘 계약하고 왔네요.

 

보통 여자반지 디자인 위주로 고르지만

저는 남자결혼반지 디자인위주로 맞춰서 잘 골라보았어요

남자결혼반지 돋보일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아모르주얼리, 섬세하고 디테일하신 예랑이들이라면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 AMOR 방문해보세요!

예약하시면 소정의 선물도 있으니 꼭 예약하고 가세요~ 

 

예약을 하고 코멘트 적어두면 

미리 준비하셔서 좀 더 편리하게 상담받아보실 수 있다해요.

예물하고나서도 평생 AS무상으로 

겁내면서 결혼반지 끼지 않아도 좋아요

생활기스 또는 사이즈수리 같은경우

택배로도 손쉽게 수리가 가능하니, 결혼반지라 아끼지말고

아주 열심히 착용해도 된다고 이야기해주시니

맘이 아주 편하더라구요. 

 

친절하시기도 하고 전문성도 뛰어나

믿고 하는 나의 결혼반지,

하루빨리 나왔음 좋겠네요!

 

2020.10.10일에 계약하신 심*현 ♥이*림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amorjewelry.modoo.at/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전문점 아모르주얼리

효성주얼리시티 종로커플링 웨딩밴드 웨딩링 다이아반지

amorjewelry.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