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내 마음에 쏙든 14k커플링반지

아모르주얼리 2021. 3. 10. 18:03

내 마음에 쏙든 14k커플링반지

 

이번 연도 5월에 웨딩촬영이 있어요 

그래서 미리 커플링을 하기로 했죠

사진에 반지가 없으면 조금 어색하기도 하고 

다들 웨딩촬영 전에 맞추시더라고요 ^^

저도 순서에 맞게 그렇게 했지요

다른 후기들 보면 여러 군데 다녀와서

비교해가면서 예물 투어를 하시던데

저는 그냥 딱 한 군데만 정했어요

바로 '아모르주얼리' 에요

지인 추천이 있어서 할인도 좀 받을 수 있었고

이름 듣고 검색해봤는데 

20년 운영을 해온 곳이라 믿음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날 잡고 예랑이랑

14k커플링반지를 보러 갔습니다 

주말이라 예약을 미리 해뒀죠

그리고 주말이라도 사람이 덜 붐비는

시간을 여쭈어보고 갔어요 

종로라 그런지 주말에 

큰 매장에도 사람이 기다리고 그런다네요

복잡스러운 거 싫어하는 커플이라

사람들 피해서 조용한 시간대에 갔습니다

아모르는 종로5가역에 위치해 있었어요

광장시장 건너편이었죠

접근성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 가는 이유가 있었나 봐요

 

엄청 큰 건물이었어요

지하 1층에 위치한 아모르주얼리

아모르 말고도 많은 업체들이 있었는데

단독 매장으로 되어있어 

조금 덜 부담스러웠어요

1층 같은 경우에는 오픈되어 있어서

조용하게 앉아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공간들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그냥 바로 지하 1층으로 내려가

아모르를 찾았죠 

 

화이트 한 매장으로 되어있었어요

도착하고 손 소독을 하고 

자리에 앉았죠 저희를 상담해주신 분은

밝고 경쾌하신 이사님이셨어요 

미리 예약란에 예산대, 스타일을 적어두어서 그런지

잘 아시더라고요 

가자마자 느낀 점은 참 편했어요

다른 곳 가서 비교해야겠다는 생각이 안 들더라고요

한 매장에도 엄청 많은 디자인이 있는데

굳이 돌아볼 이유가 없겠더라고요 

 

보여주시는 디자인들 다 맘에 들었어요

메인이 있는 것과 없는 디자인 

둘 중에 고민을 굉장히 많이 했어요

딱 원하는 스타일을 골라두고 간 건 아닌데

실제로 착용했을 때 느낌이 다 달라서 

많이 고민이 되더라고요 

 

그래도 상담해주신 이사님 덕분에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잘 알겠더라고요 

제가 마디가 있는 손이라 

조금은 얇은 밴드로 가는 게 좋겠다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쪽으로 이야기 주셨어요

비싼 제품을 판매하려는 의도보다는

저희 둘에게 어울리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오래 두고 볼 수 있는 결혼반지를 

선물해주는 느낌이랄까요? ^^

 

상담해주신 분은 디자이너 출신이라 

센스 있는 디자인을 추천해주셨고 

반지 설명도 야무지게 다 해주셔서

저희에게 더 뜻깊은 거 같았어요 

 

14k 18k 둘 중 고민도 했었는데 

18k는 금의 함량이 높기 때문에

본연의 색으로 돌아갈 수 있다 하셨어요

화이트골드로 하려 했거든요 

저희는 깨끗한 느낌이 좋아서 

화이트 색상만 눈여겨봤었죠 

그래서 14k 커플링 반지로 선택했습니다

요즘 기술이 좋아 도금이 잘 되지만은

그런 부분들을 잘 몰랐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하더라고요

금액대 개의치 않는 우리였지만

금액대도 좀 더 낮고 우리가 원하던 건 

깨끗한 화이트였으니 14k로 결정하였죠 

 

다양하게 둘러보고 상담받고 하다 보니

1시간 반 정도 지난 거 같았어요 

듣는 저희도 지치더라고요 

상담해주신 분은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이걸 어떻게 세네 군데를 돌 수 있을까요

저의 체력이 약한 건지 

예약 여러 곳 해놓고 못 다니겠더라고요 

충분히 아모르주얼리에서 14k커플링반지 많이 봐서

후회 없을 거 같았어요

 

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곳인데

기대보다 만족스러워서 더 좋았고 

친절함도 너무 좋았어요

따듯하게 저희 취향과 손 모양

퍼스널 컬러까지 잘 맞춰주셔서 좋았죠

전문적으로 20년을 운영해온 곳이라고

신뢰가 갔던 매장이에요

 

 

아모르는 대학생 커플링부터 우정반지까지

다양하게 둘러볼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더라고요 

결혼 준비하다 보면 정말 바가지 씌우는 곳 많잖아요

아모르는 그런 곳이 아니라고 느껴져서 좋았어요

결혼 준비 카페를 둘러봤었는데 

컴플레인이 많은 곳들이 있더라고요 

하지만 아모르는 그런 곳이 아니라

깔끔하고 좋았답니다

다른 지인이 결혼반지 알아본다면

꼭 아모르 알려주고 싶어요! 

 

2021.02.20일에 계약하신 류*수 ♥장*현 커플
상담계약 후기였습니다.

 

www.amorjewelry.co.kr/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종로 효성 주얼리시티 대표 브랜드, 다이아몬드, 결혼예물, 프로포즈반지, 커플링, 웨딩밴드, 신부예물세트

www.amorjewelry.co.kr

open.kakao.com/o/svwetuKc

 

아모르주얼리 - 견적문의 및 문의카톡

#결혼예물 #종로예물 #결혼반지 #예물반지 #프로포즈반지 #효성주얼리시티 #다이아몬드반지 #예물반지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