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결혼반지 디자인 가격 좋게 했지요

아모르주얼리 2020. 7. 31. 13:14

결혼반지 디자인 가격 좋게 했지요

 

내년 1월 예식 예신입니다. 결혼예물 알아보러 종로를 다녀왔어요. 종로에 가니까 정말 많은 곳들이 있더라구요. 그안에서 어디를 가야할지 정말 막막하더라구요. 종로3가부터 시작했는데 너무 나왔다 들어갔다 불편했고 제가 알던 곳들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검색해보니 종로4가쪽에 있더라구요 슬슬 걸어갔어요

 

가보니 효성주얼리시티 혼수백화점 엄청 큰 건물이 있더라구요. 언능 들어가보았죠. 입이 떡 벌어졌어요. 정말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오픈매장들이 촤르륵 있는데 진짜 손님들도 많고 대단한거 같았어요. 근데 결혼예물이라 조금은 프라이빗하게 하고 싶은게 당연하잖아요 그래서 지하1층으로 내려갔죠. 

 

조금 한산하면서도 복도는 좀 조용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알았던 상호도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곳은 바로 아모르주얼리!! 워낙 실후기가 많아서 믿고 가는곳? 저는 거의 머 여기서 해야지 그런맘으로 간것도 있어요. 딱 도착해서 들어가보니 환하게 맞이하여 주시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가방은 뒤에다 놓고 편안하게 착석후 예물상담이 진행이 되었죠. 

 

종로3가 여기저기 이름기억은 안나지만 돌아다녔을때 보았던 디자인들보다 훨씬 퀄리티가 좋았구요. 여기서는 맘에드는게 5개가 넘었어요! 그래서 그안에서도 고민하는게 힘들긴 했지만 기분좋은 고민이었죠!

 

그리고 다이아반지는 3부로 할까 5부로 할까 고민했는데 예랑이가 당연히 5부다이아반지 해야지 하고 강하게 말해주는데 너무 고맙더라구요. 사실 예산이 그렇게 크게 잡은건 아니라 어찌해야할지 잘 몰랐거든요. 5부 이야기하고 다이아몬드 등급 상담도 받았습니다. 다른곳은 기본으로만 미는(?) 느낌인데 아모르주얼리는 시세표 보여주시면서 원하는 등급으로 원가를 제공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잘 몰라서 등급 설명도 듣고 하다가 제가 이정도면 내가 만족할 수 잇겠다 하는 등급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우신으로 결정을 했구요. GIA가 더 반짝임이 있다고는 하지만 충분히 우신으로도 만족스러웠고 직접 보여주셔서 내눈으로 본 다이아몬드였기때문에 확실히 애착이 가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원하는 다이아몬드로 결정! 다이아반지도 처음에는 심플심플만 생각하다가 추천해주시는 반지가 조금 화려해보여도 핸드메이드 제작이라 너무 예쁜거에요. 그래서 홀딱 넘어가버렸죠. 

 

제가 어디가서 호갱소리는 듣지 않는데 아모르주얼리는 정말 예쁜디자인만 보여서 하주 홀짝 넘어가버렸어요. 제 다이아몬드 반지는 4발 세팅에 다이아몬드를 잡아주는 라인에 촘촘하게 큐빅이 세팅되어진 디자인으로 (큐빅->쓰브다이아 업그레이드해주심) 결정하게 되었죠 

 

커플링은 제가 악세사리를 잘 안했던 사람으로써 조금 편안한 디자인을 선호했고 착용감이 좋았던 커플링을 택하게 되었어요. 1부다이아몬드를 메인으로 조금 귀여운 디자인인데 확실히 예물라인이라 그런지 안쪽바닥이 메꾸어져 있고 중량이 연애커플링은 가볍지만 결혼반지는 조금 무겁게 해서 금액대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요즘 금값이 치솟아서 가격대가 많이 올라갔는데도 불구하고 아모르주얼리는 합리적인 가격을 고집하는곳으로 신랑신부님들 부담없이 예쁜 커플링 보고 예산도 절약할 수 있는곳 같아요. 49만원 다이아커플링을 기점으로 200만원대 커플링까지 고급라인까지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보시기에도 편리할거에요!

 

다이아몬드도 가격이 다른곳보다 투명해서 좀 더 믿고 하실 수 있는 매장입니다. 결혼반지 디자인 500쌍이상으로 다채로운 예물라인들을 만나보실 수 있죠! 가격대도 좋고 디자인도 너무너무 예뻤던 아모르주얼리, 아주 야물딱지게 잘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