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특색있는 결혼예물브랜드

아모르주얼리 2020. 12. 21. 19:06

특색있는 결혼예물브랜드

 

내년 4월 예식을 앞둔 예신입니다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오고

그전에 큰 산 하나 넘어야겠다 싶어서 

종로로 예물하러 갔어요 

어르신들이 말씀하시길 귀금속은 종로다라고 하셔서

종로에 있는 매장들 조사해서 

투어다녀왔습니다 

 

저는 아모르주얼리 다녀왔어요 

여러 다양한 스타일로 구경할 수도 있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결혼예물 브랜드라고 느껴졌어요 

아모르는 친척언니가 예물했던 곳이기도 한데요 

저 또한 여기서 예물을 하게 되었다는게 

감회가 새롭네요 

친척언니기도 하지만 친언니와 같은 존재라

제가 늘 믿고 따르는 언니거든요 

언니는 늘 현명해서 쇼핑할때는 언니말을 듣는 편이에요 

 

예물마저 언니말을 들을 필요 없다 생각했는데

5군데 둘러봐도 아모르만 한 곳은 없었어요 

언니의 픽이 아무래도 정답이네요 ㅎㅎ

저는 커플반지와 진주세트를

결혼예물로 생각하고 둘러보았죠 

 

다들 결혼예물하면 다이아몬드를 떠오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커플반지에 작고 소중한 

1부다이아몬드를 세팅하고 

평소에 차려입고 착용할 수 있는 

단아한 진주세트를 둘러보았어요 

반지보다는 목걸이를 선호하는 편이라 

7부 5부 다이아반지에는 눈이 안가더라고요 

 

이곳에서 상담받고 나중에 알게 된 건

친척언니와 같은 이사님께 상담을 받았다는것 !

신기한 우연이죠 

저도 만족스러웠는데 언니도 지금껏 잘 끼고 있다고 

좋아하더라고요 

 

아모르주얼리를 딱 방문했을대 

화이트색상의 

여자들이 좋아하는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매장 사장님이 세심한분 같았어요 

 

저도 좀 꼼꼼한 편이라 

그런 예물매장을 찾고 있었는데 

상담해주신 이사님께서도 꼼꼼하시고 

저희를 특별한 손님으로 잘 대해주셨죠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한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요 

처음부터 가드링은 생각이 없었는데 

예물반지와 잘어울리는 스타일로 추천주셔서 

안할수가 없었네요 

가드링 맛집이었는지 너무 예쁜 디자인이 많았어요 

 

세련된 디자인들이 굉장히 많았고 

다른데서 만나볼 수 없는 것까지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샵이에요 

 

젊은 여성들이 많이하는 아코야 진주세트까지 

다양하게 둘러볼 수 도 있었고 

120% 만족할 수 있는 상담이었어요

예산을 높게 잡지는 않았는데

예산대에 맞추어서 풍성하게 계약할 수 있었습니다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너무 합리적이라 

이곳을 놓치면 안될 거 같았어요 

다들 저와 같은 마음이었는지 

인기가 많은 매장이더라고요

 

평일인데도 예약이 있는 매장이더라고요 

매시간 상담하고 

소독한다고 하셔서 안전하게 상담받을 수 있었습니다 

 

친구들에게 소개시켜주고픈 주얼리매장

2001년부터 시작하여 예물전문으로 하는곳이라

안쪽메움이 다 되어있고 

장인기사분들이 만드셔서

디테일이 살아있다고 하네요 :) 

 

직원분의 세심한 배려 끝에

저희 취향에 맞는 커플링을 선택할 수 있었네요

자체공방도 있는 주얼리샵이라

기술력도 뛰어나고 

결혼반지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크리스마스 연말연시 분위기로 

예쁘게 잘 꾸며놓으셔서 

신나게 상담하고 실컷 구경했습니다 

기본 3주제작이라 하셨는데 3주 기다릴 수 있을라나 모르겠네요 

정교하게 잘 만들어주신다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내년은 20주년 기념으로 

많은 행사를 하신다니 꼭 둘러보세요 ^^

 

2020.12.10일에 계약하신 류*수♥박*선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blog.naver.com/amorjewelry/222158705998

 

아모르주얼리 할인특가이벤트

예약하러가기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