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7부다이아반지 나는 아모르주얼리를 택하다

아모르주얼리 2020. 10. 14. 13:39

 

7부다이아반지 나는 아모르주얼리를 택하다

 

예쁜거 좋아하고 아기자기한거 좋아하는 예신입니다. 꼼꼼한 편이라 여기저기 비교해가며 쇼핑을 하는 편이구요. 이런 제 성격이 가끔은 피곤하기도 하지만 결혼준비하면서 주변사람들이 잘했다고 칭찬해주고 하니까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번에 칭찬받은건 결혼예물이에요. 이야기를 해볼게요. 저희 커플링은 신랑될 사람이 서프라이즈로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커플링으로 해줘서 그것으로 결혼커플링을 하기로 했구요. 그리고 준비하면서 7부다이아반지를 여자반지로 하기로 했습니다.  

 

다이아반지. 참으로 생소했어요. 제손에도 다이아반지를 끼는 날이 오는구나 신기하기도 했구요. 

 

제가 잘 모르는 부분이기때문에 주변 이야기도 듣고 인터넷 후기들도 많이 봤어요. 근데 예물을 시장처럼 3-4군데 돌아보고 그러기가 쉽지 않은거 같아서 2군데만 추려서 가보기로 했어요. 저는 신뢰도를 중요시 하기때문에 조금 전통있는곳으로 알아보았죠. 

 

그 중 종로는 아모르주얼리였어요. 청담, 종로 한군데씩 돌아보고 맘이 가는곳으로 몇일뒤에 가서 정하기로 했습니다. 단번에 결정할 수 있는 일은 아니여서 그자리에서 계약을 하진 않았어요. 상담 후 3일 뒤에 결정하러 갔지요. 미리 전화를 드렸어요. 그전에 봤던 다이아몬드로 하고 싶다고! 그래서 아모르주얼리에서 준비해두셨고, 전에 봤던 디자인으로 초이스 하기로 했죠! 

 

다이아반지만해도 워낙 많은 디자인을 보유하고 계셔서 이상형 월드컵하듯이 안타깝게 떨어진 디자인을 뒤로 한채 1등을 찾았죠. 다이아몬드반지라해서 다 심플하고 똑같지 않아서 너무 힘든결정이였어요. 

 

아모르주얼리의 대표이사님께서 잘 알려주시지 않았다면 측면 정면 차이점 다 모를뻔 했는데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고 다이아몬드 등급에 대해서도 많은 공부를 할 수가 있었어요. 1캐럿다이아반지도 생각해봤는데 너무 부담스럽고 적당한 크기가 7부사이즈라 7부다이아반지를 선택했습니다. 

 

7부도 큰 금액이기 때문에 큰 결정이였는데, 합리적이 조건으로 계약을 할 수 있어 좋았어요. 아모르주얼리는 20년이상의 예물전문점으로 다이아몬드도 직수입하셔서 좀 더 저렴하게 소비자분들께 내줄수 있으시다 하시더라구요. 또한 종로예물이라 하면은 오픈 샵들을 생각하는데 아모르는 단독샵으로 되어잇어 프라이빗하게 조용하게 상담받을 수 있구요. 

 

1:1 디자이너분과 예민한 예산부분들도 상담이 가능하니 더할나위 없이 좋았던 곳이에요. 

 

매장 진열되어있는 디자인 말고도 오더드로잉으로 커스텀 제작도 가능해서 정말 전문적인 매장이구나 싶더라구요. 저는 아모르에 있던 디자인만으로도 너무 만족스러워서 따로 주문하진 않았어요. 저는 심플 그대로에서 조금 포인트가 있는 디자인으로 결정했는데 질리지 않고 잘 착용할 수 있을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7부다이아몬드에 백금 (플래티늄) 재질로 하는것을 추천주셔서 그렇게 진행했어요. 백금은 천연의 백색의 금이기때문에 색이 변하지 않는데요, 14k 18k 같은 경우는 노란금을 합금하여 만든것이라 나중에는 본연의 색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래지는 경우가 있다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이즈가 큰 다이아몬드에는 백금을 추천 많이 주시더라구요. 

 

그것 또한 정말 잘 선택한거 같아서 아주 뿌듯합니다. 제작기간은 보통 3-4주 정도 생각하면 된다 하셨고, 백금 자체생산라인이 따로 있어 터무니 없는 비싼공임은 줄이고 합리적으로 잘 진행해주셨어요. 가격대가 저렴한것도 중요하지만 디테일이 살아있는 7부다이아반지라 너무 영롱하고 아름다웠어요 !! 1캐럿 7부다이아반지 예물 하실분들은 종로 아모르주얼리 꼭 다녀와보세요! 디테일이 남다릅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용!

 

2020. 09. 04일에 계약하신 박*선 ♥김*하 커플
상담 계약 후기 였습니다.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