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전문적인 백금커플링 반지 추천

아모르주얼리 2020. 9. 2. 19:08

전문적인 백금커플링 반지 추천

 

저희는 오랫동안 연애해온 커플입니다. 그 기간동안 커플링을 해본적이 없어서 이번 결혼준비를 통해 커플링을 맞추려 하니 조금 어색하더라구요. 코로나때문에 로망이였던 결혼식도 접고 혼인신고 후 마련해둔 보금자리에서 결혼생활을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식만 안했지 다른건 그대로 진행해야하는거라 예물을 알아보러 다녔어요. 

 

오랫동안 만난 사이인지라 서로의 대해 너무 잘알고 있어서 생략해야할것들은 생략하고 힘써야할것들은 힘쓰자는 생각으로 다이아반지는 생략하고 대신 값비싸고 단단한 백금커플링으로 예물을 하자 했죠. 저희 커플링만 안했지 저는 그래도 악세사리를 즐겨하는 편이여서 제 취향이 조금은 확고했죠. 

 

여성분들은 아실거에요 자신에게 맞는 귀금속 컬러를- 저 또한 로즈,옐롱,샴페인골드는 안어울리고 오로직 화이트색상만 어울리더라구요. 제가 많이 좋아하는 컬러이기도 하고, 저는 주로 악세사리를 실버로 해서 결혼반지는 백금으로 맞추고 싶었어요. 근데 백금은 천연의 백색의 금이라 시간이 지나도 색이 변하지 않는 장점이 있죠. 어차피 화이트색상을 할거라 의미있는 백금커플링을 하고 싶었어요. 

 

다이아반지는 제가 양보하고 재질은 백금으로 밀고나갔죠! 보통 샵들은 14k 재질로 샘플을 해놓으셨더라구요. 그래서 백금만의 특징인 느낌을 맛보지 못해 갈팡질팡 했었는데 아모르주얼리는 백금 자체공방을 보유하고 계셔서 좀 더 믿고 진행할 수 있겠다 싶었어요. 

 

자체디자인인 백금반지를 둘러보다 꽂히는 디자인이 딱 하나 있었죠! 이건 운명이다 생각이 들어 예랑이랑 상의끝에 선택하게 되었어요. 이곳을 오기전 예약을 하느냐 이것저것 둘러보았는데 아기자기하고 예쁜 디자인들 위주로 있어서 예신들 취향을 확 사로잡을거 같더라구요. 저 또한 사로잡혔으니 이곳 평점 ★★★★★ 

 

어디 매장이나 14k 샘플이라 해도 백금으로도 주문가능한데 저는 백금 전문 공방이 있다고 들어서 더더욱 신뢰가 갔던 아모르주얼리에요. 무조건 PT950으로만 진행된다고 하네요. 백금은 14k 18k 와 달리 PT 800 900 950 이렇게 금 퍼센테이지가 표시된다고 하는데 많은 금을 함량함으로써 더 단단하고 견고한것이죠! 

 

PT950으로 제작되어지니까 더 단단하고 금이 많이 포함되어진 커플링이 되는것이죠. 백금은 공임이 어려워서 고가의 주얼리라 하는데 아모르는 제가 둘러본곳들 중에서도 너무 합리적인 가격대 였어요. 역시 자체공방을 갖고 있어서 그런가봐요. 유통마진 없이 진행하면 인건비가 덜 들기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자체적으로 모든걸 다 하시니까 가격대도 합리적으로 하실 수도 있고, 결혼준비카페나 박람회에 가입하지 않아 많은 수수료를 내는것을 아껴 소비자분들에게 돌려드릴려고 노력한다 하셨어요. 요즘에도 이렇게 투명한곳이 있구나 싶네요. 

 

백금커플링을 계약하고 나서 효성주얼리시티 안에서만 저희가 2시간정도 지났었는데 그만큼의 주차권도 지급해주셨고, 시원한 물과 그리고 친절함까지 받고 왔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여기저기 다니기 어려우신 분들은 평일에 예물 보러 다니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힘들겠지만 평일에 둘러보니까 사람 없고 한적하고 프라이빗하게 아주 잘한거 같네요. 혹시 아모르주얼리 백금커플링 둘러보실분을 위해 예약링크 걸어둘게요!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