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1부다이아반지 예쁜커플링 만족스러워요

아모르주얼리 2020. 9. 18. 16:09

1부다이아반지 예쁜커플링 만족스러워요

 

저희는 아주 간단하게 1부다이아반지 커플링으로만 예물을 하기로 한 커플이에요. 그래서 금액대는 150만원 안쪽으로만 보고 예쁘기만 하면 하자고 이렇게 얘기를 끝내고 투어를 했지요. 다들 투어는 몇군데 가시나요 저는 4군데 정도 들렸어요. 어디는 이야기하는데 딱 서비스가 안좋은 느낌을 받고 나온곳도 있고 다 합치니 4군데 더라구요 

 

그 이상은 아무래도 체력적으로 심적으로 힘들겠더라구요. 한군데 한군데 귀기울여 상담 잘듣고 결정내렸습니다. 결혼반지는 누구에게나 처음이기때문에 좀 설레이더라구요. 요즘에는 평생끼는 반지! 이렇게 생각하고 결정하시는 분들은 많이 없지만 그래도 쭈욱~ 껴야하는 품목이기때문에 사랑의 의미도있고, 신중하게 골라야하는 품목이긴 하죠. 나중에 리세팅도 가능하지만은 처음이 중요한거니까는... 

 

그래서 저희는 아모르주얼리를 택했습니다. 진정성있고 성의껏 저희를 상담을 해주셨어요. 다른곳들도 그랬겠지만 아모르만은 좀 더 특별했던거 같아요. 전문성도 더 뛰어나고 설명을 잘해주셨어요. 

 

1부다이아반지 디자인들도 다양하고 마감처리나 세팅부분이 다 맘에 들었어요. 깔끔하고 하나하나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반지들로 가득찼던 매장이에요. 화이트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액자 까지 모두가 맘에 들었어요. 

 

한켠에는 다이아몬드 감정서, 유색보석감정서 자격증들이 놓여있더라구요. 귀금속을 하시면서 꼭 필요한 자격증들을 갖고계시니 믿음이 가는 예물샵인거 같았어요. 제가 전문적으로 느껴졌던 이유가 있네요. 다른곳은 가격 프로모션들을 많이 하셨는데 이곳은 디자인에 자부심있으시고 가격 또한 타당하게 해주셔서 저희는 120%나 만족했답니다. 

 

저희가 고른 커플링이에요. 넘나 영롱영롱 라운드컷이 아닌 바게트컷 디자인인데, 사이즈로 하면 1부조금 넘는 사이즈라고 들었어요. 조금 생소한 다이아몬드지만 특별하고 예쁜거 같아요. 그리고 디자인이 군더더기 없이 똑 떨어져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고급지죠 

 

많은 디자인들이 제 눈을 사로 잡았었죠. 선택하느냐 힘들었지만 그래도 집중을 다해 저희만의 커플링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제가 고른 디자인은 큐빅세팅이 불가능한 디자인이였어요. 바게트컷이라 큐빅으로 제작시 깨질 수 있다 하시더라구요 무조건 다이아몬드로 하려고는 했는데 신선한 정보를 받아보았네요 

 

우아하고 고급스러움이 남다른 아모르주얼리, 제가 제친구들중에서는 1빠로 결혼하는데 제 뒤를 잇는 친구들에게도 꼭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에요. 

 

1부다이아몬드에도 다양한 감정기관들이 있지만 보통 많이 하는것은 현대라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바게트컷이라 다이아몬드를 직수입해 오신걸로 작업이 되는거라 감별서를 끊어주신다하셨어요. 

 

다이아몬드는 라운드컷이 가장 영롱하긴 한데 1부사이즈 하는김에 유니크한 바게트컷을 택했는데 저희는 만족스럽더라구요 1부라운드컷 커플링은 조금 흔할수도있잖아요. 베이직함이 가장 베스트이기도 하지만 아모르에서 만난 저희 결혼반지는 잊혀지지가 않아 택할 수 밖에 없었네요. 

 

가격대는 요즘 시세에 맞추어 잘 해주셨어요. 종로는 확실히 청담 백화점보다 확실히 저렴한건 있어요. 그렇다고 디테일 뭐하나 빠지는게 없더라구요. 제눈으로 똑똑히 봤어요! ㅎㅎㅎ 모든일에는 자기만족이 우선이니 저는 이곳에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1부다이아반지 예물을 한거 같아요

 

우리만의 각인도 부탁드리고 컬러도 잘  고르고 중량도 빠지지 않도록 신경써서 잘 해주신다네요. 디자인도 예쁜데 가격도 착하니 아모르주얼리를 택할 수 밖에 없는 이유죠!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예약이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가실때 예약 하고 계시고 예물 상담 받아보세요.!!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