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변치않는 아름다움 종로예물반지

아모르주얼리 2020. 12. 16. 18:58

변치않는 아름다움 종로예물반지

 

요즘 코로나 때문에 여기저기 많이 못 다녀서

결혼 준비도 stop인 상태에요 

다행히 예물은 저번 달에 해서 기다리는 중인데

안 심택배로 받는 게 나을 거 같아서 

그렇게 요청하려고요

10월 좀 지나서 좀 누그러질 때만 해도 

이제 끝이 보이는구나 싶었는데 

정말 너무 무서운 코로나입니다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실 거 같아요

결혼준비도 좋지만, 건강관리에 모두가 힘써야 할 거 같아요

예신예랑이분들 다같이 힘내 보아요

 

서론이 길었네요 

후기를 남겨보려고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예물을 보려고 천안에서 서울로 올라갔어요

친구가 종로에서 커플링을 했는데

주변 예물샵 보다 예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무작정 종로로 향했습니다.

 

너무 많아서 어디를 골라야 할지 어려웠지만

상담을 해보면서 느낀 건 

확실히 전문적인 곳이 따로 있다는 것이었죠 

세 번째 방문이 아모르주얼리였어요 

저는 김현정 이사님께 상담을 받았죠 

처음부터 친근한 미소로 저희를 대해주시고 

많이 알아보았다고 이야기 드리자

쉬운 설명을 건너뛴다면서 우리의 시간을 단축해주셨죠 

너무 센스가 가득한 분이셨어요.

 

주얼리 디자인 전공을 하신 분이라 

저희 커플링을 고를 때도 직접 드로잉 하면서 

설명을 해주시더라고요 

저희도 알아듣기 쉬웠고 원하는 디자인을

정확하게 설명해 드릴 수 있었어요.

 

그래서 저희에게 꼭 맞는 디자인을 

초이스 할 수 있었고 

가격도 시세에 맞추어서 군더더기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 수 있었죠

천안에서 볼 수 없는 가격대여서 조금 깜짝 놀랐어요

그래서 저희는 품목까지 늘릴 수 있었어요

 

예랑이도 예상 못했는지 팔찌까지

고르라고 생색을 내더라고요 

같이 모아 하는 금액인데 제 품목만 늘리니

조금 미안하긴 하나 덥석 물었죠

종로예물반지 많이 기대 안 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운 결과였어요

 

아모르주얼리는 거품 없는 가격으로

유명한 곳이라 명성이 자자하더라고요 

사람이 많아 복잡할까 봐 걱정했으나 

의외로 지하주차장 가능 대수도 많고 

효성주얼리시티 건물이 커서 

많은 분이 있어도 한산하게 움직일 수 있는 곳이었죠

 

결혼예물반지 보시는 분들은

효성주얼리시티 혼수백화점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에요

예물뿐만 아니라 한복 그릇 이불 

한 곳에서 다 둘러볼 수 있으니 

이렇게 편리한 곳이 있을까 싶네요 

다양한 웨딩링 브랜드들도 모여있어

비교하면서 셀렉할 수 있는 

스마트한 예신초이스 플레이스가 아닐까 싶네요 

 

서울분들은 쉽게 올 수 있지만

지방 사람들은 날 잡고 와야 한다는 게 아쉽지만

저도 날 잡아 가보니 

잘 갔다 싶더라고요 

그리고 그 안에서 아모르주얼리 김이사님을 만나

아주 좋은 종로예물반지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착용감까지 잘 챙겨주셔서 

원래 디자인에서 조금 둥글려서 

착용감을 높일 수 있도록 제작해주시기로 했어요 

저희는 따로 다이아반지는 안 했지만

다이아몬드 샵으로도 유명한 곳이라 

기회가 된다면 다이아도 하고 싶더라고요

* 다이아몬드 원가 제공 * 

이 말이 떠나질 않네요 ㅋㅋ 

결혼 전에 꼭.. 쇼부를 보리라 

 

 

 

아모르주얼리는 지금 트리와 캐롤로

예쁘게 단장하여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해요 

뿐만 아니라 예물초대전을 통해서 

좀 더 저렴하게 예물을 고를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을 거 같네요 

장인분들이 만들어주시는 14k 18k 아모르 커플링,

디테일에 있어서 다른 샵과 확연한 차이점이 보였어요

 

디테일한 부분까지 잘 살려주시고 

깔끔한 마무리로 고객 만족에 힘쓰신다 하여 

믿고 종로예물반지 계약할 수 있었던 주얼리샵이에요

종로 가신다면 꼭 들려보세요

그 전 예약하고 가시면 소정의 선물도 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세요 

 

 

dma2.net/2anQa3x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할인전

 

dma2.net

amorjewelry.co.kr/

 

http://amorjewelry.co.kr/

 

amorjewel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