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종로 다이아몬드 반지 잘 찾았어요

아모르주얼리 2020. 7. 28. 18:10

종로 다이아몬드 반지 잘 찾았어요

 

예식이 뒤로 밀려 예물도 조금 늦게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시간을 미루다 보니 어느덧 예식날이 다가오고 부랴부랴 알아보고 준비를 하게 되었어요. 금값도 좀 많이 오르고 후회가 되더라구요. 일찍이 예물준비할것을 하면서. 그렇게 예물투어를 하다가 금액대 상관없이 꼭 해야겠다는 마음이 드는 디자인이 있었어요. 그것이 바로 아모르주얼리 다이아몬드반지였습니다. 

 

커플링은 실생활에 끼면서 불편하지 않는것으로 조금 심플한 디자인으로 결정하고 종로 다이아몬드 반지는 제가 혼자하는것이니 조금 예민하게 둘러보았죠. 아주 가끔 착용할거 생각하여 더 특별하고 영롱하며 독보적인 디자인을 원했거든요 그래서 예물샵들을 많이 둘러보았어요

 

보통 심플하게 하면 금액대를 낮추어서 한곳에서 돌아보는게 좋다하셨고, 조금 독창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원하면 많이 둘러보고 눈에 띄는것을 하는것이 좋다하셨어요. 그래서 아모르가 3번째 매장이였는데 혹시나 하는마음에 다른곳도 보고 오겠다 했습니다. 그러니 친절하게 잘 보내주시더라구요. 다른곳은 너무 불친절하게 잡는게 맘에 들지 않더라구요. 

 

아모르주얼리에 맘에 드는 디자인이 있었지만 좀 더 많이 보고 느껴보기 위하여 다른곳을 두군데 더 방문했습니다. 총 5군데 업체중 제눈에 띄었던건 아모르매장이였어요. 예쁜것도 중요하지만 설명해주시는 다이아반지가 너무 제가 생각했던 꿈의 주얼리와 비슷했어요. 말솜씨가 좋으셨던건지 너무 매혹적이였던 종로다이아몬드반지-

 

다이아몬드는 5부로 결정했고, 감정은 GIA로 당첨! 조금 더 반짝임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이아몬드 4C중 커팅부분에서 트리플 엑설런트 등급만 취급하고 있기때문이라고 하셨어요. 우신은 GOOD/VG 등 원하는 등급을 보여주실 수 있는데 GIA는 EX 등급만 보유하고 계셔서 더더욱 그렇게 보일거라 하셨어요. 다이아몬드는 자기만족이라 다 설명주시면서 원하는것으로 해주실 수 있다하셔서 조언을 얻어 저희가 결정하게 되었죠.

 

우여곡절 끝에 종로 다이아몬드 반지 투어도 끝내고 조금 더 일찍 준비를 했더라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조금 남았지만 그래도 저희가 대만족할 수있는 곳을 찾아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기대되는 저희 예물이네요. 어서 출고가 되었음 조겟네용!!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