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프로포즈선물 다이아반지만한게 없죠

아모르주얼리 2020. 8. 5. 18:41

프로포즈선물 다이아반지만한게 없죠

 

프로포즈선물 다들 뭘 기대하고 계신가요, 저는 당연히 반지가 프로포즈선물 1위가 아닐까 싶네요. 저또한 당연히 반지를 기대했죠! 근데 조금 아쉬웠던건 디자인을 제가 골랐다는점! 결혼준비하시면서 약간 로맨스가 사라진다는건 누구나 다 느끼실거에요. 근데 현실적으로는 다이아반지를 제가 고르는게 현명한거 같더라구요. 남자들이 골라오는 디자인은 제 취향과 다를 수 있으니, 헤헷 ^^

프로포즈 선물을 고른곳은 아모르주얼리였어요. 특히나 다이아반지가 많고 제가 갔던 날은 신상디자인이 마구마구 쏟아져 나오는날이였나봐요, 너무너무 눈에 뛰는 디자인들이 많더라구요. 어찌나 하나같이 반짝이던지, 영롱하고 아름답고 제손에 다이아가 끼여지는 날도 있구나 감격스럽기도 하고 

 

자, 다시 현실적으로 돌아와서 저는 다이아몬드 크기를 7부사이즈로 결정! 5부는 생각보다 작았고 1캐럿은 좀 무리가 있었던 프로포즈선물이라 예랑이가 힘들었을거 같네요. 7부는 크기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고 있어서 많은 신부님들이 결정하시는 다이아몬드 크기라 하시네요. 

 

디자인은 다이아몬드반지가 거기서 거기다 라는 말들을 많이 하셨지만 아모르는 달랐어요.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독창적인 디자인까지 입소문이 나 손님분들이 많이 찾아오셔서 그런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일단 디자인을 먼저 고르고 그다음에 다이아몬드 등급을 고르기로 했죠. 사이즈는 골랐고, 등급을 한번 둘러볼까나 !! 상담해주셨던 분께서는 다이아몬드감정사 취득을 하셔서 아주 자세하게 잘 알려주시더라구요. 저희가 가려웠던 부분까지 싹 다 알고계셔서 놀랐답니다. 

 

프로포즈 선물로 고른 다이아몬드는 GIA 감정! GIA감정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곳이기에 조금 더 신뢰감이 가고 예쁘고 영롱한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 GIA를 택하고 SI1/E 컬러로 선택을 하게 되었죠. 어디샵은 GIA만 팔기도하고 어디는 우신으로만 가능하다고만 하는곳이 있더라구요. 이유는 모르겠으나 아모르는 그런거에 상관없이 다양한 다이아몬드를 초이스 할 수 있도록 해주셨죠. 

 

1:1 맞춤상담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콕콕 찝어주셔서 얼마나 편했는지 모르겠어요. 전문가의 상담이라 가실때는 예약을 꼭 필수로 하고 가셔야해요. 그리고 다른곳 다이아몬드 이벤트 배너 속지마세요. 최종견적을 내보면 가격대가 비슷하거나 비싸지더라구요. 약간의 상술인듯한 느낌이 있었어요. 그러나 아모르주얼리는 시세표를 제공해주시고 투명한 가격으로 다이아몬드반지 했습니다 !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