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아모르주얼리 커플반지 추천해요

아모르주얼리 2021. 2. 8. 19:22

아모르주얼리 커플반지 추천해요

 

가격 저렴하게 예물 해보겠다고 

효성주얼리시티 1층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녀봤어요

근데 맘에 드는 디자인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비싸다는 지하 1층을 

둘러보았는데, 가격이 확 비싼건 아니더라고요

안이 메꿔져 있는 디자인이라

금값이 좀 더 추가 되는 정도? 였어요

1층에서 왜 이제 내려왔나 싶더라고요

 

지하 1층으로 내려가니 

여러 매장이 고급스럽게 있더라고요 

다 들어가보고 싶었는데 

1층에서 힘을 다 써버려서 

화이트 한 매장 아모르를 가게 되었는데

이사님을 너무 잘 만나서 

원하는 디자인으로 아주 잘 고를 수 있었죠

 

지하 1층에는 대략 10군데 정도 있었어요 

인터넷에서 본 곳도 보이고 

아모르도 인스타에서 본거 같은데 

하면서 이끌려 들어간 곳이에요

제가 여러 군데 돌아다니면서 느낀 건데

상담하시는 분을 잘 만나야 한다는 것을 느꼈어요

 

결혼반지니 만큼 가격을 아끼기보다는

정확한 상담과 어울리는 디자인 추천을 

해주시는 분을 만나는 게 더 좋은 거 같아요

저희 해주신 분은 오*진 이사님이신데

정말 아주 똑 부러지게 잘해주셔서 

가격 흥정도 없이 진행했답니다

처음부터 워낙 잘해주셔서 

1층에서 상담을 여러 번 받아본 효과가 있었죠

 

아모르주얼리는 이번 연도 

20주년을 맞이해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당일 계약 14k 가드링 증정

이 선물이 가장 좋았어요

반지에 다 잘 어울리더라고요

저는 검지에 끼려고 검지 사이즈를 재서

제작 부탁드렸어요

 

너무 힘들게 찾아간 아모르

다른 친구가 종로로 예물 간다 하면

바로 이곳으로 가라고 이야기해주고 싶네요

정말 제 손에 잘 맞는 디자인

커플반지 추천 잘해주시고

프로페셔널한 느낌이 팍팍 들어요

 

가격도 합리적으로 해주시고

예쁜 디자인도 많아서 

아모르에서만 둘러봐도 충분한 곳이에요

결혼준비카페 입점하지 않아서

거액의 수수료를 내지 않는다고 해요

그래서 손님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내준다 하니

참으로 현명한 곳이네요

 

2021.1.13일에 계약하신 이*한 ♥지*율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www.amorjewelry.co.kr/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종로 효성 주얼리시티 대표 브랜드, 다이아몬드, 결혼예물, 프로포즈반지, 커플링, 웨딩밴드, 신부예물세트

www.amorjewelry.co.kr

 

open.kakao.com/o/svwetuKc

 

아모르주얼리 - 견적문의 및 문의카톡

#결혼예물 #종로예물 #결혼반지 #예물반지 #프로포즈반지 #효성주얼리시티 #다이아몬드반지 #예물반지

open.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