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일상

신랑 신부 커플링 종로5가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2017. 7. 5. 14:34


안녕하세요!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참 좋네요! 비도 안오고 ~~
몇일전 비가 안오는 틈을 타 강아지 산책을 나갔다가 비를 쫄딱맞고 들어온 적이 있네요.
정말 거친 비가 오는데 집과 좀 멀리 떨어져있어서
걸어가는데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집에 돌아온 후 강아지 목욕시키고 
정말 힘든 날이였네요 ! ㅎㅎㅎ




그러나 오늘은 산책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
맑은 날만 있엇으면 좋겠는데 농사짓는 분들에게는 
정말 안좋은 소식이쥬 ㅠㅠ 
우리나라 날씨가 점차 점차 좋아지길 바라는 마음 뿐입니다.
출근중 뉴스기사를 봤는데 북한은 또 이례적인 발사를 했다고 하네요.
정말 평화롭게 살긴 어려운 것일까요. :-(





오늘은 수요일 :) 벌써 일주일에 반이나 지났네요
시간은 참으로 빨리 지나가는것 .





오늘 함께 올리는 커플링은
1부 사이즈의 다이아몬드 커플링으로
얇으면서도 볼록볼록 포인트를 주어 귀여움이 느껴지는
러블리한 커플링 입니다 :)
14k 화이트골드로 깨끗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로 
신랑신부님들에게 큰 인기를 받아오고 있쥬 !






링 부분의 세팅에 견고한 느낌을 살려
포인트를 준 아모르주얼리 커플링 !
14k/18k 제작 가능합니다. :-)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02. 742. 7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