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다이아몬드 시세 알아보고 예물하기

아모르주얼리 2020. 7. 30. 14:40

다이아몬드 시세 알아보고 예물하기 

 

12월 예신입니다. 1캐럿다이아몬드랑 커플링을 예물로 하려고 예물투어를 좀 했어요. 근데 다이아몬드 시세가 약간 들쑥날쑥 하더라구요. 어디는 최저가 제공이라 되어있지만 막상 총 금액을 보면 가격대가 비슷하기도 하고 좀 더 높기도 하고 또 어디는 현미경 관찰한다고 가격대가 껑충 뛰기도 하고

 

아 여기서 내가 중심을 잘 잡아야겠구나 예산을 다시 세워서 2주에 걸쳐서 주말을 사용해 캐럿투어에 나섰죠! 제가 가장 맘에 들었던 곳은 아모르주얼리에요 가격대가 유동성있긴 하지만 그날 시세표 보여주시면서 오히려 천원단위는 깍아주기도 하시더라구요. 그렇다고 다이아몬드의 빛깔이 나뿌지도 않았어요. 그리고 강요도 안하시더라구요. 다이아몬드는 자기만족이기때문에 설명을 듣고 원하는걸 택하면 된다 하셨어요. 

 

다이아몬드 설명을 아주 천천히 잘 해주셨구요, 보유하고 계신 1캐럿다이아몬드의 등급 장단점을 이야기주셨죠. 캐럿이기때문에 내포물을 중요시 여겼는데 보유하고 계신것들은 모두 깨끗했어요. 저는 우신으로 돌아보았는데 우신 가격도 가장 저렴했구요 GIA가 들어오면서부터 우신의 감정이 더 디테일해져 취급하는것들도 좋다고 이야기 주시더라구요

 

처음부터 우신을 할 생각으로 돌아다닌거라 만족도가 아주 높았던 샵이에요. 친구언니의 추천으로 둘러본 곳인데 응대도 아주 깔끔하게 잘해주시고 원하는것 외에는 잘 강요하고 그렇진 않았어요. 그런면에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다른곳은 하나라도 더 끼워 팔라는 그런게 강했는데 인기가 많은 샵이라 더더욱 그런거 같긴하네요 

 

커플링 디자인들도 다양하고 예뻐서 눈이 호강하는 날이기도했죠 ~ 디자인들이 라인별로 정리가 잘되어있어 둘러보기 편했구요. 

종로는 확실히 아는만큼 야무지게 할 수있는곳이란걸 깨달았어요. 다른곳에서는 다이아몬드 설명을 확실하게 잘 안해주시고 그냥 주저리주저리 자기할말만 하는곳들을 많이 보았는데 그러니까 어물쩡 넘어가면서 막 계약서를 끄내시는곳들도 생기더라구요. 저는 좀 더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에 자리를 박차고 나오기도했던 샵도 있네요. 아모르주얼리는 편안하게 상담을 해주시는것도 너무 좋았어요. 다른곳은 제가 모른다하니까 더 잘해주는척하면서 강매를 하려고 ; 참 너무 힘든 상담이긴 했습니다.

 

저한테는 100프로 맘에드는 곳이긴 한데 다른분들께는 어떨지 모르지만 20년 동안 한자리에서 쭈욱 이어올 수있는 노하우는 당연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타샵과 다른 메리트가 있기때문에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었겠죠 이런부분을 정말 높이사고 상담해주시는 스킬 또한 무시하지 못하겠더라구요. 귀금속 종사자라 하지만 너무 잘아시는게 보이셔서 결혼예물 말고도 귀금속을 접할일이 있다면 저는 무조건 아모르를 택하겠어요!

 

결론을 이야기드리자면 예물하실때 다이아몬드시세 잘 알아보시고 총 가격 따져보시고 가격이 높은곳에서는 그만한 이유를 분명히 찾으셔야하고 정말 똑부러지는 예물을 하시려면 꼼꼼히 잘 따져봐야합니다. 그런게 조금 힘드신분들은 그냥 아모르주얼리로 가세요 전문가분들께서 맞춤상담 잘 해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는곳 입니다. 적극추천!

 

종로로 예물하러 가시는 분들은 네이버예약 아모르주얼리 하시고 꼭 상담받아보세요. 투명한 가격과 꼭 맞는 상담 디자인추천 해주셔서 아주 좋아요. 제품 퀄리티는 말할것도 없이 아주 굿이에요!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