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일상

알찬시간 보내는 방법 다섯가지

아모르주얼리 2017. 6. 21. 18:50

알찬시간 보내는 방법 다섯가지 



안녕하세요!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입니다.
오랜만에 아모르 블로그를 쓰게 되네요.
예쁜 커플링 보여드려야 하는데, 일이 바쁘다 보니
SNS를 좀 뒷전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2017년 6월 상반기가 이제 다 지나가고 있죠.
정말 시간은 바람처럼 빨리 지나가는거 같아요 :)
순간순간 후회하지 않도록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일만 하는걸로는 하루하루가 뿌듯하지는 않는거 같아요.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 어떤게 있을까 검색해보다가
몇가지 우리 이웃님들에게 공유하고자 합니다 !





1. 문제 의식에서 출발
나는 누구인가 ? 10년 뒤에 무엇을 하고 있을까 라고 되짚어 보세요.

2. 나 중심으로 생각하기
이기주의적으로 생각하는게 아니라
누구의 아내 엄마가 아닌 내가 무엇이 되고자 하는지 생각해보는것이죠.

3. 목표를 갖기
대부분 요즘 직장인들이 목표 없이 회사를 다니죠.
정확한 목표를 가지고 살아야겠습니다!

4. 계획은 세운다
5. 중요한 일부터 하루 시작하기



몇가지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아니 내일부터 ㅋㅋㅋㅋㅋ 실행할 수 있는 내가 되어야겠어요.
오늘 글과 함께 올린 반지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센스가 묻어나는 14k 커플링이죠 !





투톤으로 매끈한 링 부분이 매력적인 14k커플링

쓰브 다이아몬드로 메인으로 심플한 디자인
아모르주얼리 커플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