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아모르주얼리

Alternative engagement with unique diamonds and modern designs

20주년 아모르주얼리      Grand wedding event 자세히보기

아모르이야기/계약후기

나의 예물은 명품결혼반지

아모르주얼리 2020. 9. 15. 19:02

 

종로에서 한복을 끝마치고 한복집 사장님께 소개받아 예물을 한 곳 아모르주얼리 입니다. 저희가 예산대는 정해둔게 있어서 어디를 가든 예쁜 디자인을 보고 네고를 해야겠다 싶어서 소개해준곳으로 갔지요. 같은 종로에 있어서 편리하게 갔답니다. 아모르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화이트 매장이 너무 여성스럽고 예뻐서 첫눈에 반하게 되었지요. 이제 앉아서 반지를 보기 시작하는데 예물을 처음 보는집이였어요. 하나같이 다 예쁜 디자인에 블링블링에 눈이 너무 호강하는 날이였죠

 

주변에서는 여기저기 돌아다녀봐야한다 그래야 호구안잡힌다 이런말을 많이들 하셨는데 굳이 그렇게 제 힘을 낭비하고 싶진 않았어요 소개해주신분께서도 신부님들에게 인기 많은곳이라 알려주셔서 믿고 간 부분도있지요 

 

저희는 꽤 오랜시간을 상담을 받았어요 우리만의 뚜렷한 디자인을 어느정도 생각하고 간게 아니라서 그런지 초이스하는데 정말 오래 걸리더라구요 그래도 끝까지 친절하게 잘 해주시고 조언도 많이 해주셨어요 우리는 반지 목걸이를 많이 하는 스타일이 아녀서 그랬는지 어떤 디자인을 해야할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저희는 남자이사님께 상담을 받았어요 조근조근 하게 잘해주시더라구요 그 말투에서 신뢰가 갔어요 15년 이상의 상담이력과 다이아몬드 감정사를 취득하고 계신분이라 정말 잘 알고 계신거 같아요. 진짜 멋진분이셨어요. 

 

저희는 1부다이아반지 쪽으로 기울어 그런 디자인위주로 알아보았어요! 결혼반지는 좀 뭐랄까 좀 클래식한 디자인이 어울리는거 같더라구요. 다행히 둘다 취향이 비슷하여 막 투닥거리는일도 없었어요. 기분좋은 준비라서 그런지 다들 행복하게 반지를 다들 고르신다고는 하는데 준비카페에서는 많이들 싸워서 후기글도 올라오고 그러더라구요.

 

우리가 고른 디자인말고도 다른 타입으로 이쁜디자인이 널리고 널렸었던 아모르주얼리에요. 계약하고 몇일 후에 검색하게 되었는데 실제후기도 많아서 정말 잘했다 싶기도하네요. 

 

저희는 커플링을 딱 선택하고! 이제 계약서를 써야지하고 생각했는데 예랑이께서 !!! 다이아반지를 골라보라며!!!! 서프라이즈를 하는고에요!! 보통 서프라이즈는 딱 반지를 보여주고 결혼해줄래라고 하는데 저는 근데 그거보다 더더좋았어요. 프로포즈반지라고 가지고 왔는데 제맘에 안들고 손에 딱 안맞는 상상할때가 있었거든요 ㅋㅋ 그말만으로도 저는 너무 감동이였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무슨돈이있냐 했더니 다 생각이 있대요 그래서 냉큼 골랐쥬!

 

 

얼떨결에 다이아몬드 설명도 듣고 그래도 나름 좋은거 해주겠다고 해서 GIA SI1등급으로 초이스를 하게 되었죠. 예랑이 덕분에 너무 너무 행복했던 결혼반지 계약후기에요. 이 예쁜맘 결혼해서도 쭈욱~ 이어져야 할텐데 잘하겠죠?

 

내심 결혼준비하면서 내가 생각했던 배우자가 아니면 어떡하지 라는 고민을 했었는데 저를 위한 배려를 많이 해주니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그리고 우리의 명품결혼반지! 아모르주얼리에서 하게 되어 너무 좋고 의미가 있는거 같아요. 오랫동안 예물만을 위해 힘쓰셨다고 하는데 이곳에서 하는 분들은 모두 출발이 좋을거라 생각이 드네요 

 

갤러리처럼 예쁘게 잘 꾸며놓은 아모르주얼리 - 실속은 더 좋은곳인거 같아요 저는 예물투어 이런거 욕심부리지 않고 한곳에서 진정성있게 결혼반지 아주 확실하게 잘 끝낸거 같습니다. 결혼의 시작! 예물준비라면 꼭 아모르주얼리 상담받아보세요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감동이 느껴지는곳이에요

 

booking.naver.com/booking/6/bizes/248327

 

네이버 예약 :: 아모르주얼리

BUSINESS HOURS 연중무휴 _ 10:30 am - 08:00 pm 세상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아름답게 빛날 예물 세월이 흘러도 그 아름다움의 가치가 영원할 수 있는 예물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디자인과

booking.naver.com

blog.naver.com/amorjewelry

 

효성주얼리시티 아모르주얼리 : 네이버 블로그

효성주얼리시티/종로커플링/종로예물/결혼반지/예물반지/백금반지/18k커플링/14k커플링/신부예물세트/프로포즈반지/1캐럿다이아반지/7부다이아반지/5부다이아반지/3부다이아반지/결혼커플링/웨

blog.naver.com