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야무지게 예물하는 TIP (feat.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2020. 9. 7. 15:08

야무지게 예물하는 TIP (feat.효성주얼리시티)

 

코로나 피해 직격탄으로 받은 예신입니다. 예식만 지금 못올리고 왠만한건 다 준비해놓은 상태에요. 식은 내년으로 미루어 두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준비를 조금 천천히 하게 되어 이렇게 된김에 확실하게 하자 싶어서 야무지게 비용절감을 위하여 몸을 희생했습니다. 

 

일단 예물은 종로가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청담이나 백화점은 데이트겸 둘러보긴 했는데 가격대가 만만치 않았어요. 어른들께서는 중량을 꼭 체크 해보라 하셔서 꼼꼼하게 중량체크도 하고 디자인도 눈에 차는지 알아보고 여러군데를 다녔죠. 그런데 예물투어를 하면서 얻은 큰 지식은 효성주얼리시티가 진리다 라는거에요. 

 

혼수백화점이라 많은 매장들이 모여있고 인터넷에서 유명한곳들이 다 보이더라구요. 결혼카페에도 많은 후기들을 보았던 곳이죠. 제가 가보고 싶었던곳이 몇군데 있었는데 다 들려보았어요 약간 진상이였을지도 모르지만 결혼도 늦어졌겠다 느긋하겠다 싶어서 좀 둘러보았어요.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특별한걸 원했어요. 다들 난감해 하셨지만 친절히 잘 찾아주시긴 했죠 ㅎㅎ 효성에서 3번째로 갔던 아모르에서는 저희 취향에 맞는 디자인 제대로 골라주셔서 저희도 여기서 할수밖에 없었어요. 

 

효성주얼리시티 건물안에도 예물브랜드가 100개 이상이 된다던데. 제가 이곳을 택한 이유는 전문적인 느낌이 났어요. 확 와닿고 친절하시고 남자상담원이셨는데 이것저것 물어보셔도 귀찮아하는 내색이 없으셨죠. 다른곳은 좀 안할거 같다 싶으니까 불친절함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저도 장사하는 사람이라 이해는 갔는데 제가 소비자 입장으로 다녀보니 좀 다시 저를 되돌아보게 되더라구요. ;;; 

 

여하튼 정말 친절한곳으로 BEST 아모르주얼리를 택했습니다. 디자인도 맘에 들었어요. 이야기들어보니 전문디자너분도 상주해계시기때문에 유닌크하고 느낌있는 디자인들을 선별하고 디자인을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자체공방도 보유하고 있어서 중간유통 없이 공장직거래로 진행되기 때문에 가격도 저렴한 편이더라구요. 그런 투명한 면에서도 맘에 들었어요. 20년 정도 운영하고 계시다 하던데 오랫동안 유지하는 비결이 분명 있을거 같긴 하더라구요.

 

제가 어디서 예물 피해사례를 보긴 했는데 매장이 사라지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결혼준비중에 그런일까지 당하면 너무 억울할거 같긴해요. 괜히 시작이 찜찜할거 같기도하고. 그래서 신뢰도 높은곳에서 하는 이유도 있는듯해요. 예물은 고가의 아이템이라 쉽사리 정할수만은 없는거 같아요. 

 

후기 많은곳 가면 후회없는 이유도 있듯이 어느정도 후기도 보고 가는걸 추천드려요. 아모르주얼리는 네이버 실 후기 가장 많은 업체더라구요. 매일매일 업데이트 되는거 보면 정말 공신력 있는곳이란걸 느꼈어요!

 

결혼반지는 일반적으로 악세사리와는 다르게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야하는데 아모르에서 그런 모든 부분들에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한곳에서 다양하고 다채로운 예물라인들을 구경하실 수 있고 민감할 수 있는 예산에 맞추어 1:1 서비스를 하고 있더라구요. 배테랑분들께서 상담해주시니 탄력적으로 잘 해주시더라구요 

평일에 가면 5% 정도 더 싸게 진행하실 수 있으니 코로나 피해서 평일방문해보세요. 방역도 하루 2번이상은 꼬박꼬박하시기 때문에 괜찮으실거에요. 예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모두가 원하는거잖아요. 그렇다면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를 방문해보세요! 후회없으실거에요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