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내가 결정한 종로웨딩반지

아모르주얼리 2020. 12. 14. 13:09

내가 결정한 종로웨딩반지

 

결혼식이 얼마 남지 않은 예신입니다 

이번 연도 초에 날을 잡았는데

코로나 영향으로 어떻게 하면 될지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결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인원수용이 100명이었다가 50명이었다가

코로나 때문에 다른 분들도 힘들겠지만

예신분들도 저처럼 힘들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결혼식을 올리지 말까도 생각했다가 

그래도 인생에 단 한 번인데 축복받고 싶은 마음은

누구에게나 같을 것이라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아직 희망을 품고 

준비를 하고 있지요 

식은 미루지 않았으니 좀 더 지켜보고

방침을 따라 야 할거 같아요 

결혼 준비카페나 주변인들 보면

너무 힘들어하시는데 저 또한 같은 맘이에요

그렇다고 너무 쳐져만 있으면 안되니까 

저도 준비에 열심히 임하고 있습니다 

 

결혼준비하며 느낀건데

사실 몇 가지만 신경 쓰면 플래너분께서

알아서 잘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조금은 편하게 준비 중인 거 같아요

그러나 예물만큼은 플래너분께 맡길 수 없었어요

여기저기 알아보면 

플래너끼고 예물 보신 분들은 후회하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고요

그래서 예물만큼은 제가 발품을 팔아보기로 했습니다

 

청담 예물, 백화점, 종로예물 이렇게

3가지로 나뉠 수가 있는데요 

백화점은 누구나 아는 명백한 금액이기에

패스하기로 하고 

청담 한곳 가서 기준을 정해보고 

종로예물로 둘러보기로 했죠

 

그러나 의외로 종로예물 라인이

디자인도 다양하고 예쁜 제품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종로 중점으로 커플링을 알아보았죠

다행히 오늘처럼 추운 날씨가 아녀서 

덜 수고스럽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종로예물 안에서도 효성주얼리시티라는 혼수백화점이

가장 편리하고 좋았던 곳이에요

현대인들처럼 시간에 쫓기는 사람들이라면

효성쥬얼리시티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다양한 컨셉을 가진 매장들이 있어

내가 원하는 진짜 웨딩반지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죠

 

종로웨딩반지 디자인이 다양하지만

그 안에서도 훌륭한 상담사를 만나 

우리만의 스타일로 거듭난다면 

가장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답니다 

저희는 아모르주얼리를 방문했을 때 

그런 점을 느낄 수 있었어요 

 

저희를 상담해주신 건 정 ** 이사님이셨는데

너무 편안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알아들을 수 있도록 또박또박 

그리고 디자인도 다양하면서 

저희만의 스타일로 잘 골라주시니 

120% 만족하는 곳이었어요 

 

커플링 제품도 매우 많았지만

가장 중요했던 디테일 부분까지 

꼼꼼하게 설명 주셔서 

왜 다른 곳과 다른지 알려주셨죠 

예물 보실 때 꼭 보아야 하는 것이

안에 메꿈이 있는 반지인지 아닌지에요 

종로커플링 오픈 상가 다니다 보면

안에 메꾸지 않아 두꺼워 보이지만 

가격이 저렴한 것들이 많아요 

그런 디자인들은 착용감에도 불편을 줄 수 있고 

약하기 때문에 예물로는 잘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귀금속을 매번 구매하지 않아 

잘 몰랐던 부분까지 잘 설명 주셔서

예쁘고 알차게 종로예물반지 할 수 있었어요

다른 곳도 친절하고 좋았지만

전문적으로 상담해주신 정 ** 이사님이 계신

아모르주얼리가 정감이 가고 더 좋았습니다

 

제게 맞는 디자인을 고른다는 것은

귀금속을 쉽게 접하지 않은 저에게는 조금 힘든 과제였어요

그러나 아모르주얼리 정**이사님과 함께하니

수월하고 친절해서 기분도 좋았던 상담이에요 

종로웨딩반지 보시는분들에게

꼭 알려드리고 싶은 곳이네요 

 

다양한 이벤트도 있으니 꼭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추운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해서 2021년도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dma2.net/2anQa3x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할인전

 

dma2.net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아름답게 빛날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결혼반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웨딩밴드 디자인기술로 평생 기억에 남는 추억

book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