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여자들이 진짜 원하는 결혼기념일선물

아모르주얼리 2020. 10. 15. 17:48

여자들이 진짜 원하는 결혼기념일선물

 

결혼한지 3년차 신혼새댁입니다. 신혼은 좀 지난거 같은데 아직도 달달한 결혼생활을 하는중이죠. 3년차 결혼기념일이였어요. 둘다 반차를 쓰고 종로에서 만나 데이트하기로 했는데 데리고 갈곳이 있다며 아모르주얼리는 방문했어요. 어리둥절하지만은 이미 어떤 상황인지 알고 계신 이사님과 그리고 남편. 남편이 미리 전에 전화해서 결혼기념일선물 추천해달라고 이야기를 했다는거에요. 오모오모 기특하기도 해라. 

 

저희는 결혼할때 커플링만 했어요. 다이아몬드는 생각지도 안했는데 그게 3년동안 맘에 걸렸는지 신랑이 삼년동안 비상금 아닌 비상금을 모아서 다이아목걸이를 해주려고 했던거였어요. 진짜 너무 감동이였어요. 미리 사오는것보다 결혼준비할때처럼 상담받고 디자인구경시켜 주고 싶다고 데리고 온거죠. 

 

차근차근 둘러보기 시작했죠. 저를 상담해주신분은 오경진 이사님이셨어요. 워낙 오래된 경력을 갖고 계셔서 제가 어떤스타일을 좋아한다고 말을 하니 아주 척하면 척이더라구요. 삼년전에 아모르를 알았다면 커플링도 여기서 했을텐데 조금 아쉽더라구요. 

 

보통 커플링은 6-7년 되시면 질려하시기도 하고 금속이기때문에 많은 스크래치 때문에 바꾸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리세팅하러 오시기도 하고 새로 맞추시는 분들도 많다하네요. 예전처럼 평생 간직하는 결혼반지는 아닌가봐요. 계속해서 업그레이드 시키나봐요! 저도 몇년후에 다시 가서 리세팅을 해야겠네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정말 많은 디자인을 보유하고 계셨죠. 그래서 어떤것을 고를지 우왕좌왕하는데 이사님께서 많이 도와주시고 추천주셔서 추릴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귀금속은 전문가말 들어야해요. 귀금속을 평생에 자주 쇼핑하는게 아니라서 고가이기도 하고 하니 조금 신중해야하는 부분이잖아요. 부자면 뭐 언제든지 살 수 있겠지만은...ㅎㅎㅎ 

 

다양한 커플링도 목걸이도 많아서 눈이 호강했던 날이에요. 저는 5부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택했습니다. 신랑도 예상을 하더라구요. 헤헷 아모르주얼리 다이아몬드 원가판매하는곳이라 부담없이 원하는 등급, 스펙 이야기하면 됩니다. 

 

결혼예물을 3년만에 다시 하는기분이에요. 예쁘고 좋은것도 있지만은 저희 사정 잘 아시고 예산에 잘 맞추어서 꽉차고 알차게 해주신 이사님께 너무 감사했어요. 신랑이 꼼꼼한편인데 다른곳도 분명 둘러봤을텐데, 아모르를 믿고 저를 데려간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혼자서 알아봤을 생각에 너무 감동스럽네요. 부부로 살아가는게 결코 쉽지만은 않은데 이렇게 작은 감동이 삶의 활력이 되더라구요. 결코 작지않은 감동이긴 하다만 ㅋㅋㅋ 매일매일 심장과 가까운곳에 다이아몬드를 둘 생각하니 너무 좋네요 

 

종로예물이 모여있는곳이라 가격적인 면에서도 좋았지만 진실로 상담해주시는 이사님이 있어서 아주 기분좋게 했습니다. 3주정도 제작기간을 주셨고 저희는 그때쯤 시간이 안되서 택배로 받기로 했습니다. 아주 예쁘게 잘 나왔음 좋겠네요. 결혼기념일 선물 진짜로 여자가 원하는게 뭔지 저도 이제 알겠네요!! 

 

남자분들 너무 고민마시고 결혼기념일 선물은 아모르주얼리 :) 목걸이나 반지 선물 어떠세요. 저는 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렇게 후기까지 쓴답니다. 여자는 보석을 싫어할 수가 없어요. 결혼하신만큼 알뜰살뜰 예쁜거 구매해야하니 후회스럽지 않은 아모르주얼리 적극 추천드립니다.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

2020.09.17일에 계약하신 박*진 ♥박*민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