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다이아목걸이 부담없이 골랐어요

아모르주얼리 2020. 10. 22. 13:09

 

다이아목걸이 부담없이 골랐어요

 

벌써 2020년도 얼마 남지 않았어요.

그래서 결혼준비하는데 마음이 조금 조급해지네요.

시간이 한없이 기다려줄것만 같았는데

그렇지도 않고 아주 화살처럼 빠르게 가네요

신혼여행은 아직 꿈도 못꾸지만, 

우리선에서 아름다운곳 찾아서 가기로 했어요.

 

저의 생일에 다이아목걸이 받은 후기를 올려볼까해요

결혼준비에도 바쁘고 돈도 없는데

생일겸 예물목걸이를 사준다고 하더라구요

주변에서는 따로따로 받아야하는거 아니냐라는데

근데 한두푼 하는거 아니고 

저희 결혼준비 예산에 비하면 

정말 택도 없는 금액이거든요.

 

뭐라도 하나 아껴야할판에 사준다하니

마음이 안좋으면서 감사하기도 했네요.

그래도 저를 위해 해준다하니 

저도 기쁜마음으로 다이아목걸이를 찾아나섯죠

다들 예물은 종로가 합리적이라고 알고 계시니

저도 그렇게 종로로 발걸음이 향했어요.

 

저는 3부정도 생각했었는데 

예랑이는 5부를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많은 고민끝에 저도 받아들였죠. 

나중에 우리가 힘들면 팔면 되지. 라고 마음의 위로를 했네요

아끼고 아껴서 하는거이니 만큼

꼼꼼히 살펴보고 가격대도 잘 알아보았어요

 

그렇게 찾게 된곳이 바로 아.모.르.주.얼.리 입니다. 

평일인데도 사람이 조금 있었구요

대기까지는 아닌데 인기있는곳인가 싶었네요

저희는 잘 몰라서 들어갔는데 

단발머리 여자이사님께서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더라구요

우물쭈물 어색해하고 있는데 아주 편하게 대해주셨어요.

 

5부다이아몬드로 할거라 다이아설명은 꼭 들으셔야한다며

차근차근 잘 설명주시더라구요 

보유하고 계셨던 다이아몬드 보여주셨는데

제눈에는 다 비슷하기도 해서 

F컬러 / FI2 / VG 이런스펙을 가진 다이아를 선택했어요

 

다이아목걸이 디자인도 굉장히 많았어요

그래서 고르기 어려웠는데 우리의 개성을 반영해 

맞는 스타일로 제안주시더라구요. 

그런면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경력이 15년이 되셨다 하셨어요 어쩐지 넘나 스무스하게

상담을 해주시더라구요. 

 

사람이 많은 이유도 알겠더라구요.

천편일률적인 디자인들을 지양하고 계셨고

저희 니즈에 맞게 잘 해주시더라구요

성향파악을 아주 잘하시니 맘에 들수밖에 없었어요

 

다이아목걸이 디자인이 많다한들

저에게 맞지 않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어요

그러나 아모르주얼리는 예물전문가분께서 함께해주시니

훨씬 수월하고 좋았습니다. 

 

아모르주얼리는 2001년 부터 

직접 운영하는 공방과 다이아몬드 직수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좀 더 합리적으로 가격을 내주신다 하네요

이런 장점이 있는데 이곳에서 안할수가 없겠죠

 

많은곳 돌아볼 필요성이 없는 예물샵 아모르주얼리에요

다이아목걸이 찾으시는 분들은

아모르통해 예쁘고 질 좋은 디자인 하세요

다이아몬드 도매시세 그대로 진행해주셔서

가격도 엄청 마음에 들었네요 

우신 GIA 전문점으로 다이아목걸이 믿고 할 수 있는곳이에요

 


2020.10.7일에 계약하신 권*경 ♥오*민 커플
상담계약후기 였습니다.

 

amorjewelry.modoo.at/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결혼예물전문점 아모르주얼리

효성주얼리시티 종로커플링 웨딩밴드 웨딩링 다이아반지

amorjewelry.modoo.at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