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다양함이 좋았던 종로예물샵

아모르주얼리 2021. 2. 26. 19:05

다양함이 좋았던 종로예물샵

 

벌써 예물 보러갔다 온지 한달이 지났어요

그때의 감동을 이제서야 쓰려니

또 설레임이 가득하네요!

저는 드레스보다 예물에 힘을 더 실었어요

까탈스럽기도 해서 

웨딩촬영도 두번이나 진행했는데

스튜디오 보다 더 신경쓴건 바로 예물!

신랑도 제가 얼마나 까탈스러운지를 알기에 

예물 보러 갈때는 진짜 모든걸 포기 하더라고요 

확실한 성격이라 어쩔수 없었어요

 

종로예물샵을 몇곳을 간건지

참 저도 저다 싶었죠 

2주에 걸쳐서 총 6군데를 다녔던거 같아요

보통 종로에서 알아보시는 분들은

예물하고 광장시장 데이트도 하고 그러던데

저에게는 그런 시간이 없었죠 

2주에 걸쳐서 종로를 다녔는데

종로 근처에서 밥도 못먹었네요 ^^

동네 돌아와서 한숨 돌리고 먹고 

집에 들어가서 쉬기 바빴어요

 

여러군데 돌아다닌 후

맘에 드는곳이 드디어 나타난거죠

최종결정을 했던 아모르주얼리에요

수 많은 매장들 중 

저희와 인연이 있었나봐요

상담해주신 분도 너무 저희랑 잘 맞았고 

커플링 디자인도 120% 맘에 든게 세개나 있었어요

 

요즘에는 커플링을 평생 갖고 가기 보다는

6-7년 정도 사용하고 리세팅 한다하여

세개 중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으로

초이스를 했죠 그 세개가 다 예뻤으니

그 중 무엇을 고른다해도 다 좋았어요 

결혼 후 다음에 리세팅하러 올때는

이번에 놓친 다른 디자인을 초이스하겠다고

다짐하며...

 

 

저는 예물구성을 커플링과 목걸이

이렇게 생각하고 갔어요

예산대도 어느정도 맞추어 놓고

그거랑 잘 안맞거나 디자인이 맘에 안들면

주저없이 매장을 나오기도 했죠

어느곳은 갑자기 백만원을 깎아주기도 하고 

ㅋㅋㅋ 참 아이러니했습니다

 

결혼준비 품목들은

정말 다 비싼거 같아요

근데도 다 좋은 시작을 위해서 

소비하는거 같더라고요

그런것들이 싫어서 

발품도 많이 팔고 많이 보고 

정보도 많이 듣고 했거든요

근데 또 지인들 말도 다 옳은게 아니라

직접 몸을 혹사시키며 다녔죠

 

그래도 너무 뿌듯해요

종로예물투어 끝에 우리만의 반지를 

찾아냈다는 기쁨에 

너무너무 좋았어요 ^^ 

그리고 저의 선물 진주 목걸이도 

얼마나 이쁜지

역시 귀금속, 악세사리는

이쁜게 최고다 싶기도 하더라고요

예산보다 조금 더 올려서 

구매를 하긴 했는데 후회스럽지 않았어요

 

종로예물샵이라고 다 비슷한것도 아니라

많이 돌아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이렇게 많이 둘러본 결과

가장 중요한건 

매장 신뢰도와 상담해주시는 전문성이라 생각해요

아모르주얼리는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데요

그만큼 연혁이 있는곳이라 

더 믿음이 갔던거 같아요

그리고 저희를 상담해주신 분께서는

오경진 이사님이셨는데

가격도 투명하고 디자인도 예쁜거

잘 찾아주시니 저희맘에 아주 쏙 들었답니다

 

친구가 예물을 한다면

커플링브랜드 아모르 꼭 소개시켜주고 

싶을 만큼 너무 맘에 들었던 곳이에요

다른곳에 없는 디자인도 많고

상담도 잘해주셔서 뭐하나 빠지지 

않는 종로예물샵 아모르에요

 

신랑도 까탈스러운 저를 맞춘

아모르를 얼마나 극찬하는지

형한테도 바로 전화해서 알려주더라고요

형 여자친구랑 커플링 맞추라며 ㅋㅋ

여튼 너무 좋았던 기억들이 가득한 곳이에요

 

아모르에 있는 모든 디자인이

손세공으로 이루어져

제작기간은 3주 정도 잡아야 한다 하셨어요

꼼꼼한 성격인 저로써는

일찍 나오는게 더 의심스러웠을거에요 

 

예물을 다 맞추고 나오는데

물을 챙겨주시더라고요 

차에서 먹으라고 

요즘 코로나때문에 효성주얼리시티 

건물에서 손님들에게 물을 주지 말라고 했데요

그런 세심함까지 

너무 센스있으셨어요 

주차권도 빵빵하게 챙겨주셔서 

남았는데 남은건 다음에 찾으러갈때

쓰려고 차에 잘 보관해두었답니다

 

엄청 까탈스러운 저를 만족시킨

종로예물샵 아모르

여기는 정말 귀금속 찐맛집 인정!

이곳이 바로 예물성지였네요 ㅋㅋ

빨리 시간이 가서 반지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2021.02.06일에 계약하신 이*정 ♥이*민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www.amorjewelry.co.kr/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종로 효성 주얼리시티 대표 브랜드, 다이아몬드, 결혼예물, 프로포즈반지, 커플링, 웨딩밴드, 신부예물세트

www.amorjewelry.co.kr

 

open.kakao.com/o/svwetuKc

 

아모르주얼리 - 견적문의 및 문의카톡

#결혼예물 #종로예물 #결혼반지 #예물반지 #프로포즈반지 #효성주얼리시티 #다이아몬드반지 #예물반지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